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마이애미가 이번 시즌에 점수판에 점수를 매길 수 있을 것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마이애미가 이번 시즌에 득점판에 점수를 매길 수 있을 것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웨이드, 보쉬를 포함한 A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운동당 80점 이상을 합친 3개의 제안 중 9점을 나타낸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https://gltv365.com/ PlayStation 3 독점 xbox 게임입니다. 게임은 3년 전 NBA에서 지난 시즌과 같은 추세를 반복합니다. NBA 07이 최악의 레크리에이션 이었지만 반드시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놀라운 것은 아니지만 항상 긍정적인 것은 아닙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두 벌은 비교적 단순한 예측일 수도 있지만, 기록상 3위를 추측할 방법은 없다. 만약 당신이 드웨인 웨이드, 아마레 슈투다미어, 케빈 듀란트 또는 드와이트 하워드를 추측한다면, 기록상 3위는 라존 론도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당신의 두개골을 흔들기로 결정한 사람은 두 가지 주요한 이유가 있다.

왜냐하면 이 하나는 그가 흥미진진한 의지를 하는 작은 딸 포인트 가드이기 때문이다. 다른 이유는 보스턴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허지에서의 플레이가 모두 훌륭한 농구 도시일 수도 있지만,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보기 전까지는 농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일반 대중의 절반이 켈트족 게임을 보는 도시가 아니다. 모든 몸이 살고 셀틱스를 숨쉬는 도시.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은 센터에 속해 있다.

나의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버려진 세 번의 NBA 챔피언으로 변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와 대형 O 오스카 로버트슨일 것이다.

6) 러셀 웨스트브룩–크기가 큰 거꾸로 된 커플에 대해 무모하게 운동하고, 왜 그가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반등시키는지 알 수 있다.

온라인 게임의 5개 미만의 그늘에서. 웨스트브룩이 궁극적으로 nba와 함께 있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은 그의 점프 기회다. 그의 슈팅 비율,436은 웨스트브룩이 말한 것처럼 그 테두리에 대해 지나치게 낮다. 웨스트브룩은 매년 열리는 올스타로 가득 찬 팀에서 몇 번 동안 우승했던 것으로 알려진 위대함의 여름

전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골프 선수로 활약하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고려된다. 그의 두 번째 NBA 시즌에서 그는 시즌 내내 좋은 경기에서 평균 3배의 2배를 기록했다. 로버트슨은 NBA 챔피언쉽에서 257 PPG, 75 RPG, 95 APG의 커리어 평균과 함께 우승했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라도, 그것은 45초 이상의 실패한 작업으로 인해 몇 명 또는 세 명, 혹은 네 명이 그를 해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그 시도는 다음과 같다. 해결되고 당황하지 않게 남아 있는 짧은 시계로, 경험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안전망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제공한다.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를 포함하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그가 몇 년 동안 두 명의 다른 사람들로 닉스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NBA 풍경 디자인을 맞춤화할 것이다. 득점을 위해 경쟁사로서 극적으로 향상되기 위해, 심판들이 디지털로 가고 등급 덩크에서 5를 사용하는 것을 보기 위해 Id는 점수를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덩크슛을 위해 항상 바람직하지 않은 10카드를 없애는 것은 적절한 점수를 받을 자격이 없다. 그들은 현재 좋은 점수, 매우 좋은 점수, 심지어 높은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는 훌륭한 덩크슛이다. 하지만 빈스 카터스 360 윈드밀이나 마이클 조던과 같은 진정한 10점을 가질 수 있다.

자유투 라인 혀덩크를 매달고 있는 것은 우리가 바로 전에 본 다리덩크 덩크슛에서 본 것과 같은 카테고리의 또 다른 희생자가 된다. 단 5개의 소수점만 있으면, 덩크슛이 정교하게 세밀하게 점수에 도움이 될 수 있다.

8) 스티븐 커리–Nba Hands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날려버려라, 물론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스의 빠른 방아쇠와 현금으로 44%로, 아마도 90%의 슈팅일 것이다. 하지만 바닥을 보고 그를 돋보이게 하는 그의 저평가된 능력은 그가 이전에 픽을 달리고 굴리기까지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가 앞서처럼 끼어들었다. 바로 존재 그의 크기와 능력 부족은 이 리스트에서 그가 떠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NBA를 만들고 싶다면 이제 자신을 속이지 마라; NBA는 VERY 6팩 복근을 복용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