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ROI 당신은 당신의 투자 수익에 대해 생각하고 싶다. 당신의 상환은 무엇인가? 현금을 투자하기 위한 기존 강좌? 부동산 사이클에서 투자하기에 적절한 시기인가?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마침내 나는 거래에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수술할 수 없을 정도로 2주 동안 잠을 잤다.

부동산을 발견하는 것이 항상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전에 출발하고, 다양한 경로를 택하고, 일을 하기 위해 가는 도중에 다른 지역을 순항하고, 못생긴 집으로 주소를 작성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고를 때, 정확히 똑같이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두어라. 매일 몇 분씩 더 농사를 짓는 것은 많은 시간을 소모하지 않는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계약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개념들이 있다.

(특히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마지막으로, 시간이 당신에게 큰 문제라면, TV를 끊으면 회사에 제공되는 시간을 찾을 수 있다.

우리 모두는 체중 감량 개념을 알고 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하게 들리지만, 그것을 시도해 본 사람들에게 물어보라. 단지 한 줌만이 그들의 체중 감량을 성공시키는 것이 발견될지도 모른다. 왜 그런지 이해하겠는가? 힘든 일, 헌신, 규율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제안하는 많은 기술과 옵션들이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유지하고 노력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기술과 계획이 있지만, 당신은 정기적으로 포인터를 따르고 당신의 힘든 일을 해야 한다.

이러한 파격적인 접근법이 존재할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제, 이러한 가능성에 대해 생각하자마자, 이 브라우즈 온라인에 대해 알아보고, 전자책 구입하고, 짧은 기사를 확인하고, 진정한 부동산 온라인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서 네트워킹 행사에 가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상상적인 진정한 진정한 진정한 것에 대해 발견하지 못했는지 아직 배우지 못한 경우 부동산 인수 독서 및 네트워킹 관행을 변경하면 이해도가 변경됩니다

주머니에서 현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장려 판매자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를 창출하는 중요한 것이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 투자를 통해 부를 빨리 얻었다고 선언한 사람들이 지금 가지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과정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이 다섯 가지 구성요소를 배치한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영감을 받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질 수 있도록 설정했다. 이제 당신은 금융가로서 당신에게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단호한 판매자에게 제안을 하라!금융가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주거용 부동산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평가하는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그리고 당신의 부동산 팀을 조립하는 방법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한다.

바로 그것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접촉을 절반으로 줄였다. 실현 가능한 단서를 줄이지 않고.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단지 내가 진짜 단서를 위해 지불하고 싶었던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한 무리의 구원했다. 즉, 내 투자 수익률(ROI)이 총살되었다는 뜻이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되찾았다. 어느 쪽이든, 빅이 승리한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과정의 문제는 이러한 품목들 중 많은 것들이 보통 정말로 가치 있는 자료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비록 그들이 온라인으로 포럼을 투자하는 진짜 부동산을 샅샅이 뒤지거나, 대부분의 경우, 그것의 모든 일반적인 허풍이나 더 나쁜 완전한 쓰레기들을 당신의 자유 마을 도서관에 가는 것만으로 약간의 시간만으로 그것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철분이 뜨거울 때 들어가고 싶은 욕구가 젖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추워지면 부동산 투자 기능에서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부를 얻는 것을 구제하고 싶어 한다.

다운타임에도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살 곳을 찾으려는 개인들은 항상 있을 것이다.

부동산 시장이 과천 센텀스퀘어 개선되면 돈을 벌게 될 것이다. 하지만 금융 뉴스를 따라가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온라인으로 투자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알게 되면, 실제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는 불편을 결코 처리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어느 방법이든, 당신은 거래를 할 때 속도를 낼 것이다. 시장정품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부동산 전환 할당 가능한 낮은 거래 그럼 다음 투자자를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