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금융

2) 누구나 당신의 주 지출에 대한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고, 지출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2) 누구나 당신의 주 지출의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법을 찾고 일부 지출을 면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예는 일반적으로 시간을 통해 누구나 가질 수있는 커피의 수준을 줄이는 것입니다 또는 직장에서 주차에 상당한 지출을 할 때, 근처의 일부 무료 공간에 대한 눈을 가지고 더 나은 아직, 자전거를 꺼내 직장으로 사이클, 당신은 돈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적합 얻을 것이다!

1) 재정 지출과 관련하여 괜찮은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일주일 동안 돈을 쓸 수있는 모든 것을 적어 두십시오. 여기에는 음식, 맥주 대여, 문자 그대로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생각이 익숙하고 확실히 교육받은 추측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목적은 결코 긍정적이지 않을 것이며, 그것을 적어두면 구체적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개인 예산은 추가로 새로운 재정 목표를 확인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되며 이러한 이유로 계획을 세웁니다. 자동차 또는 주택을 구입하려는 경우 단기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이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본질적으로 당신의 돈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뱅인 사업체들과 거래하는 페깅 기술을 사용하라. 어떤 것이 싼 세탁소인가? 에피타이저는 어디서 줄일까? 하프오프 영화 쇼는 몇 시야? 특정한 날에 꽃을 더 싸게 받는 곳은 어디인가? 이런 것들을 알고 지능적이고 경제적으로 돈을 번다.

개인 예산은 또한 새로운 재정 목표를 확인하고 설정하고 계획을 올바르게 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동차 또는 심지어 집을 얻기 위해 준비하고 단기 재정 목표로 설정 한 다음 적절한 계획을 세우는 경우 허용 한도 내에서

무료 조언과 관련을 맺으십시오 먼저 –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이 있으며 훨씬 더 많은 공유 신용 카드 부채 탕감 및 개인 금융 팁이 있습니다 전화를위한 스크래치 패드는 모두 일반적인 인터넷 검색을 통해 발견됩니다. 왜 당신은이 무료 팁뿐만 아니라 그들이 어떤 도움을 제공하고 싶은지 확인하지 않습니다 참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온라인으로 돌아가 적극적인 비용 현금으로 테스트 전문 조언을 찾기 시작

이제 당신은 재정적 인 블로그가 어떻게 개인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관심사에 맞는 것을 찾는 것이 당신의 의무입니다. 리뷰가 풍부한 가장 인기있는 것들을보십시오.이 코멘트는 당신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고 학습 곡선을 단축하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월급을 지불하기 위해 살고 있다면, 일상 생활에 불필요한 것들을 줄이기위한 표시를 찾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활동을 줄이려고한다면, 외식에 관해서, 예산에서 완전히 벗어나십시오. 단 며칠 만 클릭하면 예산으로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월 저녁 식사의 절반을 줄이면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식을 즐기십시오.

이 계획은 재정적 인 임박한 사람들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잘 따라갈 수 있다면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장기를 확실히 평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파산 할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빠지고 소액결제현금화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하는 일은 월드 와이드 웹을 사용하여 실제 부채 탕감 회사의 이름을 얻는 것입니다. 바로 가서 모바일 장치를 선택하십시오.이 회사 중 상당수는 무료 상담을 통해 현재 재무 상태를 검토하고 모든 재정적 의무를 집중적으로 수행합니다. 회사는 자신의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결정합니다 (정착 프로그램 일 가능성이 큽니다). 하나는 자신이 가입했다고 생각하십시오!

무료 조언을 먼저 활용하십시오 –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이 있으며 공유 부채 도움말 및 개인 재정 팁을 초과합니다. 모두 표준 인터넷 검사로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사실이 무료이기 때문입니다!우리는 당신이 온라인으로 이러한 무료 팁과 접촉하고 그들이 당신에게 어떤 도움을 제공 할 수있을 때마다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당신이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인터넷으로 돌아가서 돈으로 가격이 책정 될 수있는 전문적인 조언을 찾으십시오.

첫째,이 계획은 노년기 이전에 기금을 인출하는 것을 방해하는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은 누구를 위해 값 비싼 처벌을받을 것입니다. 이것은 황금기가 아닌 다른 것을 위해 기금을 사용할 때의 유혹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만약 환상적인 거래가 사람들의 기쁨과 자유의 존재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법이라면, 그때서야 우리는 현명하게 돈을 관리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없다.

누구나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는 신용 카드 부채 쇼케이스가 제대로 관리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누구나 상점 카드가 개인 재무 전략의 일부이며 실제로 거대한 현금 주입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몇 주마다 가스 탱크 또는 무언가와 현금을 가득 채 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