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관리자의 “포스트” 버튼을 클릭하여 “카테고리”를 추가합니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 펼쳐지는 메뉴 내부에서 카테고리 링크 헤드를 입력하면 카테고리 링크 헤드가 해당 버튼에 연결되며 기본 워드프레스에는 일부 테스트 카테고리, 게시물 및 페이지가 제공되며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는 경우 실제 최상의 사항은 카테고리 항목을 편집하지 않고 분류되지 않은 초기 카테고리 항목만 편집하는 것이다. 새로운 카테고리, 카테고리에 잘 넣을 게시물로 돌아가십시오. 게시 버튼이 있는 오른쪽, 아래를 보십시오. 게시를 할당하는 사용자를 위한 카테고리의 체크 박스를 보십시오. 이 단계에서는 저장, 추가 및 편집 방법을 알 수 있을 것 같음

만약 당신이 전에 온라인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유지했다면, 당신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주최하는 것은 위기를 막을 것이다. 비록 당신이 온라인을 유지하고 그것을 주최하는 것에 처음이라 할지라도, 그것의 어려운 워드프레스는 유명한 5분 설치를 가지고 있고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호소력 중 하나를 가져야 한다.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매우 인기가 있다.

왜냐하면 택시는 무료로 만들어졌고 모든 사람들은 그것을 가져가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무료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만들어 자신의 인생, 직업, 취미 또는 당신이 선택한 다른 유형에 업데이트를 게시할 수 있다.

휴대폰으로 자동차를 좀 인정해야겠지만, 지원 포럼에서 걸어 나와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판에서 MySQL 설정을 가지고 놀고 난 후 나는 가까스로 워드프레스를 얻을 수 있었다.

워드프레소그에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버전은 더 강력한 버전이 될 것이며, 이것은 현재 블로그권의 많은 A리스트 블로거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이다.

거의 끝났어, 우리가 거의 다 끝난 지 오래되었다는 거 알아. 우리는 단지 구글 사이트맵을 만들 필요가 있어. 데이 듀얼이 완성될지도 몰라!그런데 오늘 잘했어, 난 널 자랑하고 싶어.

팁 – 선택한 회사 읽기 – WordPress에 가입할 수 있는 도움말 파일 찾기 설치. 호스트가 클릭으로 WordPress를 설치할 수 있도록 보장: 모든 콘텐츠를 한 곳에 배치하고, 방문자는 원하는 모든 것을 얻기 위해 어디로든 갈 수 있도록 알고 있다.

일단 인터넷보다 더 많은 것을 검색할 필요가 없다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블로거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는 선전이 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일 때까지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런 편애는 없다.

브라우저를 통해 플러그 https://partner-safe.net 인 설치 및 업그레이드 자동 플러그인 설치 및 업그레이드 대시보드 내부에서 플러그인을 검색, 업로드, 업그레이드, 설치 및 관리할 수 있는 옵션의 양 플러그인에 대한 클릭 설치를 위한 한 번의 클릭도 일반적으로 워드프레소그 아카이브에 제공되며, 멀렌웨그도 향후 모든 주제에 대해 이 같은 기능을 포함하는 목표를 언급했다(즉, 검색, 설치, 업그레이드, 따라서 모두 단순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음).

나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설치하여 디자인을 시작했다. 비록 다른 프로그램들을 적절하게 사용할 수는 있지만, 나는 일러스트레이터를 이런 종류의 예술작품에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해당 버튼 아래에 있는 특정 펼쳐짐 메뉴에는 카테고리 링크가 있습니다. 기본 워드프레스별로 중요한 정보를 입력할 것을 제안하는 상자가 몇 개 더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을 정도로 가장 좋은 작업은 범주 항목을 분류하지 않고 편집하는 것입니다. 좋은 카테고리를 만든 후에는 카테고리를 작성하고 게시 버튼이 있는 오른쪽을 보는 감각을 카테고리에 넣을 게시물로 돌아가십시오. 아래를 보십시오. 게시할 카테고리의 체크 박스를 볼 수 있도록.이 시간에는 저장, 추가 및 편집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가장 쉬운 해결책은 구매 카트 플러그인 노트에서 이미지 폴더를 제거하고 제품 이미지를 느슨하게 하지 않는 것이다. 콘텐츠 재료는 플러그인을 제거할 때 언제든지 느슨하게 하지 않도록 데이터베이스에 배치한다.

그리고 나서 워드프레스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하고 사진 폴더 정보를 교체하여 태양 광 이미지 유지, 게시 문제 해결을 수행할 수 있다.

이 아이폰의 웹사이트 친화적인 성격과 아이폰 애플리케이션(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인해 WP는 블랙베리를 포함한 다른 플랫폼을 위한 새로운 앱을 거의 모든 것으로 만들었다.

WordPress 25를 다시 사용하면 플러그인에 있는 적절한 플러그인을 오른쪽에 연결하여 WordPress 관리 패널에 활성화하십시오. 각 WordPress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관해서는 해당 사용자 저자 플러그인 사이트에 있는 지침을 보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