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첫째, 순간적으로 자극을 줄 수 있는 특별한 대처 기법

첫째, 순간적으로 자극을 줄 수 있는 특별한 대처 기법들. 이런 것들은 끔찍한 경험에서 벗어나는 사람이 유용하다. 공황장애 제거 기법에 더 이상 낭비하지 않게 한다.

공황 발작을 겪는다면, 긴장을 푸는 방법 심리상담 은 매우 중요하다. 또한 공황 상태에 빠지는 장소를 얻는 데 필수적이다. 이 활동은 심호흡, 요가, 명상을 포함한다.

이러한 활동은 당신의 생각과 몸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므로 곧 공황 상태에 빠질 가능성이 적다.

때때로 사람들은 당신의 배짱에 동행하고 그 순간에 따라 행동하라고 말하지만,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이 그것을 극복하고 싶다면, 잠시 기다렸다가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고 싶다면, 앞서 언급했듯이, 불안 공격은 그들이 정말로 생각하고 싶은 모든 것을 흐리게 한다.

즉, 당신이 잠시 기다리기 전에 행동하기 전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당신이 행동하기 전에 당신이 더 나쁜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동안, 우리는 기다리고, 사용하는 동안, 우리가 더 나쁜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

상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지켜볼 수 있는 기회다. 일기를 얻기 위해 얻는 것은 각각의 세부사항을 확실히 채울 수 있고 공격 계획 추적은 당신이 어떻게 진행하고 있는지 그리고 공격이 있을 때 반드시 반영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

공황 발작과 소파를 쉽고 힘들이지 않고 극복하여 파괴적인 불안을 즐기기 위해서는 공황 발작, 불안 또는 두려움을 이기기 위해 이 강력한 5단계 과정을 채택하십시오. 다음에 공격이 획득될 수 있는 접근방식의 가치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어린이들의 불안 공격과 관련된 것은 학생들이 폭발에 더 책임이 있기 때문에 노인들의 것과 비교했을 때 심각해야 할 것이다. 어린이들에게 불안 공격의 몇 가지 확인된 원인이 있다.

여기 더 흔한 이유들이 있다.

그 중 하나와 관련된 몇몇 공격은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심한 공포가 당신을 극도로 무서운 정신 상태에 빠뜨린다. 이 상태는 당신의 몸을 공포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의도적으로 창조하지 않은 것에 대해 자책하는 것은 아무데도 가지 못한다.

사실, 그것은 당신을 꼼짝 못하게 한다, 그렇지 않은가? 그래서 한때 무의식적으로 비효율적으로 반응했던 곳에서, 이제 당신은 의식적으로 그리고 효과적으로 반응했다. 코에 깊이 숨을 들이마시고 입가를 통해 숨을 내쉬어라. 당신의 배에 손을 대는 것을 느껴야 한다.

당신의 다이어프램으로 깊이 숨을 들이쉬면서 당신의 손이 팽창하는 것을 느껴야 한다.

여러분은 의심의 여지 없이 큰 것이 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다.

여러분이 배운 패턴을 기억하라. 여러분의 대처 기술을 적용하기 시작하라. 여러분의 개인적인 요가 호흡 운동 공황과 의사들이 추천한 불안 공격 치료는 코를 통해, 입으로 숨을 들이쉬어라.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데는 인식과 수용, 기다리고 지켜보는 것, 행동을 취하는 것, 반복하는 것, 그리고 불안을 끝내는 다섯 가지 단계가 있다.

교통 체증으로 혼잡한 곳에서, 대중 앞에서 말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슈퍼마켓에서 쇼핑하고, 다리를 건너는 등, 그것들은 대개 현재의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실제 반응하고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촉발될 정도로 최고조에 달할 때 촉발된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을 물어뜯는 것과 혼동될 수 있다.

걱정마, 치명적이진 않지만 제대로 다루지 않으면 자살의 일반적인 경향과 같은 더 심각한 상태를 초래한다.

여기 공황이나 불안 장애를 겪는 개인을 돕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몇 가지 것들이 있다.

공황 발작이 항상 강박적인 행동과 결합될 때, 아이가 죽지 않도록 세 번 불을 꺼야 하는 것과 같이, 당신은 전문적인 도움을 구할 준비가 되어 있다.

강박장애는 치료받을 수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가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적인 반응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급히 계산대에 입금하지 않고 서둘러 입금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줄에서 벗어날 수 있다.

당신의 문을 위해 휴식을 만드는 당신의 쇼핑을 남겨두고 출발점을 만들기 위해 기다릴 수 없다. 당신의 공격에 개인적인 고통을 받기 위해. 항상 이 특별한 것은 당신이 떨어뜨릴 수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당신이 두려워하는 한 가지 특별한 것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폭발하는 것을 밀어붙일 것이다. 또 다른 10분 동안 그리고 공황 발작과 에너지 분산의 모멘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