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이것은 일반적으로 단기적으로 보안 시스템을 얻는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짧은 기간 동안 보안 시스템을 얻을 수있는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내가 말하기 때문에 경보 설치 회사 무료 보안 체계 그러나 시스템은 장치에 제한됩니다 정기적 인 무료 제공은 3 개의 도어 센서와 1 개의 동작 감지기입니다 그것은 매우 제한된 시스템이며 단순히 부분 보호를 제공합니다 경보 회사는 다른 비용으로 추가 장치를 설치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시스템을 실현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당신이 시스템에 대해 지불하게되는 최소한의 보호 외에도 월간 모니터링 서비스에 자금을 대는 것

발견의 집 지점을 확인하십시오. 진입 지점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내부에 있는 모든 영역입니다. 예를 들어 창문과 문은 집에 좋은 인벤토리를 제공하고 각 창문과 문의 자물쇠와 강도를 확인하여 시작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거주 및 부모를 위해 감당할 수있는 최고의 가정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움직임입니다. 도난 경보기를 소유하는 비용이 너무 많이 내려와서 모든 사람에게 적당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장소와 가정을 위해 할 수있을 것입니다 가장 유익한 가정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움직임입니다 보안 경보를 소유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만큼 비쌉니다 너무 많이 내려서 모든 사람에게 적당합니다 단지 보호를받지 못할 위험이 없습니다

집에 집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십시오. 이것은 분명히 누군가가 집에 들어가려고 시도하면 알려줍니다. 집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 여유가 없다면 보안 경보 표지판과 스티커를 마당에 놓고 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도둑을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보안 루틴을 테스트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위의 숫자를 보면 우리가 휴스턴을 100만 가구와 300만 명의 거주자로 세고 있을 때, 73가구 중 1가구가 강도질을 당할 것이고, 40가구 중 1가구는 그들의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지르고, 482명의 남녀 중 1명은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질을 당한다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또 다른 이유는 주택 강도 사건에서 가져온 제품의 가치가 2,000 달러가 되기 때문입니다. 평균 강도가 30 분 이내에 2,000 달러의 월급을받는 것을 고려하면 훨씬 더 긍정적입니다. 위험도가 낮은 비즈니스 기업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모든 주택 강도 사건의 10 % 미만이 해결됩니다

내 의견으로는 휴대 전화 모니터링이 가장 적합한 모니터링 유형입니다. 유선 전화는 쉽게 비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정통한 도둑. 휴대 전화 칩은 제어판 내부에서 얻을 수 있으므로 침입자가 비활성화되기 위해서는 침입자가 집 안에 있어야 합니다. 그 순간 알람이 트리거 될 것입니다. 휴대 전화 기술은 또한 전통적인 액세스가 제한되어있는 동안 신체의 완벽한 원격 제어를 허용합니다. 모든 가정 경보 시스템은 움직임이 감지되고 누군가가 휴식을 취하고 전기 요법을하기 전에 남성과 여성이 떠나기 전에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가정에서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강도 사건은 매 15 분마다 우리 나라에서 발생합니다. 강도의 비용은 당신에게서 얻은 것이 아니라 당신의 개인적인 환경을 침해한 경험입니다. 다른 관련 지출은 범죄를 당국, 보험 회사 및 기간에보고하여 도난당한 것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변경하는 것입니다. 집은 몇년 전에 부서졌습니다. 나는 강도 사건이 있은 지 몇 달 후에 뭔가를 얻으려고 기억합니다. 처음 신고했을 때는 없었는데 몇 달이 지나도록 계속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고 지적했다.

귀하의 가정은 피난처와 평화의 장소로 생각해야합니다 귀하의 자녀와 친척이 집에있을 때 안전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또는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실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포괄적 인 보안 계획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계획을 만들 때, 당신은 다각적 인 접근 방식을 취할 것입니다 이것은 가정 보안 배치로 멈추지 말고 집을 둘러보고 각 창문과 문을 안전하게 지키고, 트레스가 좋은 작동 상태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필수적이며 가족위치추적 집 밖에서는 별장에 대한 범죄를 조장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일상 습관을 고려하고 가정 보안 시스템의 목표에 어긋나는 습관을 변경하기로 결정하십시오. 다음은 집을 안전하게 만들 때 몇 가지 구체적인 팁입니다.

당신은 울타리를 잠그고 있나요? 튼튼한 끈으로 울타리를 닫는 것이 너의 우월한 습관인가? 그렇지 않은 경우,이 습관을 구현하는 것을 고려할 완벽한 시간입니다. 귀중한 물건을 정기적으로 뒷마당에 보관하거나 자물쇠를 잠그면 도난 당할 확률이 줄어 듭니다.

공격 가능성 없음 집에 가정용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면 가장 큰 이점은 복잡한 기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