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자, 어떤 사이트라도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자, 어떤 사이트도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그들은 여러분의 특정 틈새시장과 관련될 필요가 있습니다.예를 들어, 낚시 중심의 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서, 다이어트 계획 웹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함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리 쉽지 않다. 당신은 훌륭한 품질의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데 투자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전문가와 함께 일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소비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데려가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검색 엔진 최적화와 짧은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들의 웹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마케터로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게시물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접근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좋은 친구가 저에게 공개한 15,000달러의 월간 조회수를 개인적으로 보았습니다

실제로는 상품을 제공하려는 개인들이 전군이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아이템을 가진 사람들은 이것을 함으로써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러면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마케팅 비용을 지불한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그렇게 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수많은 시간을 투자해 포럼을 찾고 다른 개인 블로그를 확인하는 사람들이 있다.

사이트를 위한 자료를 만드는 것보다는. 그것은 꽤 중독성이 있을 수 있다.

나중에 당신은 컴퓨터 시스템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의 가장 긴 부분에 종사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한 주제에 대한 편리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각 제품이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될지, 그리고 그것이 반복되는지 아닌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아이템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찾을 수 있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중요한 행동이다. 당신이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또한 당신이 진정으로 기업과 연결하기를 원한다.

어떤 사람에 대해서든 간단히 다루지 말고, 당신이 적절한 개인과 함께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광범위한 연구 연구를 하도록 하라.

하루에 500달러 벌 일본어 서체 수 있나요?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하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의 종류, 제품 비용, 품목의 판매 페이지, 그리고 분명히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제품을 제공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19달러의 전자책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싸운다.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하고 싶은지 결정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수백 명의 광고주들이 당신을 연결시킬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목록을 가지고 있는 대규모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만약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면, 다른 선택은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판매자 사이트로 바로 가는 것이다. 이전 두 가지 옵션으로, 당신은 당신이 고객이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의지들 또 다른 대안은 현재 조사한 계열사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는 회사와 제휴하여 우수한 품질을 갖추고 있으며 추구되고 있는 회사와 제휴하는 것이다.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평가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가지고 있는 수많은 제품들을 검토하고 비교할 수 있다.

또는 특정한 문제에 대한 기사처럼, 그리고 당신이 그 계열사 마케팅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는 품목과 연결이 있다.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지쳤어.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서비스하기를 원하는 오래 지속되는 에를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으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정확한 일치가 있어야 하며, 또한 AdWords 광고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다. 또한 유료 광고가 있을 경우 특정 틈새에 현금이 있는 것도 기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