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WordPress는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온라인 보안이 종종 의심되는시기에 기업가는 온라인 보안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온라인 보안이 종종 의문시되는시기에 기업가는 온라인 보안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 사이트를보다 안전하게 만드는 플러그인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WordPress는 온라인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유지하는 것에 대한 걱정을합니다.

워드프레스에서 약 10개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고 내 브라우저는 Firefox이다. 나는 항상 Web Explorer에서 내 스타일을 확인하지만, 일반적으로 IE에서 404페이지를 검사하지 않는다.

WordPress RSS 피드를 사용하면 즉시 Technorati에 게시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내용을 쓴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엄청난 양의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변형이 최소 41 이상이어야하며 MySQL 변형이 32323 이상이어야 함을 보장하십시오. 도움말 데스크에 연락하여 웹 호스팅 제공 업체가 현재 사용하는 버전을 잘 모르는 경우 처음에 문의하십시오.

이제 도메인 이름을 구입할 시간입니다 많은 호스팅 사업은 호스팅 계획의 일부로 도메인을 포함하지만 도메인을 전문으로하는 회사를 찾으십시오 어느 단계에서 블로그 사이트를 이동하고 싶을 수 있으므로 도메인 이름 등록 기관은 호스팅과 달라야합니다

Blogger에 게시하면 제한된 양의 웹 사이트를 ping할 수 있지만 WordPress는 자체 도메인으로 원하는만큼 수많은 블로그 디렉토리 사이트를 ping하고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예는 이 링크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Google에서 여기를 클릭하면 # 1 위치에서 Adob 총판 e Reader를 찾을 수 있습니다. 분명히 Adobe는 여기를 클릭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향상시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사이트가 앵커 텍스트를 사용합니까? 무료 Adobe Reader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에 연결되는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아마도 수백만입니다! 첫 번째는 특정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관련이 없지만 WordPress MU라고하는 것은 Multi-User를 의미하며 하나의 도메인에서 수백 개의 수많은 블로그 사이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자체 서버가 있고 블로그 사이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기업, 그룹, 회사 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에게 진정으로 적용됩니다. WordPress MU에 대해 그 이상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블로그에서 돈을 벌고 싶어하는 모든 블로그 작성자는 항상 애드 센스로 전환합니다 처음에는 애드 센스 계정을 승인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블로그 작성자 블로그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블로거는 애드 센스 계정을 블로거 블로그 사이트로 승인받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반면에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의 또 다른 이점은 애드 센스에 대한 권한을 부여받는 것이 훨씬 쉽다는 것입니다

이미지 디렉토리 사이트에는 2개의 다른 큐브릭 이미지가 있다: 큐브릭bg-ltr jpg와 큐브릭bg-rtl jpg(위임된 오른쪽, 오른쪽에서 왼쪽) 이 이미지들은 큐브릭bgwidejpg와 동일하다. 그래서 나는 큐브릭bgwidejpg를 두 장 만들었고 그에 따라 다시 라벨을 붙였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인터넷에 블로그 검색 웹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사이트는 블로그의 RSS 피드만 색인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생성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그것의 무료!다른 완전히 무료 블로깅 패키지가 있지만 WordPress가 사용하는 것과 똑같은 힘과 단순성을 제공하는 것은 없습니다. 여기에 매혹적인 운동이 있습니다. Google이 WordPress로 이전하고 결과가 반환되는 횟수를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WordPress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으로 변경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페이지를 개발에서 추측을가지고 이후, 지금은 워드 프레스가 실제로 그렇게 인기가 되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지금 너무 SEO에서 추측을가지고 시작 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WordPress 관리 화면의 오른쪽에 플러그인 탭을 클릭하고자합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 업로드 한 두 개의 플러그인을 볼 수 있습니다 진행하고 아래에 나열된 그들을 발견하고 그들의 오른쪽에있는 트리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지금 그 플러그인을 트리거하고 설치합니다!

WordPress는 독립 실행 형 소프트웨어입니다.이것은 FrontPage 또는 Dreamweaver의 사본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을 훨씬 적게 발견하십시오. 일단 설치하면 Admin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설정하십시오. Admin 페이지를 사용하여 새로운 게시물과 짧은 기사를 인터넷에 게시하십시오. 마찬가지로 HTML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