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 중 안쪽에 있는 하나의 지속적인 가시는 자동차 기름입니다.

종이 서비스 설명서를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 중 안쪽에있는 하나의 지속적인 가시는 자동차 기름입니다. 그것은 사라지지 않고 설명서 페이지에 얼룩이납니다. 많은 책이 그 위치에서 망가졌습니다. 그리스의 일부를 제거하는 수많은 기술이 있지만, 당신은 부분적으로 수리 절차 단계 또는 다이어그램을 모호하게하는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이 남아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수리 작업을 경험할 때 줄어들 것입니다.

첫째, 십대 사용자와 함께 후속 차량을 준비해야합니다. 젊은 운전자가 순항하는 경향이있는 자동차를 결정한 후에는 자동차가 표준 기능을 갖춘 날짜인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가 있어야하며 일반적으로 좋은 딜레마에 있어야합니다.

우리 차가 고장 났을 때, 우리 모두는 당신이 좋아하는 서비스 위치를 만들 수 없습니다, 우리는 공황 모드에 연락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차에 의해 그렇게 결정됩니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가 내일 일하기 위해 얻을 수있는 방법입니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자동차 자동 수리가 내 차에 어떻게 잘못되었는지, 어디로 가져갈 것인지,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그리고 그 좋아하는 서비스 상점없이 수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걸릴지, 우리는 우리 차를 가져 가거나 가지고있는 집을 검색합니다. 우리는 상점에 전화를 걸어 차량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설명하거나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그들은 대체 연료에 대한 신뢰를 말하고 미래까지 예약됩니다. 이제 누군가는 무엇을합니까?

부동액은 당신의 목록의 다음 항목이됩니다. 가장 추운 온도에 좋을 수있는 액체가 충분해야하며 usb 포트가 충분해야합니다. Windshield 워셔액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잊어 버리는 것 중 하나입니다. 그것을 배수하고, 사람이 할 수있는 것을 빨리 헹구고, 지역을 만들기 위해 등급이 매겨진 겨울 공식으로 교체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훌륭한 호스가 얼어 붙을 때 파열됩니다.

이것은 정확하게 자동차 권한 부여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 보수하는 보람과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작업 시간과 돈은 중고차리스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작업하는 동안 매번 저장할 수 있습니다 대신 자동차 수리에 그것을 가지고 유지 모든 사람은 자신의 수리를하는 것처럼 보일 때 자신의 편안함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충격과 스트럿을 변경하는 것이 편안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단지 자신의 유체를 확인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경우에, 둘 다 이러한 소비자들은 자동차에 관한 것을 배우면서 스스로 힘을 실어주고 있다.

근처에 어떤 상점이 있는지 찾을 수 있는 좋은 장소는 온라인 Google이며 다른 검색 엔진은 귀하의 분야와 일치하는 결과를 표시합니다. 여러 번 표시되는 결과에는 리뷰가 연결됩니다.이 리뷰를 읽으면 이전 고객이 상점에서 어떤 경험을 했는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첫째, 여러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정비사를 소개하십시오. 친구는 추천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입니다. 누구와 좋은 시간을 보냈는지, 누구를 피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마도 승자를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일 것입니다.

이 가게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하는 연도에는 일정한 포인트가 있나요? 자동차 수리점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광고를 쫓아 다니는 것보다 신뢰할 수 있습니다. 쉽게 구입할 수있는 자동차 서비스는 잘못 수행 된 경우 훨씬 더 많은 비용이들 수 있습니다. Auto Body Training School에는 일반적으로 장래의 학생들이 캠퍼스를 클릭 할 수있는 오픈 하우스가 있습니다. 교육 과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러한 오픈 하우스를 교사와 이야기 할 수있는 기회로 사용하십시오. Auto Body Repair Technician 과정 및 경력 전망에 대해 모두 문의하십시오.

왜 수리 사기가 대륙으로 퍼지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바로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개 소비자 불만 목록에 4위에 올렸다.

아마도 당신은 GPS 시스템에 투자하고 싶을 것입니다.이 따뜻함은 안심할 수있는 휴머노이드 목소리로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려주는 것이 매우 편안합니다. 최소한이 지역에 대한지도를 잡으십시오.

물론, 당신은 공항을위한 택시가되기 위해 자동차 자동차 수리와 같은 다른 운송 수단에 의존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다른 나라로 바다를 가로 질러 우리를 운반하는 큰 날개 달린 새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차량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공중제비 준비 시간

평균 비용은 딩 또는 덴트 당 약 50 달러입니다. 분명히 많은 재고가 있는 차량 딜러는 덴트 당 약 30 달러의 낮은 볼륨 가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헤드 라이트 복원과 같은 Paintless 덴트 제거는 모든 자동차 비즈니스가 결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마진 비즈니스입니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브레이크와 휠이 spic-and-span으로 유지되는 합리적인 식사가 중요합니다. 장치의 라이프 스타일을 확장하여 functio를 홍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