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당신 아래엔 /패널이 있는 엔딩과 함께 Ip 주소를 가질 것 같다.

귀하의 귀하가 “/Cpanel Do Delay”라는 엔딩이 있는 IP 주소를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지금 클릭하고 방금 만든 로그인을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이 이메일에서도 잊어버린 로그인을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 화면을 사용하여 영혼에 로그인한 경우 이 중요한 것처럼 보입니다

여기서 왼쪽 화면에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마우스로 클릭한 다음 Public_HTML 디렉토리 그레이트 아래에 나타나는 DOMAIN 폴더에서 클릭하십시오. 이제 거의 완료됨 WP-CONTENT 디렉토리로 클릭하십시오. WP-CONTENT 폴더를 열고 방금 클릭한 WP-CONTENT 폴더 아래에 표시된 플러그인 폴더 5를 사용하십시오. 계속하여 플러그인 폴더를 누르십시오. 내가 말한 두 파일을 복사할 장소를 제공하십시오. 전체에서 확실히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계속하여 해당 파일에 넣은 폴더를 열고 PLUGINS 폴더에 끌어서 드래그하십시오.이 폴더에 드래그할 때 강조 표시된 플러그인 폴더에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MySQL 로그인 필수 항목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로그인은 실제로 호스트(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에서 r을 제공받기를 원함. 당신은 개인적으로 자신의 워드프레스 웹 사이트를 시작하는 여정을 계속하고 있다.

재미있는 시간!WordPress ZIP(WordPressorg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내용)의 내용을 열어서 좋은 FTP 소프트웨어(주최자가 도와줄 수 있음) 파일을 사이트에 업로드하기 시작하면 이제 WordPress 설치를 구성해야 한다.

또한 내가 WordPress라고 구성하면 WordPress는 개인적으로 거의 대부분의 작업을 한다.

WordPress dot ORG 옵션은 거의 어렵지 않지만, 많은 웹 호스트들이 고객을 위해 돕고 조언하거나 심지어 모든 설정을 할 것이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호스트가 Fantastico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직접 설치할 수 있다.

(그러나 최신 버전을 사용해 볼 필요가 있다) 아래 나는 당신에게 전체 과정이 심층적으로 설명되는 정말 좋은 비디오 몇 개로 안내한다.

오늘날의 강연은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플러스하기 위해, 강력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결합된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은 제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또는 유료 회원 사이트를 위한 워드프레스를 덜 마우스로 할 수 있게 한다.

웹 사이트를 만들고, 서 영역 내의 모든 페이지 쓰기 패널을 스크롤하고 키워드와 개요를 추가하여 템플릿의 머리 부분에 있는 메타 콘텐츠에 키워드와 설명을 추가하는 것과 원칙적으로 동일한 것을 제공하고자 하는 사용자 페이지에 라벨을 붙여라.

왜 사람들은 블로그를 얻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것을 선택하는가? 첫 번째 이유는 WordPress가 플러그 인에 관한 것이고 이러한 플러그 인은 가족에게 무료로 다운로드 될 수 있습니다. 직접적이고 어려운 프로세스에 몰두하고 있지 않으면하지 마십시오. 특별히 간단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성취하고자하는 것은 불을 업로드한 다음 필요한대로 사이트에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영혼의 플러그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WordPress는 반드시 전 SEO 달해야 합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있는 이 이전 게시물들은 모두 새로운 인터넷 마케터에 링크를 추가하고 싶을 때 돌아가서 편집하는 것은 어떨까?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당신은 유드가 왜 두세 개를 고르고 더 이상 너무 피곤하거나 지루해 하는지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매우 많은 시간을 여기서 당신은 당신의 워드프레스 관리 화면의 오른쪽에 있는 플러그인 탭을 클릭하고 싶을 것이다. 축하한다.

WordPress 기사에 업로드된 두 개의 플러그인을 탐구하고 아래에 나열된 그들의 위치를 발견하라. 오른쪽의 활성화 버튼을 통해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설치하십시오!

WordPress 호스팅을 사용하면 블로그의 헤더 그림만 편집할 수 있으며 WordPress에서 제공하는 선택된 테마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호스팅에서 인터넷에 총 제어 기능을 갖추고 원하는 페이지를 추가하고 모든 페이지를 편집할 수 있으며 템플릿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제어 패널에서 다른 추가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의 다른 테마를 찾아서 해당 블로그에 대해 다운로드하고 해당 블로그의 지퍼를 열고 설치하여 자체 가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댓글 및 핑을 더 스크롤하고 댓글 허용을 해제하여 최종 사용자 댓글 텍스트 박스를 볼 수 없도록 허용 내 사이트가 정적 사이트로 나타나 댓글 필요 없음을 확인하십시오. 댓글 허용 허용을 선택 취소하려면 댓글 허용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나는 항상 두 가지 모두 선택 취소한다.

기본 CSS 파일은 귀사의 시장 wp-content_themes_default 무료 정보 아래 CSS 텍스트는 기본 CSS 파일을 변경하기 전에 CSS 파일의 사본을 만들고 저장하는 코드 변경을 보여준다. CSS 파일은 항상 초기 회사 사본을 만들고 저장했다. CSS 파일은 텍스트 편집기 Te로 열고 수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