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금융

채무자와 접촉하는 경향이 있는 경우, 협상 의지를 표명하십시오.

채무자가 연락하는 경향이 있다면, 협상 의지를 표명하십시오. 당신의 부채는 아마도 몇 푼의 돈으로 구입되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원래 빚진 것으로부터 작은 조각만을 변제할 수 있다고해도, 그들은 여전히 돈을 벌 것입니다. 당신의 이익을 위해 이것을 크게 사용하기 위해 당신의 재정을 제거하십시오.

이상적으로 당신은 모든이자 비용을 피하기 위해 매월 전체 금액을 지불해야하지만, 경우에 당신은 최소한의 지불을 지불해야 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실제 월에 당신은 계정 잔액을 완전히 지출 할 수있는 자금을 가지고있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이 작업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불필요한이자 비용을 피하기 위해 개인이 될 것입니다 가능할 때마다 당신의 청구서에 최소 금액 이상을 지불해야합니다 더 빨리 당신은 매월 제로 잔액을 얻을 것입니다 더 빨리 당신은 당신의 아무나 일하는 돈 이런 식으로, 당신은 여전히 훌륭한 지위를 유지할 것이다. 당신의 신용 점수는 여전히 증가할 것이다.

목적을 설정하고 재정을 위한 예산을 만드십시오.이를 수행하는 방법으로 소득과 지출을 조사해야 합니다.소득의 모든 출처를 기록하십시오.이 후 가능한 모든 의료비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결과가 균형을 이루면 상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결과가 귀하의 지출이 귀하의 소득보다 훨씬 많다는 것을 밝혀 내면 문제가 있습니다. 소득에 맞게 지출을 조정해야 합니다. 비용, 실제 이유가 더 낫다. 이것은 어떤 거래에도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재이 방법에 관한 몇 가지 장애물이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은행이 특정 산업에서 항상 연구 될 수 있는 문제를 의미하는 것을 돕기 위해 대학에 대한 연방 대출을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개인 금융과 부채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살펴보기 위해, 당신의 다음 시나리오 당신의 순월소득은 3,000달러 당신의 총 지불액은 2,500달러 만약 당신이 월 최저 지불액이 400달러인 4,000달러의 은행 매입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수입을 초과하기로 결정한 개인이 100달러라고 말할 것이다. 사람들은 이웃에 있는 사람들에 대해 진실한 진술을 할 것이다. 왜냐하면 실제로 당신의 수입보다 1,000달러가 더 많았고 그 달을 보내기 위해 1,500달러가 더 많이 사용되었기 때문이다. 당신이 포즈를 취할 때가 있을 것이다. 어떤 것을 부과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개인 금융에서, 그것은 미국 상황의 건강을 결정하는 지불이 아니라 부채가 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포괄적 인 대출 계약을 신중하게 읽고 이해하십시오, 특히 상환 일정뿐만 아니라 장소가 실제로이 빠른 현금 대출을 감당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은 훌륭 할 수 있지만 단순히 지불 수표로는 대출을 수락 할 수있는 쿠션을주지 않습니다.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결정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사전에 지불하지 마십시오 – 전문적인 개인 금융 지원과 관련된 비용 품질을 낮추십시오. 고객은 선불금을받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설립된 회사의 대부분의 지불 방법은 그들이 저축한 금액의 일부입니다. 그들은 먼저 일하고 그들의 일이 성공적으로 달성되면 임금을 추구합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지불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수단을 rrnside 생활의 아이디어를 좋아할 여유가 없지만, 그것은 진정으로 그것이 개인 금융과 관련된 방법을 경험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중고거래카드결제 그것은 모든 부채를 피하는 것이 아니며, 실제로 모든 것을 버리는 것을 의미하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넝마를 착용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catsup에서 수프를 만들거나, 카푸치노를 결코 맛 보지 마십시오 그러나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재정과 의무를 제어하는 것입니다 자동화 된 방법을 사용합니다. 청구서를 위조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배우고 싶어하는 늦은 벌칙을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매달 어느 시점에서 가능한 수입을 얻게 될 것이며, 수표를 우편으로 보내거나 청구서를 어디에서 꺼내는지 잊어 버리는 것에 대해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이미 잘 처리 될 것입니다.

대출 계약을 신중하게 읽고 이해하십시오, 특히 상환 일정뿐만 아니라 실제로이 자동차 또는 트럭 대출을 감당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은 훌륭할 수 있지만 단순히 지불 수표로는 대출을 수락할 수 있는 쿠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결정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블로깅은 지난 몇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발명품 중 하나였습니다. 블로그는 말 그대로 자신의 아이디어, 의견, 경험을 표현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모든 사람을 제공하고 독특한 다양한 주제에 대한 포인트에 대해 생각합니다. 많은 개인 금융 블로그가 있습니다. 돈을 다루는 것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읽음으로써 돈과 함께 교육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상점 카드는 유용한 자산 또는 우아한 책임이 될 수 있습니다 – 다른 도구와 마찬가지로 플라스틱에 관한 이러한 무고한 모양을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은행 잔고에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지출 습관을 알고 매월 청구 카드 잔액을 지불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