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제휴사는 60 분 계층 또는 2 계층 프로그램입니까? 단지 하나의 계층 프로그램이 당신 자신이 만든 실제 회사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제휴사는 60 분 계층 또는 2 계층 프로그램입니까? 단지 하나의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 자신이 생성 한 실제 회사에 대해서만 지불합니다. 두 계층 프로그램은 사업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고, 그렇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스폰서하는 모든 제휴사가 생성 한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모집 수수료와 훨씬 비슷합니다

아마도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 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하는 약 30-50 페이지의 콘텐츠가 있는 즉시 해당 사이트에 대한 SEO 활동을 시작할 것입니다. 다양한 기사를 제공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는 것이 훨씬 더 나은 접근 방식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포럼을 검색하고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콘텐츠를 구축하는 것과 관련된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이 사이트는 매우 중독성이있는 사이트 트래픽이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지만 생산적인 일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첫 번째 설정을 완료하면 두 번째로 더 간단해질 것입니다 따라서 세 번째 시간은 계속 진행하고 제국을 건설하고이 스트림 각각에서 돈이 흘러 들어갑니다. 가족은 약물에 대해 이야기하고, 확실히 하나의 설정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성 건강 제품, 여성 건 오피가이드 강을위한 두 번째, 미용 제품 등을위한 세 번째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좋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사람들은 그것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원래 공급 업체 또는 브랜드에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원 문제가있는 경우, 재산 소유자는 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단지 그들을위한 세일즈맨으로 일하는 것과 같습니다 구매자로 발전하는 트래픽을 가져 오면 판매를 위해 각자로부터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Get Organized – Trickier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 매일 조작해야하는 활동이 많을수록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아마도 여러 다른 상인 및 제휴 제품과 함께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 사이트 정보 및 링크 프로그램 교환과 같은 많은 정보에 액세스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귀하의 중요한 정보 귀하는 귀하의 정보를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 시트 또는 모든 사람이 귀하의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에 중요한 정보에 간단히 액세스하고 검색 할 수있는 방법을 설정하고자합니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서는 번성하는 제휴 마케팅 전략을 시작하기 위해 해결할 수있는 세 가지 핵심 요소를 다루려고합니다.

기업들은 사업을 육성하기 위해 계열사를 고용하는 것에 대해 상당히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75%까지) 회사들은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는 엄청난 수의 계열사를 가질 수 있고 당신의 판매가 수행될 경우에만 계열사에 돈을 지불하면 된다. 한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그러한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구입하고 있다.

만약 그들이 원래 공급자나 제품에 속하는 것을 구입한다면 지원 문제가 있으면 판매자가 그 원인입니다.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모두 구매자가된 트래픽을 가져옵니다. 각 생성물로부터 커미션을받습니다.

사이트 A가 사이트 B의 기능 버튼에 동의하고 사이트 A가 사이트 B에 대해 생성된 모든 종류의 판매로 백분율로 변하는 광고 시스템.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이상적인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하는 일과 같은 일을 발견해야합니다.

자신을 얇게 펼치지 마십시오, 약간의 모든 것을하십시오 – 당신이 할 수있는 것처럼 시도하십시오, 모든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가입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으며 곧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해야합니다. 1 ~ 2 개의 품질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및 제품에 집중하십시오. 초기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처음에 제대로 수행 한 다음 각 프로그램으로 반복하고 반복하십시오. 새로운 프로그램 나는 비공식적 인 방식으로 20 개 또는 30 개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려고하는 제휴사가 제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주력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