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침(한의원)

침술은 중국어로 기 또는 활력 에너지라고 부르는 당신의 규율 이론에 효과가 있다.

침술은 중국인의 기(氣)나 활력( energy力)으로 당신의 규율 이론에 효과가 있다(그리고 이것이 바로 많은 서양인들이 그 효과에 대해 오랫동안 의문을 제기하는 이유일 뿐이다) 그러나 또한 혈액의 흐름을 자극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그렇다면 자연적인 애완동물 침술은 애완동물에게 효과가 있을까? 이 질문에 답하려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침술이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가? 침술이 자신에게 끼친 긍정적인 효과를 가진 수많은 욕설. 그러나 또한 이 관행에 매우 회의적인 개인들도 있다.

침술이 인간에게 효과가 있다면, 침술 또한 동물에게도 효과가 있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지금과 비슷한 뼈 구조로, 그리고 몇 가지 같은 질병을 앓고 있다.

개인적으로 나는 침술 시술 중 약간의 불안 Immunity 이 고혈압과 걱정을 확실히 도왔다. 또한 그것은 나의 사랑하는 아내가 일반적으로 고마워할 정도로 나의 코골이를 돕는다. 내 조카는 뇌성마비를 가지고 있고 침술도 그녀를 엄청나게 돕는다.건강 전문가들은 건강에 좋은 그들의 평상시의 레시피를 홍보한다: 식이요법과 운동을 하지만, 살을 빼기로 결정할 때, 마법처럼 효과가 있는 것은 없다. 비만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생활 방식 선택과 식습관의 결과물이기 때문에, 체중 감량은 같은 방법으로 – 선택에 의해 – 계속해서 추구되어야 한다.

이 믿음은 아마도 호스피스에서의 모든 일의 수행에서 비롯되었을 것이다. 당신이 말기 돌봄 분야에서 일할 수 있을 때, 당신은 인생의 종말을 알아내고 있는 것이다.호르몬 불균형을 할 수 있는 균형 잡힌 생활 방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확신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연구는 앉아서 생활하는 생활방식이 비만의 가장 큰 원인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호르몬 불균형의 주요 원인이 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따라서 움직이는 것, 적절한 운동을 하는 것, 그리고 종합적인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

시간 또한 중요하다 호르몬제를 복용하는 것을 멀리하는 것은 중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의 몸에서 호르몬의 생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약들이 있기 때문이다.나는 중국 약초와 침을 계속 사용한다는 것을 깨닫기 전에 6개월 동안 침과 한약을 사용했다. 실제로 나는 내가 마침내 임신한 어머니들이 있다는 것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