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먼저 천천히 숨을 들이쉬고 소비가 더 이상 숨을 빨아들이기까지 몇 초가 걸릴지 세어보라.

먼저 천천히 숨을 들이쉬고 소비가 더 이상 숨을 빨아들이기까지 몇 초가 걸릴지 세어보라. 그리고 천천히 숨을 내쉬어라. 그러나 실제로 숨을 들이쉬는 것보다 훨씬 더 천천히 내쉬어라. 사실, 당신의 외적 호흡은 당신의 내적 데칸트보다 두세 배 정도 오래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그런 식으로 약간의 숨을 들이쉬고 난 후에 감히 불안함을 느끼려고 노력한다.

7) 준비하라 위에서 언급한 대로 휴대폰/모바일폰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화기의 양을 가지고 종이봉투를 가지고 다니면 산소/이산화탄소의 균형을 다시 잡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준비되었다는 것을 깨닫더라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어떤 사람이 가게 줄에 서서 천 줄을 선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고, 어디에서도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고, 그것이 떠오르는 것을 느낄 수도 있고, 임박한 느낌이 걱정될 수도 있다고 상상해 보라.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결국 목 밑바닥을 형성하고, 가슴이 조여들고, 숨이 빨리 쉬고, 몸부림치며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옳고 그름에 대한 불안 발작을 일으킬 때 마음속으로 스스로를 가지고 싸우는 것은 더 큰 경험을 하는 것이 아니다. 대신, 의사를 대신해서 말하는 척하라. 아마도 가족 구성원에게 음식에 대해 말하는 것처럼 행동하라. 그들이 당신 자신의 문제에 합리적으로 반응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리고 그들의 충고를 받아라.

그러한 해결책은 존재하며 진정한 기술은 공황/불안 공격을 자연스럽게 중단한다.

그러나 그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은 불안 공격에 대한 가정적인 진실을 이해해야 하고 개인은 계속해서 공격할 수 있다.

특정 공격의 지표와 증상을 식별하는 것은 회사를 없애는 첫 번째 단계일 수 있다.

일단 징후를 확인하면 공격의 시작을 감지해야 한다.

이것은 단지 당신의 공격으로부터 많은 두려움과 불안을 취함으로써 겁을 먹음으로써 예방할 뿐이다.

공황발작을 극복하기 위한 다섯 가지 단계가 있다: 인식과 수용, 기다리고 지켜보는 것, 행동을 취하는 것, 반복하는 행동, 그리고 공황파괴를 끝내는 것.

요즘 더 많은 사람들이 약물과 관련이 없는 방법을 찾고 있다.

가능한 한 약물의 칵테일에 의존하거나 당신이 어떤 사람으로부터 오는지 이해할 수 있는 개인의 도움을 이용하는 선택에 직면하고 있다.

실제로는 논쟁이 없다. 즉,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당신의 의사로부터 지도받아야 한다.

당신의 두려움에 화가 나서 그들에게 공격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해라!정말로 당신의 감정에 질렸을지도 모르고 단지 당신의 삶 안에 그것들을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라!그들이 이번에 떠난 직후에 그들에게 알도록 허락하라. 당신은 그들을 다시는 보고 싶지 않다. 그래서 30년 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

왕립정신과대학에 따르면 10명 중 1명은 불안 우울증을 경험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완전히 두려움에 떨게 하고, 이상하고 혼란스럽게 만들 것이다. 그러나 공황 발작은 위험하지 않다. 우리는 생리적 원인이 실제로 두려움이나 위험에 대한 반응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몇몇 사람들은 자신을 통제하지 못하는 경험을 경험한다.

근본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황 장애는 종종 불안과 관련이 있 최면 다.

실수하지 마십시오.공황발작, 일반화된 불안 또는 특정 공포증으로 반응하는 접근방식은 원치 않는 손님들의 강도와 부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공포를 극복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을 유발하는 부정적 사고의 순환을 깨는 것이다. 많은 에피소드나 공격이 부정적인 정신에 선행된다.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들은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과정이 사회적 불안을 제거하고 다양한 불안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지지만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을 방해함으로써 우리의 발생을 야기하는 불을 부채질한다.

만약 당신이 반복적인 공격으로 고통받는다면, 당신은 그것들 동안 육체적으로나 감정적으로 고통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들은 당신의 삶의 모든 방식을 심각하게 손상시키고 있다.

자조 방법 외에도, 그녀는 공황 발작 옵션에 대한 몇 가지 다른 최고의 치료법을 발견했다. 여기서 나는 그녀가 자신의 공격을 극복하기 위해 찾다가 발견한 세 가지 치료 옵션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매일 밤 건초를 치기 전에 명상, 심호흡, 다른 휴식 활동을 통해 긴장을 풀라. 잠을 자면서 떠돌아다니는 거의 모든 것을 생각하거나 생각하지 말라. 이것은 여러분이 잘 쉬었을 때 불안과 싸우는 데 필수적인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그리고 여러분이 훨씬 더 잘 자고, 더 잘 경험하고, 정신력이 날카로워지면, 여러분은 불안 공격을 통제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