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다른 개인이 자신의 비밀번호가 아닌 컴퓨터의 비밀번호 뱅크에 비밀번호를 남겨두지 않도록 하여 다른 개인이 액세스하지 않고 “브랜드 새 데스크톱”에 사용자의 허가 없이 입력하십시오.

다른 개인이 컴퓨터의 암호 뱅크에 비밀번호를 남기지 않도록 하여 다른 개인이 액세스하지 않도록 하고, 허가 없이 새 데스크톱에 입력하십시오

하지만 컴퓨터가 노트북이라면 컴퓨터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잠시 생각해보라. 자동차에서 컴퓨터를 탈 수 있고, 도주할 때 컴퓨터 시스템을 가지고 갈 수 있고, 야외에 나가 따뜻한 햇빛 속에서 그물을 서핑할 수도 있다.

10년 전만 해도,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는 않았지만, 요즘 와이파이는 온통 끝났다. 맥도날드나 스타벅스와 같은 곳에서 와이파이를 발견할 수도 있다.

그 재미없는 책상에서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작업을 하지 마라, 스타벅스에서 해라!

데스크톱 컴퓨터는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많은 개인들이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랩톱 컴퓨터를 풀고 주말이나 하루 쉬는 것을 즐기는 것을 도울 게임을 업로드하는 것을 좋아하도록 요구하는 저장장치와 메모리에 잘 맞춰져 있다.

랩톱 컴퓨터에는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의 저장장치가 포함되어 있지 않고 외부 메모리가 필요할 수도 있다.

이것은 노트북의 모든 비용을 더할 것이다.

그 크기 때문에 그들은 일반적으로 계속 사용할 때 과열되기 때문에, 노트북 컴퓨터 시스템의 또 다른 단점은 일반적인 가정용 컴퓨터가 이것을 거의 하지 않는다는 것이고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매우 오랫동안 그것을 하고 있었을 것이다.

델 컴퓨터 시스템 회사는 고객 지원으로 유명해졌다. 단점은 델 컴퓨터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이다. 단점은 제한된 선택이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꽤 비싼 부품인 컴퓨터 시스템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한다.

그들은 공급자들이 그들의 컴퓨터에 더 많은 현재 부품을 넣도록 영감을 받고, 가격을 같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더 많은 사고방식을 가질 수 있도록 보존한다.

모든 사람이 그런 종류의 파워와 800달러짜리 노트북 컴퓨터가 문서, 스프레드시트, 인터넷 서핑, 이메일 잡일을 확실히 잘 처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심지어 새로운 넷북도 가장 전형적인 컴퓨팅 작업을 관리할 수 있고, 크기와 비용은 내가 실제로 내 넷북을 좋아하고 직장 밖에서 많이 사용할 수 있는 것만큼 훌륭하다. 그리고 가장 최근의 변주곡들은 심지어 더 많은 힘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것의 가장 큰 장점은 이동성이다. 그것은 이동 중인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만들어주는 이동성을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또한 소파, 요리장 벤치, 커피바 등을 다루는 데 있어서 예외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는 도로에 있고 당신이 가지고 오는 것을 잊어버린 집에서 온 파일을 필요로 한다면 그것은 악화시키는 것 이상일 수 있다.

무엇이 훨씬 더 나을 수 있는가? 오늘날 더 나은 저가 노트북 컴퓨터는 저렴한 노트북을 손에 넣을 수 있고 지갑에 큰 흠집을 내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다. 즉, 값비싼 디자인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니지만, 점점 더 저렴한 디자인도 나오고 있다.

당신은 저렴한 노트북을 새로 찾거나 사용할 수 있고 노트북 컴퓨터를 소유하는 모든 이점을 즐길 수 있다.

같은 방법으로, 누군가가 데스크탑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그것을 해치는 것을 듣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경량 노트북에 대해 말할 수 없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묻는 첫 번째 질문은, 내가 내 새로운 컴퓨터 시스템을 어떻게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가게에 뛰어들기 전에 스스로 몸캠피싱 에게 물어봐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이다.

특히, 만약 여러분이 아래에 나열된 이 위치에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이 10개의 데스크톱 컴퓨터를 선도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는 누군가가 여기에 도움을 주려고 왔다면, 우리는 계속해서 데스크톱을 구입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이다!

프로세서에 관한 몇 가지 다른 대안이 있다.

기본 선택은 i3(3세대) 인텔 코어 설계(180GHz) 추가 전력을 원한다면 i5 또는 i7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 터보 증가 기술로 300GHz로 수행한다.

비록 내가 그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 컴퓨터들 중 전화를 걸어야 할지 확신할 수 없지만, 그것들은 여전히 스크린과 직사각형 상자를 들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 하지만 새로운 노트북 디자인의 모든 향상과 비용 절감에도 불구하고, 종종 당신은 노트북 컴퓨터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메모리는 이 ENVY 디자인이 뛰어난 또 다른 위치입니다. 16GB DDR3 메모리까지 쉽게 보유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선택은 6GB DDR3입니다. PC를 완전한 멀티미디어 기계로 바꾸지 않는한 충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