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피트니스

과일과 야채를 가능한 한 많이 먹으세요

만약 당신이 믹서기나 주서기에 접근할 수 있다면 가능한 한 과일과 야채를 대접하는 것으로 먹어라!하루 동안 과일과 채소의 일별 영역을 쉽게 얻을 수 있을수록 채소의 화려함이 더 좋다!간식을 위해 과일을 먹는 습관을 만들고, 각 식사에 야채를 몇 개씩 첨가하라. 당신의 몸은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얻을 것이다.

오늘날 직장에서 일하는 시간이 더 많이 늘어나면 대개 육체적으로 덜 활동적이다. 취미나 신체적인 움직임과 같은 일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덜 남겨라. 이 많은 남녀들은 장기간의 일을 한 후에 너무 피곤해서 어떤 신체적인 레크리에이션에도 가입할 의무가 없다고 느낀다. 그들은 전염병과 유사한 것을 피한다.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모양을 갖춘 후방을 얻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엉덩이 리프트를 사용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허벅지의 단단함과 톤을 맞추기 위해 피트니스 볼을 사용해야 한다.

또한 당신의 운동 루틴에서 피트니스 볼을 추가하는 것은 당신이 현재 그곳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더 강한 근육을 가지고 있고 더 빨리 움직일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기본을 가르쳐 줄 수 있다.

그들은 좋은 향상을 이루기 위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만들고 수정하는 기초를 가르쳐 줄 수 있다.

몇 달은 당신이 기본, 적절한 형태, 기술, 일상을 배워야 할 뿐이다. 당신이 모든 것을 배우고 거의 숙달했을 때, 그것은 운동 기계의 도움 없이 특별히 될 수 있다.

이 일이 있은 후, 당신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얼마나 투자할 용의가 있는지 결정해야 한다.

당신은 값싸고 저렴한 체육관에 가입해서 스스로 훈련해야 하거나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개인 트레이너와 교전할 돈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가?

다음 습관은 비전과 일치하는 특정한 긍정을 확인하는 것이다. 나는 건강하다!나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강하다! 나는 세계적인 건강을 가지고 있어!당신의 훈련이 무엇이 되고 확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지 상상해보라. 이러한 확언은 하루 종일 당신과 함께 동반자가 되어야 한다.

이 습관만으로도 당신의 사고방식과 현재의 성공을 바꿀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남자가 다가와서 잡지를 위해 당신을 쏘라고 말하지만, 이 남자나 소녀에 대해 실제로 아는 사람은 무엇인가? 카메라와 명함을 가지고 있어서 사진사가 제대로 된 걸까요? 틀렸어요!만약 누군가가 촬영하고 싶어하고 또한 당신의 이름도 잘 알려진 이름을 가지고 있다면(그리고 당신은 이미 그것을 연구했기 때문에 잘 알려진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내라. 그들이 그것을 수행하고 있는 참고자료가 있는가? 전에 헤스에게 연락할 수 있는 소녀들이 그 일을 하면서 행복했다고? 어떤 잡지에 실렸을까? 그는 전문적으로 활동했는가, 아니면 여가 활동으로 활동했는가? 그런 종류의 일. 운동을 하는 것을 항상 끔찍한 것으로 보는 우리 사회는 항상 그것으로부터 떨어져 있어야 한다.

그리고 완전한 상황을 어떤 것으로 바꾸는 것은 사실 긍정적이지 않다. 매우 유망한 건강 추구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위생이 없는 운동 클럽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당신은 그들이 깨끗한 피트니스 장비, 라커룸, 욕실, 늪을 가지고 있는 모든 체육관에 등록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초기 체크아웃을 둘러보라. 각각의 사용 후에 피트니스 장비를 청소하기에 충분한 수건이 있는가? 또한 직원들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시행할 것을 확신하십시오. 거기에 관해 알게 되면 라커룸, 샤워실 및 화장실을 살펴보십시오. 당신이 보고 있는 고통을 감사하지 않으면 위생 기준이 해당 클럽에서 시행되지 않는 것이 소득입니다.

이 운동은 대부분 체육 수업에서 나온 것이다. 효과는 엄청나지만 꽤 간단한 운동이다. 화장실에 들어갈 때마다 몇 백 명을 때려눕히는 습관을 만들어라. 너는 그 결과에 놀랄 것이다. 너의 다리, 팔, 그리고 코어는 이 운동에서 피로해질 것이다.

건강을 위해 건강을 찾아라!다른 방법으로, 여러분에게 성취감을 주는 식단과 운동을 찾아라. 어떤 활동을 즐기시겠습니까, 아니면 그 문제에 대해 싫어하십니까? 달리고, 걷고, 들어올리고, 자전거 타기, 플라이오메트릭스, 칼리스테닉스, 위피트, 아무것도 불을 붙이지 않으면 여기서 험난한 길을 갖게 될 것이다.J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 멀리 기둥을 읽어봤다면,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가장 싫어하는 운동을 일상에 많이 포함시켜라. 남자와 여자가 가장 약한 섭리를 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더 낫다. 최소한의 산소를 포함한 운동에서 주인이 되고, 조금 더 할 수 있다.
레깅스룸

운동을 하는 것을 항상 밖에 있어야 하는 끔찍한 것으로 보는 우리 사회는 오랜 시간이다. 그리고 전체적인 상황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는 것은 매우 유망한 건강 건강 계획을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받아들여야 할 첫 번째 습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몸은 무엇을 좋아할까? 네 몸은 어떤 느낌이니? 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