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나는 마케팅을 미친 듯이 시작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절대적으로 분석적인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놀라게 했고, 내가 그에게 말한 평가에 대해 말했다. 나는 우리가 물건을 만드는 것은 특히 우리가 경험했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큰 실수는 중요하지 않다고.

콘텐츠란 제휴 판매 과정을 이끄는 것이다. 원하는 만큼 다양한 장소에서 원하는 대로 광고할 수 있지만, 결국에는 사이트에 대한 콘텐츠가 판매를 할 수도 있다.

나는 당신의 웹사이트를 온라인으로 말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한 가지 방법으로 자신의 호스트를 추가적으로 구매한다.

아주 간단하게, 웹사이트를 위한 파일이 만들어진 곳이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이 사람들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에 따라, 웹은 당신의 호스트 계정의 통구들 중 최하위권 밖에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하다면, 그것은 충분히 저렴하고 가격은 약 530일이다. 일부 공급자로부터 새로운 도메인을 얻으려면, 호스팅 계정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호스트를 얻지 않아도 된다(가장 싼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을 위해, 이 제품은 시스템에 가입하여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합류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낸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다. 그들은 보통 좋은 급여를 받는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주요 열쇠는 항상 당신의 목표 청중이 당 오피사이트 신의 시장 인구 통계를 가장 잘 충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제휴 광고를 사용자 정의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끊임없이 보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인구통계학에서 항상 가장 관심이 있는 이슈에 대한 광고를 내라.

개인 위험 키워드 무시 키워드는 온라인 재료의 통화입니다. 효과에서 5%만 즐기며 키워드에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또 다른 프로그램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많은 수수료 금액을 정하고 있다.

아무도, 아무도 당신의 사이트에 그 추악한 클릭뱅크 백링크를 클릭하기 위해 아무도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를 다루는 거의 90퍼센트 이상의 클릭을 받을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의 클릭이 당신의 최하위 분류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청중을 아는 것: – 돈이 있을 수 있다.

  • 당신의 청중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라. 고객이 자신의 계열사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보유한 신용 / 직불 카드. 대상 고객의 나이와 성별을 깨달아야 합니다

세 번째 이유는 간과하기에, 제휴 마케팅 조직에 행운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이 절약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 중요한 추가 비용, 그리고 당신의 시간(나에게 큰 가치가 있다, 나는 당신을 믿는다)으로 출시하기 위해,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다른 사람들 제품을 홍보하는데 자유로워진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할애하고, 당신은 다시 모든 것을 투자할 수 있을 것이다. 광고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0이 되거나 판매가 안 좋으면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가?

인내심을 갖고 끈기를 유지하라: – 롬이 매일 건설되지 않은 것은 중요한 광고 팁이 될 것이다. 첫 번째 제휴 수수료를 결정하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동안 일해야 할 것이다. 전반적으로 당신의 학습 곡선에 의존하는 당신의 수입은 인터넷을 통해 당신의 가장 큰 수입은 많은 사람들처럼 될 수 있다.

또 다른 것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관심을 가져야 하는 방법이다. 만약 그렇다면, 틈새시장을 위한 웹사이트를 위한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만드는 것이 결코 간단하지 않을 수도 있다.

여러분이 시작하면서, 유명한 사람들은 여러분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아웃소싱할 수 없는 현금이 거의 없다. 그래서, 여러분은 항상 여러분 스스로 모든 초기 콘텐츠를 만들어라. 만약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끌릴 경우, 여러분은 완전히 외계인인 어떤 틈새시장에 비해 조금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당신 일에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광고와 관련된 어떤 사람들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시스템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에 배너를 놓고 두세 개 후에 그것을 제거해야 한다.

그것은 전혀 효과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지만 잠시 걸릴 수 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전략 중 일부는 이전에 당신에게 성공적으로 작동하여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 독특한 방법을 운영할 수 있다.

그것은 항상 실험을 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