스포츠 - 농구(NBA)

TNT의 NBA 내부에서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 on TNTs NBA 내부에서 I DVR 쓸모없는 정규 시즌 비디오 게임은 단순히 하프 타임으로 빠르게 진행하고 게임 후 쇼는 이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그들 중 가장 좋은 것은 싸게 오지 않는다. 진짜, 진짜 조각들은 싸인이 찍혀 있고 nba 가게에서 주문할 수 있다.

고전적인 작품을 위해 1,500달러 이상을 지불할 준비를 하라. 그것은 꽤 많은 액수일 수도 있지만 저지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에게 봉사할 것이다. 실제로, 이러한 인기 있는 nba 스포츠 셔츠들 중 일부는 그들이 정확히 같은 그룹 및/또는 게이머를 지원하게 된다면 그들의 부모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것으로 이해된다.

2015 년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를 다루는 그룹은 시즌 초반의 같은 그룹이 아닙니다. 카를로스 부저 (Carlos Boozer)와 같은 비밀 선수들은 실제로 상처를 입었거나 비생산적이었습니다. 그들은 2007-08 년만큼 수비가 뛰어나지 않았습니다. 그 이상으로 재즈는 실제로 플레이 오프에서 높은 시드를 얻는 데 도움이되는 동일한 일관성으로 재미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2015 년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예선전

나는 Sophmore-Rookie 비디오 게임 동안 덩크 오프로 NBA의 상상력을 소중히 여겼지 만, Demar Derozan은 분명히 콘테스트가 시작되기 전에도 Eric Gordon에게 너무 많았습니다. 심지어 더 균등하게 매치 되었더라도, Derozan은 그가 뒤로 물러나고 있다고 인정한 후에 Dunkoff보다 더 서둘러 하프 타임 프로그램처럼 들리는 각각의 덩크가 두 개 밖에 없었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전기 에너지를 생산하는 데는 크게 부족할 것 같았다.

NBA는 더 이상 스포츠계에서 뒷전으로 밀리지 않는다. 그렇게 많은 여성들이 이제 농구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는 사실 때문에, 그것이 그렇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몇 년이 지나면서, NBA 비디오 게임이 있을 때마다 텔레비전에서 바뀌는 것은 대개 남성들이었다. 아마도 그 게임을 받은 지 몇 년이 지났을 것이다. 그러나 여성들은 스포츠웨어와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기 시작했다. 코트, 모자, 유니폼 그리고 여성 스포츠 팬을 위한 더 많은 것들이 이제 때가 되었다!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견고한 발놀림을 가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경험이 풍부한 거대한 사람입니다. 그는 게시물에서 훌륭한 통행인이며 실제로 비디오 게임에 대한 환상적인 느낌을 가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단점, Monroe는 특히 운동 능력이 없으며 동기 부여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래리 버드는 잔인했다. 그는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할 것이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눈을보고 당신이 잃을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전설에 따르면 그는 NBA 올스타 비디오 게임에서 라커룸으로 들어갔다. 3 점 경연 대회 전에이 유명한 단어를 짖었다. “너는 모두 두 번째 버드에서 뛰고 있다.

코트에 나가서 워밍업을 하고 침착하게 콘테스트에서 우승했다. NBA에서 7 번째, 스코어 사람들은 항상 훌륭한 도움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요구 사항을 자신의 위에 두는 게이머가 필요합니다. 농구를 촬영하기 전에 열린 남성에 토토사이트 게 끊임없이 전달할 것입니다. 당신은 좋은 도우미입니까?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잠재 고객의 요구를 당신 자신의 것보다 우선시합니까?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고 있는가? 당신은 서번트 리더인가?

벅스는 1968-1969 시즌 동안 확장 팀으로 nba에 기소되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시카고 불스와 충돌하면서 첫 전투에서 89-84로 패했습니다. 벅스는 프리미어 시즌 동안 새끼 사슴처럼 뛰었고 27-55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동부 지구의 바닥에서 끝나는 구름에 은빛 안감이 있었습니다. 벅스는 다음 NBA 드래프트에서 첫 번째 선택권을 부여한 동전 던지기에서 우승했습니다. UCLA 올스타인 루 알신도르

Bill Walton이 가진 재능의 유형을 진정으로 가치있게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 년대로 돌아 가야 합니다. 그는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생 빨간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바꾸고 Grateful Dead와 같은 밴드를 들었습니다. 그는 산 남성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오이까지 다양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FBI라고 불렸을 때도, 그 후 그는 그러한 정치적 발언을 한 후에 심문을 위해 만들어졌다.

NBA에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이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블록,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게이머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기본기에 능숙해야 한다 전체 게이머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마스터했어야 한다

2015년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LA 레이커스를 상대했던 그룹은 한 시즌 뒤의 같은 그룹이 아니다.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주요 선수들은 부상을 입었거나 생산성이 떨어졌다. 그들은 2007-08년만큼 수비적으로 좋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