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다음 최고의 PC는 애플 iMac 올인원이다

다음으로 좋은 PC는 애플 iMac 올인원(all-in-one)이다. 또한 애플은 현재 인텔 코어 28 듀오 프로세서에 의해 상당한 성능 향상을 통해 iMac을 업그레이드했다. 2GB DDR2 SDRAM, 32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로 업그레이드한 애플 iMac은 인상적인 24인치 모니터 외에 훌륭한 노트북만 만든다. 만약 이 상단을 선택한다면 라인 모델 iMac, 애프터마켓 306 GHz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512 MB Nvidia GeForce 8800 GS 그래픽 계정이 제공되며, 이 최고급 iMac은 2,199달러에 운영되며, 이는 350달러의 약간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그리고 어떤 소프트웨어든 더 작고 매우 의심스러운 소프트웨어 출판사가 새로운 구매자와 현재 사용자들에게 그 기준을 대체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기회; 비록 많은 소프트웨어들이 그 기능을 사용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판매를 창출하는 마케팅의 필요성이다.

지금 크레이그리스트에서 여러 도시를 검색해봐. 지금 이 시간에 한 도시만 검색할 수 있게 설정이 꽉 차 있어. 이건 좋은 거야, 새로운 와이 콘솔이 둘 다 제한해. 만약 값싼 컴퓨터가 1시간도 안 되는 거리에 있지만 추가 도시 아래에 나열된다면? 멋진 일이 많이 지나갔다. 도시 페이지에서 판매 컴퓨터를 검색한 다음 인근 다른 지역에 집중하십시오.

Lenovo B320이 결함의 몫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거짓말이 될 것이다. 전형적인 나는 약간 좌절감을 느낀다. 한때 컴퓨터가 키보드를 천천히 찾으면, 또한 당신의 치아를 파랗게 하는 경향이 있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당신에게 덜 케이블이 어수선한 장치를 주는 파란 치아를 주는 경향이 있다.

개인적으로, 나는 전체적인 디자인을 사랑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놀랍다. 그것은 현대 컴퓨터를 정말 사랑하게 보인다. 나는 또한 내가 가지고 있는 특징들에 매우 만족한다.

레노버 B320을 주로 사용하는데, 이 B320 하드웨어는 내가 확실히 이해한 캠을 사용했던, 내 노트북 PC를 사용하여 그것을 테스트한 것이다.

첫째,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아마도 가족용 컴퓨터일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확실히 독립적인 노트북이나 컴퓨터 또는 윈도우 pc이다.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를 곱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톱은 과거부터 작은 버전의 컴퓨터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스타일과 모양으로 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때때로 특정한 색상을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데스크톱 컴퓨터는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시스템에 특별히 가입할 수 있다.

공간을 절약하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더 작고 가볍기는 하지만, 아이템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도서관으로 가져가고, 당신의 컴퓨터가 수리가 필요한 순간,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만큼 휴대성이 없다.

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토끼 케이지에서 꺼내기를 원합니다.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상단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려고 시도하지만 경우에 따라 PC의 뒷면에서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모니터 높이는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고 목을 조르지 않고 마주보도록 더 높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건강상의 문제가 없는 몸캠피싱사기 오랜 시간의 작업 또한 노트북을 매우 유능하게 여기는 것은 사실 작은 노트북은 편리하고 컴팩트한 크기로 적절하게 만들어진 완전한 컴퓨터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하는 완벽한 저장장치, 작은 집이나 아파트와 같은 제한된 공간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노트북 컴퓨터의 컴팩트한 특징을 경험한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설치하는 것이 여러분처럼 들린다면, 저렴한 노트북을 얻는 방법이 여러분에게 더 적합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것에 관한 것이다: 휴대성!데스크톱을 온몸으로 움직이는 것이다. 일단 설치되면, 세트 플레이스에서 사용해야 한다.

반면에 노트북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며 일하는 것을 선호하는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불만 없음! 현재 노트북과 헤드를 고르고 또한!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거나, 동료에게 보여주기 위해 찾는 전시회가 있을 수도 있다.

어느 경우든,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매우 귀중하다.

USB 무선 제품은 주로 무선 특성을 갖지 않는 노트북 용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USB 슬롯은 일반적으로 많은 컴퓨터에 있으므로 데스크톱 컴퓨터에 이상적입니다. 노트북 컴퓨터에 쉽게 고정됩니다. 이것은 무선 데스크톱 카드와 비교하여 설치하기가 훨씬 간단합니다. 특히 USB 유형이 무선 데스크톱 버전에 비해 USB 유형이 가진 주요 이점입니다.

실행 근처에서 작업하기를 원한다면, 책상 상단이 작동하지 않아 동일한 파일이 있는 노트북이나 함께 가지고 있어야 할 정보를 가진 최소 플래시 드라이브가 필요할 것이다. 또한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