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프린터

유령은 이미지가 제대로 인쇄되는 상태지만, 이 이미지에 대한 더 가벼운 복사본은 다른 곳에서도 인쇄된다.

고스트는 이미지가 제대로 인쇄되는 조건이지만, 이 이미지에 대한 라이터 복사본은 다른 장소에서도 인쇄된다. 이것은 라저 프린터의 기능을 공급하지 않는 전원 콘센트의 문제 때문일 수 있다.

나는 파워포인트, 워드, 출판사, 엑셀,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코렐 드로, jpegs, bmps, pdf, 포토샵, eps에서 나에게 제공되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다. 거의 모든 형식이 확실히 진짜다. 그러니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라.

캐논은 매우 다재다능해서, 사람이 당신의 동일한 사진 인쇄 프린터를 통해 문서를 인쇄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사진지와 일반 종이를 단번에 장치에 가질 수 있다.

캐논이 지금 이 순간에 이용 가능한 가장 멋지고 현대적인 사무실 장비를 발명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이 모델은 다른 모델처럼 전문적으로 설계되지 않았다. 왜냐하면 블랙에 대해서는 분당 20페이지, 컬러 문서에 대해서는 분당 16페이지의 속도만 인쇄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여전히 빠른 속도로, 비즈니스 목적으로 인쇄하기로 약속한다면, 당신은 더 빠른 변형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 장치에 자동적으로 양면 인쇄를 할 수 없다. 당신은 항상 한 면을 인쇄하고, 종이를 뒤집고, 다른 면을 인쇄할 수 있다.

브로셔와 관련된 인쇄를 한다면, 그렇게 하는 것에 좌절할 것이다

이 프린터는 효율성이 기업에서 요구하는 만큼, 일반적으로 인쇄에 필요한 만큼의 의미를 가지며 가장 효과적인 출력 품질보다 더 우울한 출력 품질을 경험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돈이 살 수 있는 바로 그 가치다. 모든 인쇄물은 인쇄가 날카롭고 선명하기 때문에 바삭바삭한 효과를 발산한다.

카트리지 잉크젯 카트리지에 관한 특정 브랜드의 프린터는 식별 번호를 수신하고 모델도 별개의 카트리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나열되어 있다.

사용 가능한 카트리지에 대한 폭이 넓고 프린터 매뉴얼에서 정확히 어떤 카트리지가 제공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프린터는 여러 가지 이유로 잼을 낼 것이다. 더럽고, 잘못된 종이 유형이 사용되고 있으며, 아마도 그 경로를 통해 종이를 공급하는 복합기임대 프린터의 롤러가 닳았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일부 소매상들로부터 카트리지를 재컨디셔닝하고 다시 채웠을 것이다. 그리고 생산자 호환 카트리지에서 자주 나오는 카트리지는 당신이 제조업체를 좋아한다면 정확한 스펙에 따라 쓰여진 카트리지다. 단점은 카트리지에 대한 좋은 방법이다. 호환성으로부터의 질식

다른 프린터와 경쟁할 때,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파 이하로, 매 분 11페이지씩 그래픽으로 들어오지만, Optra E250은 그것을 1분에 20페이지씩 펌핑하는 높은 기어로 시작한다.

만약 소비자가 더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를 찾고 있다면, 그들은 여러분의 일부로서 정말로 이 프린터와 같지 않을 것이다.

이 역시 실패하면 프린터를 컴퓨터 쪽으로 연결하는 USB 플러그를 뽑고 시작 메뉴로 이동한 다음 실행으로 이동하십시오. 창이 올라오면 서비스sc(추적 없이)를 상자에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다른 프로그램 목록을 가져오고, 스크롤을 아래로 스크롤하여 스풀러를 인쇄할 수 있으며, 드롭다운 목록에 속하는 것을 클릭한 다음 다시 시작을 선택하십시오. 문제를 확실히 해결할 수 있음

버튼은 LCD 아래에 숨겨져 있다.

다시 접혀 있다.

그러나 그것을 지지할 때, 당신은 매우 사용하기 쉬운 버튼과 관련된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다양한 제거 가능한 저장 매체를 프린터에 연결하는 PC 표적 트래픽을 인쇄할 수 있다.

이와 상관없이, 종이 잼을 제거할 때, 종이를 뒤로 당기면 프린터가 심하게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종이 경로 방향으로 종이를 당기세요

만약 당신의 와이드포맷 프린터가 잉크젯 프린터라면, 그것은 심지어 인쇄 전략의 선택에 있어서 까다롭다. 그것은 당신의 프린터에 적합한 종류여야 한다.

이것은 인쇄 품질이 어떻게 훌륭할지 보장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개인 프린터 얼굴에 어떤 손상도 예방할 것이다.

이 프린터에는 EcoLAN 온라인도 함께 제공됩니다.이 프린터를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이 프린터를 설치한 EcoLAN 네트워크 카드는 다양한 설정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기계가 설계한 적응성 부족을 계속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