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월별 현금 유출액 추가; 여기에는 월별 비용과 당신이 하고자 하는 대출 상환액이 포함된다.

매월 현금 유출액을 추가하십시오. 여기에는 월간 비용과 보험 및 자녀 학비 (있는 경우)와 같은 연간 지불액을 평균 12로 나누어 지불하려는 대출 상환액이 포함됩니다.

당신의 재정 지원 및 저축 benutzerkonto에 배치 할 수있는 다른 방법에서 묶음을 지정하십시오 외부에서 단순히 인출 할 수없는 계정으로 계정을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4 년 동안이 계정에 돈을 추가하는 것을 고집하는 경우, 발견 대학을 졸업 할 때 절약 된 금액에 만족하십시오.

바라건대 당신은 여기에 그림을 발견 할 것입니다 직접 응답 마케팅은 약 절반에 광고 비용을 삭감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선별, 정렬 및 화면 의미는 가장 자격과 동기 부여가 응답하고 당신과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 요컨대, 당신이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있는 다른 제품보다 적은, 추가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제어 작업을하는 동안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계약이란 당신의 주머니를 넘어서는 돈이나 당신의 주머니를 가지고 폐업하는 것과의 차이를 의미한다.

나는 폐업으로부터 수천 달러, 수천 달러를 집으로 가져갔다. 단지 싸구려 작은 집에 대한 나의 최고의 폐업으로부터 최대 7만 5천 달러까지. 그러나 폐업할 때의 지폐 한 주먹만이 좋은 계약을 맺는 유일한 보상은 아니다. 좋은 계약을 맺는다면 확실 http://turnerncal.com 히 당신의 판매자가 좋은 계약을 맺을 수 있다면 어떤 사람이든 보통의 구매자 비용으로 어떤 것을 피할 수 있다.

꽤 좋은 계약을 맺고 있다.

높은 품질을 투자하는 부동산으로서 좋은 구매자 계약을 맺는다.

전통적인 접근방식은, 어떤 이득이 있는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거래자들을 쫓아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심사나 자격을 갖추지 않았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이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큰 전화기를 작동시키고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광고비를 분류한다.

우리는 함께 의사소통을 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그리고 그들이 단지 우리를 목표로 할 경우에 대비해서, 우리는 그것을 수동으로 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쫓는 주제에 대해 문의하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마다, 마케팅은 거래당 비용이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를 망친 것이었다. 거기서부터, 저소득층 아파트에 인수되어 완전히 화장실로 내 몸을 씻어냈다!

마찬가지로 투자와 관련하여 다른 것과 비교할 때 세금 효율적입니다. 소득을 창출하고자하는 경우 지속적으로 올바른 투자를 시작하십시오. 직접 투자하거나 상호 수단에 투자하십시오. 반면에 주식 시장에서는 위험을 감수하는 능력으로 시간과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이런 종류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재무 보고서를 읽고 재무 비율을 확인하여 회사 내에서 주식을 구입할 때 시장 이익과 회사의 손실을 곧 판매합니다. 귀하의 주식 또는 회사는 경력에서 퇴색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장기 주식 소유는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투자 전략 중 하나였습니다.

진정으로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과 중산층을 구분하는 것에 투자하는 것 누군가가 실제 주식 시장, 부동산 또는 저축 계좌에 투자하든, 그것은 유익하고 보람있을 것입니다. 투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재정적으로 유리한 결과를 얻는 입증 된 방식입니다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버는 것이 목표라면 투자는 그러한 측면을 창출하는 수단입니다

그런 종류의 잠재적 인 수익을 얻으려면 투자자는 건강에 좋지 않은 회사를 분류하고 주식을 사는 데 선택적입니다. 이것은 투자 아이디어가 자리를 잡는 곳입니다. 투자 아이디어와 관련하여 몇 가지를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자본을 취득하는 데 더 선택적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디에서 투자 인상을 찾을 수 있습니까?

마지막 생각을 들어보십시오. 가장 효과적인 뮤추얼 펀드조차도이 지수 다양성의 경우에도 심각한 단점이 있습니다. 돈을 투자하고, 돈을 옮기고, 주식을 청산하는 것은 모두 상호 투자 자본과의 시간차를 수반합니다. 예를 들어, 출판물 랙 충돌이 NOW를 원할 수 있다면 주식 펀드를 판매하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동부 표준시로 오후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투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많은 자금을 만들고 장기 투자자를 만들고 거의 변화를주지 않는 거대한 거래입니다.

다른 약을 살 때 파는 것은 쉽게 이익을 얻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팔 때 주문하는 것은 할인된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다. 이 개념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왜 작동하는가? 무리의 사고 방식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이 투자에 관해서는 교육을받지 못했기 때문에 단순히 군중을 고수합니다. Willingly, 그들은 가격이 상승하고 충격을받은 주식을 사고 구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