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18

18가족의 가치 있는 시간을 더 가져라. 사업을 조직할 때,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사람을 설계할 때, 그리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한다.

즉, 가족에게 헌신할 시간과 자유가 더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이 절대적으로 거부할 수 없는 일을 한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전화 회의 전화를 생성하는 1이다. 그것은 사실 단지 1톤의 업무와 다르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에서 노란색 편지를 선호하는 일부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러나 또한 엄청난 수의 무자격 더빙도 만들 것이다.

경험 없는 사람은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 지식을 적용해서는 안 된다. 외출해서 모든 첫 거래 행위를 할 때 내부에서 1000개의 거래를 했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사실 매우 사실이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투자자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이 사람들과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이 사람들과 협력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할 수 있는 개인들,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팔 수 있는 개인들. 당신은 수백 장의 경제 카드를 출판하고 시험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나눠주는 명함이 얼마나 많은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지역 시장의 시장 동향을 평가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임대차 중 하나는 리뉴얼을 위해 나타나기 때문에 당신은 적절한 이익을 위해 거래할 수 있는 강한 위치에 개발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득을 극대화한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제공하는 것이다. 비교 투자에서, 당신이 짐을 내리고 싶을 때 당신의 부동산에 맞는 구매자를 갖는 것이 항상 절대적이지는 않을 것이다. 이것은 장기 기업에 적합하지 않게 만든다.

노트북에서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안에 말할 수 있는 힘,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5개의 투자 부동산에 대해 처음으로 신디케이트를 해서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15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자신의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실제 시장에서 주요 플레이어를 기부한다.

당신은 진정한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패키지를 조립하고, 자신의 돈을 투자하기 위해 소유한 수익의 일부 장소(20%에서 50% 사이)에서 발견된다. 이것은 당신이 지난 5년 동안 50개 정도의 신규 펜을 사고 돌려준 후,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소유권 없는 창조적인 부동산 관리”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부동산을 사기 위해 규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요

발에 젖은 채로 부동산 뮤추얼 펀드나 ETF를 선택하라. 주식인 부동산 뮤추얼 펀드를 선택하라. 만약 당신이 몇 초 안에 온라인으로 이것을 구축한다면, 리베이트 브로커와 오픈 비즈니스 관계 검색 중개인을 인터넷에 불러 위치를 파악하지 않는다면, TV, 신문, 세계 와이드 웹에서 금융 뉴스를 따르기 시작하라.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볼 수 있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것이 우리가 해야 할 일이다.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그 이상의 기회를 만든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하는 것은, 단지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우연히 0이 되는 거래로부터 우리를 이끌 수 있다는 것이다!

그는 엄청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고객들에게 이미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지불한 돈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달, 몇 달, 몇 달 동안 계속해서 돌아왔다. 음, 짧은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이발사가 이상적인 의견 불일치를 일으켰고 그의 고객들 사이에서 그들은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당신은 정보 배관 회사들을 투자하는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 안에 부자가 된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들을 쫓아다니지 마라. 일주일 안에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효과는 그런 변덕이 돈을 벌고 있는 것이지 사람이 아니다.

기업을 위해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하려면 회사를 설계해야 할 것이다.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은 대개 시간을 돌보기 위해 성실하지 않지만, 더 나아가, 그것은 한 사람이나 설립자가 궁극적으로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그들이 그 절차를 대출하거나 수령하고 싶다면

경쟁처럼 들릴 수 있는 것은 보통 같은 동네에 있는 두 명의 투자자를 설득하는 것처럼 들릴지도 모르지만, 투자자 #1은 투자자 #2와 함께 거래가 없다고 느낀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모든 투자자에게 거래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3는 다른 두 사람이 와서 그 영토를 일하는 것을 보고 경쟁 때문에 그 대신 경쟁 때문에 포기한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 하는 사람이 거래 풀을 유지하는 것이다. 만약 투자자 #2와 #3는 단지 보기보다 어떤 것이라면, 그들은 터무니없는 거래를 즐긴다.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