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증권거래소에 투자하는 데는 수많은 위험이 포함되어 있다

주식시장에 대한 위험은 금융가가 지속적으로 알고 있는 것 중 하나임에 틀림없다. 주식시장을 매수하는 현금은 보장되지 않는다. 사정상 특정 배당금이나 주가 상승률을 기대하는 주식을 매수할 수 있다.

만약 그 사업이 당신의 배당금이나 가격 상승 기대에 부응하지 못할 수 있는 금전적 문제를 경험한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을 구입한 것이 불확실하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잃을 것이다. 결과, 주식을 구입할 때 특정 양의 위협을 가하게 됩니다

서비스 중이거나, 어떤 회사도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많은 소비자 없이도 효과적일 경우, 여러분의 생각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주식시장에 투자할 때 위협이 되는 바로 그 힘은 또한 많은 금융가들이 기뻐하는 큰 이득을 가능하게 한다.

그것은 시장의 변동이 이익 외에 손실을 만든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만약 당신이 입증된 기술을 가지고 있고 장기적으로 그것을 고수한다면 당신은 승자가 될 것이다!

전통적으로 금융가들은 대형 중개업소를 통해 주식을 사고 제공했고, 그들은 그들 바이비트 의 주문을 교환소에 전달하는 중개인에게 전화를 했다. 이들 중개인은 시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주식 고문으로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을 안내하기 위해 중개인을 믿고 수수료와 수수료에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그 결과 인터넷의 도입은 실제로 새로운 종류의 중개업소를 만들었다.이 회사들은 온라인에서 제공한다.

인터넷 연결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주식을 방문하여 사고 제공할 수 있는 계정. 그들은 일반적으로 어떤 시장 제안도 제공하지 않고 공급 주문 실행만 제공한다.

인터넷 금융가는 이 새로운 유형의 전자 중개업소의 회원들이 당신의 조직을 위해 경쟁하기 때문에 몇 가지 훌륭한 거래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숙녀들이 남자보다 더 나은 금융가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남녀 투자 클럽과 여성 투자 클럽에 대한 연구들이 있었고, 여성들은 정기적으로 투자로 더 많은 돈을 벌었다. 추론은 여성들이 투자 결정을 더 오래 생각하기 전에 그들의 투자 결정을 생각하고 그들의 금융 투자를 더 오래 보유한다는 것이다.

물론 이것이 단지 당신이 더 잘 팔리고 구매, 운동, 그리고 제공 능력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직장도 잘 운영해야 한다.

저가의 작은 집을 수리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보여주고 팔기를 꺼린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을 진짜 부동산 중개인과 함께 기록해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수입의 큰 부분을 잃게 될 것이다. 어떻게 이러한 위협을 완화할 것인가 – 기본적으로 강한 회사들은 거의 또는 전혀 재정적인 의무가 없는 채무 사업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다. 결국 당신의 수동적인 수입의 연속성을 보장하는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금융가로서 우리는 위험 감내 위험 감내를 찾아야 한다.

우리가 그 점을 명시할 때 우리는 그 이상의 금융 투자를 연장하지 않도록 확실히 할 때, 당황하고 손실을 입지 않고 시장의 하락을 이겨낼 수 있는 심리적, 금전적 능력이다.

분석은 필수적이다 – 어떤 종류의 금을 살 것인지 결정할 때, 금으로 무엇을 할 계획인지, 그리고 얼마나 잘 수행되었는지를 이해하라. 만약 당신이 항상 위험한 금융가가 아니라면, 광산 재고는 가장 좋은 선택이 아닐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위험한 투자자라면, 당신은 금괴보다 먼저 ETN을 사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부동산을 구입하는 100가지 다양한 창의적인 방법을 이해한다.

그러나 나는 광고 결과, 콜드콜, 수백 명의 고약한 철수자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만 한다.

심지어 나는 반쪽짜리 방법과 대화할 기회를 얻기 전에.

타이밍에 대한 우려가 존재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 역사적 패턴 외에도 수많은 주간 및 월별 지표가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상적인 판단을 하는 것은 금 투자가 얼마나 잘 수행될지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파트너를 고르는 것은 불확실한 절차일 수 있다.

수많은 의사결정자들이 일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역할을 명확히 정의해라. 만약 당신이 파트너 그룹 결정을 해야 한다면, 당신은 일을 잘 하지 못할 것이고,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것이다. 한 파트너가 현금의 대부분을 설치하고, 다른 파트너가 프로그램에 동의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당신이 계획에 동의하는 것은 당신이 자본을 투자하고 있다면, 당신의 파트너가 그의 일을 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물론, 작업을 처리하고 있는 경우 단계적으로 나서서 제어하십시오.

은퇴는 개인이 투자하는 1요인이다. 사회보장제도가 감소함에 따라 개인은 개인 투자에 점점 더 의존하여 후년에 그들이 원하는 삶의 방식을 보장하고 있다.

개인 퇴직 계좌(IRA)와 로스 IRA는 은퇴를 위한 계좌 선택이다. 당신은 지역 투자 담당자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