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남편과 데이트 밤을 정하거나 그 이상

당신의 남편과 데이트 밤을 시작하거나 더 중요한 것 내 딸이 어렸을 때, 나의 배우자와 나는 매주 데이트 밤을 정했다. 나의 남편 여동생 배는 집에 가고, 내 딸에게 먹이고, 그녀와 놀고, 그녀를 재울 수 있게 했다. 그녀는 조카딸과 데이트할 수 있는 능력이 함께 외출하는 것에 흥분했다. 그리고 내 딸은 항상 이모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이것은 확실히 승/승리 상황이 있었고 많은 필요를 줄였다.

당신이 지원하고, 피난처를 주고, 옷을 입는 아이들을 운송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절대적인 사랑을 보여주지 않는 방법 오늘날 사회에서 기대되는 상황들, 그들이 당연하게 여겨지는 상황들, 그들이 가장 빨리 지방 손실을 화나게 하지 않는 것 온라인 육아 수업에서 검토할 첫 번째 것들은 그것이 잘되고 감사될 수 있는 투자에 어떻게 애정을 보여줄 것인가에 대한 팁이다.

항상 통신을 사용하라. 이것은 당신이 부모가 되고 해결하는 데 더 효과적이고 생산적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것은 아이들이 배울 때 그리고 또한 부모들이 그것의 매우 상호적인 것을 발견했을 때 나는 내 양육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준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주장적이고 건설적인 토론이어야 한다.

당신은 비판, 경멸, 공격성 또는 방어적인 수동적 공격성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또한 매우 역효과를 내는 의사소통은 갈등 해결을 위한 것이어야 한다.

의사소통을 하는 동안 모든 사람은 자신의 감정을 공개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조는 힘든 곳(부모의 규칙과 공동 부모의 합의)과 함께 당신의 바위에서 붙잡힌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모르지만 가장 효율적으로 노력한다.

그의 최고가 실패하면, 그의 부모가 개입하여 조를 떠나는 육아 역할을 맡는다. 조의 부모가 주위에 있을 때, 조는 모든 아이들에게 자유로워질 것이고 조는 상황 안에서 통제할 수 없을 것이다.

심리학에서 부모가 키운 사람은 종종 개인으로서 자신이 되는 사람에 대해 관여하는 무게를 부여받는다. 애착 양육의 개념은 애착 이론을 부모 애착 양육에 적용하는 심리학적 생각으로, 아이들이 매우 안전하고 공감적인 유대감을 개발하는 위치에서 성인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당신의 아이들을 진지하게 건강하게 하라. 이 사람들을 위해 건강한 환경을 유지하라. 건강을 옹호하라. 당신의 아이들이 무엇을 먹고 마시는지에 대해 지쳐라. 당신의 아이들이 어렸을 때 배운 건강한 습관들

팁: 서로가 효과적이었을 때의 상황을 떠올리는 모든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어라: 강인함, 부드러움, 또는 둘 다의 조합 나는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성공적으로 키웠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래서 조와 사라가 조와 사라가 처방한 것과는 다를 수 있다.

만약 조에게 양육 방법에 대해 조언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조와 사라 사이의 미래의 문제에 대해 비난받기 위해 자신을 세우고 있다.

왜 자기를 그런 자리에 앉히는 거죠?

결국, 수업은 끝났다. 임씨는 또한 내 아내가 다섯 자녀 중 세 명의 모유를 성공적으로 먹었다고 보고할 수 있었다. (우리는 그들이 7개월이었을 때 막내 두 명을 입양했다) 그러나 메러디스는 우리가 모유 수유 수업에서 후키를 하기로 결정한 후에도 성공적으로 모유 수유를 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비전 – 리더십 부모들은 자신의 아이들이 조금 더 멀어지기를 바라는 사람에 대해 분명히 알고 있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가까운 문화, 상황, 감정, 또는 그들의 양육 결정을 지시하는 다른 유형이 아니라 그 비전이다.

육아 가이드 턴키 웹사이트는 또한 전문 유모나 아동 보호자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지식을 공유할 뿐만 아니라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다면, 육아 지식과 조언을 공유함으로써 당신은 더 전문적으로 보일 수 있고, 아동 유모나 유모를 원하는 부모들은 당신을 고용해야 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턴키 육아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더 개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경쟁에서 한 발 앞서

그렇기 때문에, 매일 자신의 삶에서 규율을 가져본 적이 없는 문제아들과 함께, 또한 4살 어린 아이들의 아버지를 다루는 전문가로서, 나는 우리가 이 세 단계 과정을 마주하게 될 많은 좌절감을 다루는 것에 대해 직설적인 대답을 허락한다.

부적절하거나 뒤바뀌기 위한 효과적이고 쉽게 뒤따르는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부정적 행동

우리들 대부분은 육아를 위해 답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정말로 이 정보에 따라 행동한다.

우리는 우리의 직업에 바쁘고 우리 자신에게 정말로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한다.

이것은 사실일 수 있다.

우리는 우리의 길을 갈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