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원하고, 그렇다, 우리는 아이들이 매우 지적인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

우리는 아이들이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원하며, 그렇다 우리는 아이들이 매우 지적으로 되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어떤 직업 선택을 하든 성공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몇몇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삶 안에서 더 나은 차이를 위해 흥정을 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우리는 그들이 그들 자신과 행복하기를 바란다.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하기 전에 연구를 하는 것이지, 적절하지 않은 것이다. 적은 돈으로 수익성 있는 학위를 제공하는 많은 온라인 대학들이 있다.

하지만 그것은 인가되었는가? 만약에 ‘아니오’라고 대답한다면, 그 사람은 두통이 사기를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미국 교육부 6개 지역 중 한 곳에서 학교 점검을 중단해야 한다.

만약 학위 제안이 사실이라고 보기에 좋은 경우, 대학을 다시 한 번 확인하라. 어떤 사기극은 실제 학교와 다른 이름을 실제 대학과 쉽게 섞일 수 있는 한 특정한 성격으로 형성하고, 사람이 충분히 조심하지 않을 때 강아지는 속아 넘어갈 수 있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다른 학생들과 다르고, 아마도 그들이 원래 들어가지 말았어야 했기 때문에 결코 끝내지 못했기 때문에 대학에 가는 많은 학생들이 그렇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거나, 아니면 단지 공부하기에 부적절한 분야를 선택했을 것이다. 요즘 많은 교수진들로, 그것은 보통 당신의 이상적인 직업을 찾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린다. 만약 당신이 확신할 수 없다면,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특히 당신의 돈을 서로 알아내는 것은 당신의 이상적인 직업을 찾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린다.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다른 것을 찾는 것은 즐거운 때 더 좋다. 당신은 그것을 발견하고, 알고, 모든 가치가 있는 재산 가치를 향상시켰다.

B) 이들이 대학교육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면, 더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교육부담을 줄이기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교육에 돈을 쓴다면, 아이들은 당연하게 교육을 지도할 것이다. 그들은 낮은 성적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을 가져오면, 어려운 부분은 그 돈을 그 비율로 성장하고 주식 전문 틈새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태롭지 않은 순서대로 투자할 수 있다고 결정하는 것이다.

529 계획은 종종 주 또는 대학이 관리하는 저축 계획으로, 주 또는 대학 밖의 학교에서 소득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많은 계획이 교육대학에서만 사용되는 한 구입할 수 있다.

대부분의 주들은 529개의 추가 적용 범위가 연방세와 대부분의 주 소득세로부터 비과세되고 있다.

교육에 사용되는 한, 만약 당신이 비교육적인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현재의 비율로 과세될 것이다.

하지만 4년제 대학 수강생이 필요하지 않을까? 4년제 학위가 꼭 필요한가? 사실, 성공한 삶을 즐기고 좋은 봉급을 받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당신의 가정 학위에 있지만, 배럭 오바마 대통령이 대학 코칭의 중요성을 알고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는 대학 교육 없이 여성의 사이클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대학 교육을 받고 싶어하는 어머니들에게 1만 달러의 높은 장학금을 주는 이유다. 가족

이 펠 정부를 위해 들어보셨나요? 이 보조금은 정부를 이용하여 온다. 이 보조금만 사용하면, 당신은 학기당 약 5,5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이 보조금은 특히 당신이 의심할 여지 없이 어머니나 미라를 얻기 위해 얻는 것이다. 심지어 많은 돈을 주는 다른 보조금도 있다.

전체 기간 동안 약 100,000달러까지 다이어트 계획 교육을 계산했다고 하자. 자녀 교육을 위해만 숨겨둔 전체 금액이 있는가? 100달러가 당신의 마음을 평화로이 만들 수 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디선가 저축한 양을 다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다닐 시간이 있을 때, 당신은 그/그녀를 위해 충분히 가질 것인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감소는 재앙이 될 수 있다.

부모로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자유로워지기를 원한다.

결국 그의 개인적인 이익을 추구하고 일자리를 구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된다. 올바른 대학은 당신의 미래를 알고 싶어하게 학생부종합전형 만들 것이다. 당신의 아이를 적절한 대학에 보낼 재정 자원을 얻는 것은 심지어 가공할 만한 특정한 목표가 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적절한 계획으로 달성될 수 있다.

대부분은 연방 정부가 제공하며, 이는 당신이 FAFSA 양식 제출서를 제출함으로써 신청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연방 보조금에 대한 행정적 접촉을 찾아야 한다.

그 보조금에 대한 행정적 접촉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과정이 무엇인지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가난하게 만드는 것 – 가난하게 사는 것은 재정적인 복지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

비록 오바마 대통령, 텍사스 주지사, 대통령 후보 등 몇몇 사람들의 잘못이 그 위에 오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경우 그런 일이 일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