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학교 공포증은 종종 분리 공포증과 관련된 또 다른 것이다.

학교공포증은 종종 분리공포증과 관련된 또 다른 것으로, 분리불안은 당신의 아이들이 가까운 사람과 떨어져 있는 것에 대한 과도하거나 비이성적인 두려움이다. 예를 들어, 그의 엄마 분리불안으로부터 떨어져 있는 것과 같은, 그의 엄마 분리불안은 다른 친척과 하룻밤을 지내면서 어린이 가족에게 멀어지는 것과 같은 불안 공격을 촉발시키는 더 넓은 범위를 가지고 있다.

분리불안의 이유도 알 수 없고, 또한 그것과 관련된 증상도 대학 공포증의 증상과 같다.

그 장애를 배워라. 어떤 질병이나 장애나 건강 문제에 대해서도 얻을 수 있는 무기는 확실히 올바른 지침이 아니다. 물론,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충분히 알고 있다면, 이 물건들은 적어도 그것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 또는 그것의 증상을 관리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다.

비관론을 없애라.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팁이다. 부정적인 생각을 어떻게 하면 공격에 먹이를 주는가 부정적인 말을 피하라. 실제로 긍정적인 긍정이 유용할 때, 내가 할 수 있는 것처럼 긍정적인 긍정을 유지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부정적인 생각을 생각한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스스로에게 말하고, 그만두어라!그리고 긍정적인 통찰력으로 대체하려고 노력한다.

공격 내내, 어떤 일을 수행하는 것은 여러분을 훨씬 더 잘 이끌어내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황 발작을 처리할 수 있는 능력. 공격 초과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된다.

공황 발작은 두려움, 스트레스 또는 헌신에 대한 신체의 정상적인 반응에 속하는 과민 운동이다. 생명이 위협적인 상황에 직면했을 때, 몸은 싸움이나 비행을 위해 엄청난 양의 아드레날린을 생산함으로써 위험을 위해 몸을 준비한다.

이것은 우리의 동굴 거주 조상들이 싸우거나 꼬리를 돌리고 위험으로부터 도망치도록 도왔지만, 이제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마주치는 스트레스에 대한 새로운 적절한 적응이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폭력과 혼동될 수 있다.

걱정마, 그것들은 치명적이지 않지만, 제대로 처리되지 않으면 자살행위와 같은 더 심각한 상태를 초래한다.

여기 오늘날 당신이 해야 할 일들 중 몇 가지는 공황이나 불안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을 돕는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우리는 우리의 생각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일 때 공황 발작에 문제가 있다.

왜, 우리는 혼란의 중심이 아니다!우리는 우리의 생각을 깨닫고 때때로 꽤 충격적일 때 english speaking psychiatrist 가 있다.

하지만, 그것들은 우리가 우리 시대에 수백만 달러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는 바로 그 생각이다.

수업시간에 학생들이 한 줄로 줄을 서서 침착하게 소방 훈련을 위해 대피하는 바로 그 순간에, 질서와 침착함은 공황과 불안 공격을 타기 위해 필요하다. 당신의 아이가 침착하고 습관적인 행동 1세트를 하도록 하라. 버스정류장을 향해 걷거나 화물 상자 전에 이를 닦는다. 이 빠른 아드레날린의 축적은 당신이 크게 죽거나 미쳐버릴 것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다.

뜨겁거나 흥분되는 이 압도적인 느낌과 함께 이 압도적인 느낌은 당신을 미치게 할 수 있다.

차가운 홍조,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은 당신을 무력하게 하고 통제 불능으로 만들 것이다. 이러한 감정들은 약 10분 동안 계속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한 개인이 담배를 끊기 위해 몇 번의 공황 발작을 경험할 수 있다.

다른 한 개인은 후속 활동에 대해 걱정하게 된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가족, 가까운 가족, 직장 동료들을 이용하여 그들의 문제를 숨긴다. 이것은 보통 이러한 공격이 어떻게든 약점, 성격 결함, 또는 분명히 좋은 정신 건강 문제의 표시라는 잘못된 생각을 한다.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공황 발작이 행동적인 문제가 아니라, 다른 어떤 것도 그들이 멈출 수 있는 세상을 변화시킨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2) 당신이 가장 가까이 있고 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많은 가족 구성원 및/또는 친구들의 목록을 만들어라. 그들의 휴대폰/휴대폰 번호를 다른 공황상태에서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는 방법으로 준비하라. 그들은 당신을 안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심지어 충분히 가까이 있을 때 당신에게 연락할 수 있는 능력까지도 도울 수 있다.

공황장애 환자들은 정상적인 세계를 살기가 힘들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대립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헌신할 수 없다. 다른 사람들은 쇼핑을 할 수 없고, 엘리베이터에 가지 않을 것이다.(승강), 다리를 건너지 않을 것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운전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날지 못할 것이다. 식당에 갈 수 없다.

이것은 명백해 보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제로 공격보다 FACT에서 도망치거나 무시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놀랄 것이다. 탄수화물이 당신의 미분할 적절한 보살핌과 함께 그것을 충족시키기 위해 원치 않는 경험을 효과적으로 녹이는 유일한 시간이라고 말했다. 그것으로부터 도망치고 그것이 구매자들을 뒤쫓는 것을 지켜본다.

학교 공포증은 종종 분리 불안에 관한 또 다른 것인데, 분리 불안은 당신의 어린 아이가 가까운 누군가로부터 멀어지는 과도하거나 비합리적인 두려움이다. 예를 들어, 그의 새로운 어머니 분리 불안으로부터 멀어지는 것은 다른 공포 공격을 촉발시키는 더 넓은 범위의 상황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