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비타민

아, 그리고 혹시 이게 군중 속의 나이든 남자들의 열쇠라고 생각할까 봐.

아, 그리고 혹시나 해서 이 일이 군중 속에서 나이든 사람들이 다시 올 수 있는 열쇠라고 생각할까 봐 최근의 부검 결과 30대 남성의 30%가 전립선암 세포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그래서 예방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는 것은 결코 시기상조가 아니다.

비타민 K는 혈액에 필요하다. 출혈이 제거되도록 피를 흘릴 때 혈액을 응고시키기 위해 혈액을 만드는 단백질을 만들 수 있다.

그것은 시금치, 브로콜리 안에 있고, 특정한 견과류와 열매 안에는 비타민 k 영양소가 부족하다. 당신의 혈액은 정상적으로 응고되지 않을 것이다. 과도한 양은 14세에서 18세 사이의 사람들에게 권장량은 75마이크로그램이다. 19세 이하에서 권장되는 양은 75마이크로그램이다. 양은 숙녀용 90마이크로그램, 남성용 120마이크로그램이다.

왜 당신의 몸은 첫 번째 사용에 나이를 먹는가? 나이가 들면서 몸은 노화되기 시작하는데 중요한 영양소와 비타민의 결핍에 직면하기 시작한다.

여러 번, 여러분의 몸은 신뢰하는 미네랄, 단백질, 비타민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것을 계속 보고 잘 수행해야 한다.

이러한 결핍을 지원하기 위해서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하다. 여러분의 몸이 노화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호흡곤란에 직면했을 때, 사람은 실제로 여러분이 그렇게 많은 스타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느낀다. 이전과 같이, 스텝은 쉽게 피곤해지고 과제를 개발하는 데 더 오래 걸리며, 이전처럼 강해질 때, 게다가 피부도 노화되고 있다는 것을 밝힐 수 있다.

이것이 건조해지든 말든, 색소가 생기고 주름이 생기기 시작한다.

비타민 A, B5, B3, E, Do 이런 비타민을 섭취하기 위해서만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현재 여러분이 먹는 대부분의 시장 음식을 제시하는데, 일반적으로 이 비타민들은 여러분의 두피가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는 항산화제 입니다. 게다가 그것들은 여러분의 자물쇠가 튼튼하게 자라도록 해준다.

약초 보충제는 전통적으로 감염을 치료하고, 열과 질병을 줄이고, 신체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보충제는 부상으로부터의 불편함을 진정시키고, 또한 변비와 다른 소화 문제를 진정시킬 수 있다.

어린이 멀티비타민은 또한 일반적으로 씹을 수 있는 형태와 만화 캐릭터나 동물의 모양으로 나온다. 또한 지금 껌미 캔디 형태와 껌볼로 나온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나 껌볼 응용 형태와 같은 비타민을 얻기가 어렵다면, 내가 개인적으로 그의 영양을 섭취하는 동안 당신의 아이를 감시하라. 그는 그것을 복용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는 너무 많이 복용할 수도 있다.

어린이들에게 꽤 많은 비타민은 일반적으로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많은 능력이 있는 것은 치명적일 수 있다.

이것들을 어린이들의 손이 닿지 않게 하라.

여분의 엽산은 태아 비타민 보호제에 포함되어 있다.

엽산은 뇌와 척수 케이블 사이의 선천적 결함의 목욕을 줄이기 위해 고려한다.

비타민 B1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홍삼제품 처리해야 한다.

당신의 몸은 당신의 시스템이 필요로 하는 연료를 구성하기 위해 비타민 B1이 필요하다. 또한 신경 세포가 제대로 기능하는 것도 필요하다. 물론 당신은 이 비타민이 당신의 면역 체계에 도움이 된다고 확신하지만, 또한 당신의 갑상선에 좋다. 당신의 갑상선은 갑상선을 분비하고, 남성의 포도당 수치를 관리하고, 또한 과도한 지방에 영향을 미친다. 또한 비타민 A와 같은 비타민 A와 같은 이것은 여러분이 빛과 휴대용 스트레스의 효과에 대처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비타민을 섭취하고 싶어할 특정한 경우, 그리고 확실히 의학적 감독 하에 그렇게 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것이다. 실제로는 과일과 야채가 원화의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 접촉할 수 있어야 한다는 충고가 없다. 지압사는 적절한 검사를 할 수 있고 비타민을 처방한 직후에 정확히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낼 수 있다.

엽산 (Folic Acid, B9) – 연구에 따르면 엽산에 우수한 선택식이가 우리의 기억력과 정보 처리 속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가장 유명한 엽산 b 비타민 연구 중 하나는 네덜란드 남성의 Jane Durga 박사에 의해 수행되었고 50-70세 사이의 여성들은 그들의 식단에서 엽산의 증가된 수준을 받았고 그 개인들은 5년 더 어린 누군가에게 전형적인 정신적 능력을 보여주었다.

네, 친구 여러분의 일상 비타민과 미네랄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뿐만 아니라 웰빙의 기본 사실에 관해서도 무지하다면, 일반적으로 물속에서 죽어요. 당신이 건강해지기 위해 한 달 동안 개선된 놀라운 발견에 의존하는 다음 고객이 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왜 사람들이 시장에서 많은 개선되고, 더 좋고, 더 강한 공식에 대해 생각하는 그렇게 많은 아픈 사람들이 있는지 궁금하시겠습니까? 나는 건강-병든 산업이 큰 사업이고 확실히 건강해지기 위해 원하지 않는 어떤 사람에게도 말할 것이다!

비타민은 우리 몸에 의해 필요하지만 그것은 또한 우리의 몸에 의해 필요하다. 오늘날 대부분의 여성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