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MySQL 로그인 세부 정보가 필요합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로그인을 상세히 설명하는 MySQL 로그인을 요구하면 호스트(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에게 제안이 제공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친절한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 재미 시간 시작 중!WordPress ZIP(WordPressorg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것)의 소지품을 열고 FTP 소프트웨어를 통해 파일을 업로드하기 시작하십시오(주최자가 그것을 가지고 있을 수 있음) 사이트에 파일을 필요로 한 후, WordPress를 구성하는 데 필요한 축하를 하십시오. 그리고 구성이라고 하면 WordPress는 거의 모든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포스트, 페이지, 카테고리 포스트의 차이점을 설명하겠다. 포스트는 일반적으로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에 기사를 만드는 데 사용된다. 만약 당신이 매일 새로운 기사를 어떤 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다면, 포스트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일반적인 정적 정보일 것이다. 페이지는 당신의 홈페이지, 연락처, 서비스, FAQ, 그리고 이와 같은 카테고리가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사이트 콘텐츠를 기본적으로 구성하고, Bobs Blog 카테고리 또는 Marys Blog Spot 카테고리 등을 설정하고, 게시물을 그런 종류로 저장해야 한다.

모든 콘텐츠를 추적하는 데 있어 시장은 카테고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지 않을 수 없다.

워드프레스는 디그, 레드디트, 스텀블Upon과 같은 북마킹 사이트에서, 그리고 페이스북과 트위터 관련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이러한 사이트들이 블로거 블로그와 매우 유사하다는 잘 알려진 개념으로, 글로벌 표준에서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은 더 현실적인 것으로 간주된다.

워드프레스는 여러 단계의 액세스를 지원하는 역할 기반 보안 모델을 활용하여 사용자 관리가 우수하다. 예를 들어, 저자는 기사를 쓸 수 있고, 편집자는 승인 후 해당 기사를 게시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승인 후 해당 기사를 게시할 수 있다.

이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리한 방법으로 여러 명의 저자가 블로그에 게시물을 쓸 수 있도록 도와주거나, 개발자를 고용하지 않는 회원 사이트를 개설하고, 워드프레스 내장 사용자 등록 기능만 사용한다.

나는 비슷한 방식으로 바닥과 페이지 조각을 발명했고 그것들을 각각 큐브릭풋터jpg와 큐브릭브그와이드jpg로 개명했다. 큐브릭풋터jpg는 760px X 63px이고 큐브릭브그와이드가 760px X 40px이다.

블로그에서 현금화하고자 하는 모든 블로거들은 항상 AdSense로 눈을 돌린다. 처음에 AdSense 계정을 승인받는 가장 쉬운 방법은 블로거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었다. 그러나 현재 블로거들은 그들의 AdSense 계정을 블로거 네트로 승인받는 것을 어렵게 생각하고 있다.

반면에, 맨발로 뛰는 것은 AdSense에 대한 웹로그 승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자기 호스트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또 다른 장점이다.

여기서부터 당신은 당신의 워드프레스 관리 화면의 맨 오른쪽에 있는 플러그인 탭에서 클릭하고 싶을 것이다. 축하한다.

당신은 워드프레스 웹로그 사이트와 함께 업로드되는 두 개의 플러그인을 인식할 것이다. 계속하여 그들을 더 아래로 찾아서 활성화 버튼을 통해 남성과 여성의 적절한 방법으로 이동하라. 이제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설치할 것이다!

잘됐네, 이제 실제 그림이 판타스틱 드 럭스를 밀어붙이면서, 수백 개의 다른 웹 기반 소프트웨어에 단 한 번의 클릭을 할 수 있을 거야. 그것은 큰 유틸리티고 호스트가 경쟁에 불을 붙이는 좋은 이유 중 하나야!최근 통계에 따르면 워드프레스는 지구상의 인터넷 웹사이트의 약 1%에 필요하다. 이 애플리케이션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용자 커뮤니티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매우 문제가 있거나 여러분의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와 함께 더 발전된 것을 원한다면, 여러분은 모든 가능한 워드프레스 포럼과 지역사회를 통해 여러분의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바로 그 이상, 여러분과 같은 문제에 부딪혔거나 현재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는 워드프레스 사용자들이 많이 있고, 그들은 여러분을 기꺼이 변호할 것이다.

캐시링크 라이트는 플러그인으로 어떤 키워드나 구문을 지정하는 모든 URL에 동적으로 하이퍼링크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기사를 쓰고, 리뷰를 선동하고, 실제로 당신의 블로그와 함께 콘텐츠에 신디케이트 기사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코드를 하이퍼링크 키워드 행성 기사에 자동으로 삽입할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소비하는 에너지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테마를 설치하고, 구글 애드센스를 웹사이트에 포함시키기 위해 HTML 코드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워드프레스의 모든 측면을 구성하여 이익을 https://partner-safe.net 얻는 것 등 가치가 있다.

만약 내가 실제 웹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가능성이 있었다면, 나는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내 호스팅 서비스에서 원하는 디렉토리에 굿지프 파일을 업로드하고 그곳에 있는 파일을 풀었을 것이다. Firefox는 업로드에 사용될 수 있는 훌륭하고 자유 FTP 클라이언트인 FireFTP를 가지고 있다.

테마는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연락하여 느낌과 느낌을 바꿀 수 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테마가 아니면 실행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