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파산

만약 당신이 위쪽으로 이동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자산을 가지고 실행한다면? 아마도 그들은 당신의 가족 어머니들과 아버지들과 함께 있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위쪽으로 이동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자산을 가지고 실행한다면? 아마도 그들은 확고하게 또는 당신의 가족 어머니와 아버지와 함께 있었을 것이다. 당신은 한 가지 희생을 감수할 수 있는가?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은 사회의 큰 변화에 대처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7장으로 향하고 있다면, 당신은 파산 키트로 알려진 것을 얻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성취해야 할 다른 과정들을 통해 당신을 설득하고 또한 당신이 스캔들을 찾을 때 고려할 수 있는 몇 가지 항목들에 대한 지침을 줄 것이다. 지역 정보 센터는 몇몇 웹사이트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전략

어떤 경우이든 간에, 파산은 경우 효과가 약쑥일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그렇게 매력적으로 끝나야 한다.

이 시간 현재 당신은 파산 상태가 되었고 개인적인 7장을 신청하는 것을 고려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계획을 진행하기 전에, 멈추고, 생각하고, 고려하라.

제 7 장 파산 신청이 귀하의 신용 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점을 완전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이 효과는 약 7 년에서 10년 동안 효과가 있습니다. 귀하의 신용 점수가 영향을 받지만 여전히 제 7 장 파산 신청과 관련된 신용을 얻습니다. 그러나 귀하가 스스로 파산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귀하가 얻을 수 있는 신용은 항상보다 높은 이자율을 갖습니다

훌륭한 프로필을 제공하는 귀하의 지역 파산 변호사를 찾아보십시오 파산이 이상적인 옵션인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무료 상담을받을 수 있는지 묻습니다. 그렇다면 재무 문서를 함께 얻을 수 있고 변호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파산법은 원본 사본과 매우 다릅니다. 그들은 매우 심각하며 신용 카드 회사에 대한 새로운 권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14 장에 따르면,이 장에 따르면, 실제는 귀하의 소지품과 재산을 판매하여 이익을 얻을 수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말로 최소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이 돈은 편리하게 파산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산을 청산 할 권리가 있습니다. 개인 파산은 대출 신청자에게 유리하지 않습니다. 이제 다른 말로 하자면, 그것은 사실 지금 중립적인 선택이다.

13장은 상환 프로그램이다. 법원은 당신의 소득에 따라 당신의 빚을 갚을 수 있는 영감을 준다. 당신의 가족은 당신의 채권자들이 그 생각에 동의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7장을 잃을 수 있는 꽤 많은 자산을 가지고 있다면 가장 좋다. 또한 새로운 법은 특정 소득 수준 이상의 사람들이 7장이 아닌 13장을 제출하도록 요구한다.

2005년 10월까지는 비교적 7장 파산을 선언하는 것이 당신의 거의 모든 귀중한 부채에 관한 것을 얻는 데 도움이 되었다. 그러나 채권자들은 이 파산 남용 방지법의 통과를 위해 로비를 했고, 당신은 그것을 처음으로 얻었다고 추측했다. 당신은 개인에 대한 전략을 제출한다.

어떤 부채는 우선순위를 가지고 있고, 보통 당신은 담보 대출금 지불에 모든 추가 소득을 사용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누군가가 자동차나 집을 유지할 수 있다.

상환금이 밀렸을 수도 있어요

개인파산은 각국 경제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어떻게 하면 모든 돈을 잃는 것이 어떤 방법으로든 경제에 유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대출을 받는 사람으로서, 우리는 자동차 요인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우리의 무담보 부채를 완전히 근절하는 것이다. 다른 어떤 것도 없다. 미국 경제는 대출을 받는 사람들이 어려운 경제를 떠나기 위해 파산을 선언했기 때문에 관련된 문제에 직면해 있다.

어쨌든 이것은 올바른 접근법이 아니다. 증가하는 파산율 때문에 당신의 미국 경제는 다음과 같은 문제에 직면해 있다.

초기 할부금을 지불 할 수 있게 된 후, 부채 감소를 향한 첫 걸음을 내디뎠을 때 완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수금 회사가 상환 과정이 시작되지 않았다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더 큰 충격을 받았을 때 더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것을 피하는 좋은 방법은 지불이 한 달부터 신용 카드 회사에 분배되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결제에 의존하는 대신 특정 신용 은행을 카운터 체크하십시오. 전문가들은 당신에게 말합니다.

개인 파산과 관련된 두 가지 주요 내용은 7 장과 13 장입니다. 7 장 파산 내에서 법원이 귀하의 금융을 없애거나 퇴출시킬 수 있습니다. 대가로 귀하는 판매 될 특정 자산을 포기하고 신용 카드 회사에 지불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가장 인기있는 파산 유형이므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파일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파산법이 주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특히 특정 주에서는이 유형을 얻기가 훨씬 어려워지고 있으며 하와이에 제출해야합니다. 거주하는 모 폰테크 든 사람들에게

파산은 단지 법적 문제 일뿐만 아니라 도덕성과 양심을 포함합니다. 구매 시점에서 우리는 만기일에 지출을 약속합니다. 소득과 장기는 대출금을 지불하기에 충분한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