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휴대폰

온라인에서 휴대폰을 판매하는 가장 좋은 부분은 일을 많이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휴대폰을 판매하는 가장 좋은 부분은 많은 일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이 웹사이트들은 자신을 홍보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광고 대상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당신은 오래된 휴대폰을 현금으로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걱정해야 할 것은 당신의 목록 작성, 당신의 오래된 전화기 우편 발송, 그리고 지불을 모으는 것이다.

한 가지 휴대폰 시간 공유에 관한 메모 매달 300분씩 공유 계획을 사용하는 3명의 가족이 있고, 당신의 아이가 처음 3일 이내에 300분 동안의 대화 시간을 이용하기로 선택한다면, 그 달의 나머지 기간 동안 당신은 매 통화당 분당 035달러에서 060달러까지 지불하게 될 것이다!이것은 심지어 책임 요소도 아닐 수 있습니다. 자녀가 동일한 셀 캐리어에 있다고 생각한 친구에게 전화를 걸면 무제한 또는 모바일로 1000분 이동 가능한 휴대 전화가 있으면이 전화는 계획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의 친구가 제공자에 대해 잘못했다면 청구서를 얻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오래된 휴대폰을 없애는 데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무료로 일상적인 전화 업그레이드와 함께 오지 않는 휴대폰 전략을 발견하기는 어렵지만, 그것은 결국 당신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많은 오래된 전화기를 당신에게 남겨준다. 그것은 여전히 효과가 있는 무언가를 버리는 것이 말이 안 된다. 그래서 당신은 이 오래된 전화기들이 쓸모없고 완전히 쓸모가 없을 때까지 계속 붙잡게 된다. 구식의 불행하게도, 당신의 새로운 전화기가 고장나지 않는 한, 당신은 이 오래된 전화기를 다시 한번 사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지 않다. 오히려, 그들은 매일 늙고 더러워져서 둘러앉아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다시 사용할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달라붙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틀렸어

우리는 끊임없이 이동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편안할 수 있도록 허락하는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권장되지만, 무시할 수 있는 유틸라이즈드 휴대폰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대안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다른 사람의 테이블에 두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곳에 놓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다른 사람의 테이블에 두기 위해 그것을 놓는다면, 당신은 더 이상 그곳에 있지 않을 때,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새 전화기를 잃어버리다

이동전화를 이용하면 스마트폰을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러한 유형의 스마트폰 전략에는 이동 사업자 중 한 명을 고르는 것도 포함되어 있고, 그것만으로 작동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거의 모든 가게에서 재충전 바우처를 구입할 수 있다.

하지만 잠깐, 그들은 그것을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싶어해!휴대폰은 전자 디자인 결제를 위한 지갑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당좌 예금 계좌에 접속할 수 있을 것이고, 신용카드는 버튼을 누르면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처음 구매할 때 예산이 잘 맞는지 확인하라. 하지만 월 단위로는 저렴하다. 그렇게 하면 예산안을 검토하지 않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된다. 만약 그것이 정말로 당신의 아이를 위해 휴대폰을 원하는 것이라면, 한 달에 약 20분 정도의 통화 시간을 가진 표준 전화기를 구입하고 문자를 보내지 말라.

그 시점에서, 왜 그가 당신 앞에 안전한 전화기를 사용하는지 명백해진다. 그리고 그는 남는 전화기를 사용하여 상대방과 의사소통을 한다.

이것은 꽤 전형적인 남성들이다. 그들은 보통 그들의 차와 트럭, 직장, 헬스클럽 사물함, 또는 그들이 정기적으로 체크아웃하는 다른 곳에 그것을 잠글 것이다. 그러나 폰테크 그들은 당신이 많은 것을 체크아웃하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다. 그러나 종종, 부정행위가 진행되면서, 그들은 실수를 하기 때문에, 그들은 실수를 한다.

통신이 점점 더 규칙적이 되어서 그들은 여분의 전화기를 더 일상적으로 필요로 한다

심지어 이 장치들이 계산대를 과거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다.

물론 우리가 현금 없는 사회가 되었다는 것을 암시할 것이다. 나는 우리가 지금 거의 그곳에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가게에서 물건을 스캔한 다음,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버튼을 누른다. 긴 체크아웃을 위해 작별을 고한다.

휴대폰도 마찬가지로 길을 잃거나 발이 묶이지 않도록 한다.

전화기 없이 큰 부정확한 방향을 틀고 있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아니면 차와 트럭이 아무데서나 고장나는 건 어때? 우리는 요즘 같은 것들을 생각할 필요도 없습니다.왜냐하면 우리는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올바른 도로로 돌아가도록 도울 수 있고 심지어 우리는 심지어 우리의 전화기에 있는 지도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리고 당신은 쉽게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여러분을 선택하거나 차를 견인할 수 있습니다.휴대폰 덕분에 말이죠

휴대폰 GPS 추적기는 직원을 감시하려는 고용주를 위한 것이다. 일부 회사는 직원에게 본사에서 일하도록 요구한다.

근로자들은 또한 회사 모바일을 공급받을 것이다. 그들은 기업들이 출근할 때 직원을 추적하고 싶다면 휴대폰 GPS 추적기를 허용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회사들은 직원들이 그들의 업무 효과를 확실히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