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사실, 여러분은 심지어 경비 훈련 학교에 개인 개를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교도관 훈련학교에 개인견을 등록할 수도 있다.

이런 사실, 그 곳에는 교도견을 위한 훈련학교가 많이 있지만, 이 훈련학교가 모두 동등하지는 않다. 어떤 훈련학교는 다른 훈련학교와는 고양이파양 많이 다르고 더 나은 교도견을 생산한다.

같은 방식으로, 특정 종류의 개를 훈련시키는 것으로 유명한 훈련학교가 있다.

만약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을 믿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운동 시간은 자신감과 신뢰가 주어지지 않을 것이고, 여러분의 개로부터 그것들을 얻으세요. 일단 개가 여러분을 신뢰하면, 여러분은 강아지를 얼마나 빨리 훈련시킬 수 있는지 놀라기 위해서입니다

클릭기를 시작할 때, 당신의 개를 돌보는 데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이 실제 프로그램 사용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다. Passed away는 그의 사람들 중 1명이 다른 클릭기와 함께 음식을 사용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훈련할 때 일관성이 핵심인 모든 것을 시도하지 않는다.

클릭기는 누군가가 몇 번 안에 옷을 입을 수 있는 도구를 휴대하는 작고 간단한 것이다. 클릭 소리를 낼 수 있다.

훈련으로 개는 결국 보람 있는 소리로 식별될 것이다. 시작하려면 클릭기를 가져야 한다.

그리고 여전히 애완동물 공급점과 개 훈련 계획에서 구입해야 한다.

모든 가족은 훈련 안에 포함되어야 한다.

이 일차 전문가를 위해 훨씬 더 깊은 역할을 하는 사람이 무엇이든. 이것은 당신의 개에게 보안에 대한 느낌을 줄 것이다. 모든 가족들과 함께 편안하게 그를 광고할 것이다.

당신의 훈련에 따라 일관되고 반복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시위 전에 이 명령을 연관시키고 싶은 Bridal 파티 단어, 구 또는 손 신호 항상 가능한 경우, 동일한 스타일을 올바르게 사용하라.

만약 여러분과 여러분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명령과 기대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개는 명령을 따르는 올바른 연상이나 예의 바른 행동을 결코 얻지 못할 것이다. 여러분이 이러한 나쁜 식습관을 고치는 것을 미루지 않는 것은 필수적이다. 만약 그들이 계속하도록 허락된다면, 여러분의 개는 그들이 완벽하게 괜찮다고 생각할 것이다.

잘 훈련된 개는 더 많은 자유를 가질 수 있고, 감독 없이 혼자 남겨질 수 있다.

사람은 분명히 당신 자리에서 성가신 일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강아지 훈련은 순종 훈련 기법으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서로에게 전화를 걸 때 그 이름을 배우고 그것에 반응하기 시작해야 한다.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이 알려지면 강아지가 앉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결국 주인은 강아지 주인이 간단한 것으로 시작할 때 강아지가 앉도록 가르치고 훈련하는 것이 가장 성공적이다. 강아지가 기본 명령을 익히면 주인은 더 복잡한 작업을 달성할 수 있다.

훈련은 당신에게 재미있을 것이다, 미친 듯이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이 가는 것을 두려워하는 또 다른 일이 되고, 당신이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두려워할 때, 당신의 훈련은 훨씬 덜 성공적이 되고, 만약 당신이 훈련 플랫폼을 사용하여 오랜 확률을 무시하고 고수한다면 당신의 훈련은 훨씬 덜 성공적이 된다.

강아지가 단순히 클릭과 원하는 반응과 반복을 통해 언제 만드는지 주의하고 클릭하는 사람에 대한 적절한 반응이 개와 연관될 때까지 점차적으로 물리적 행동의 사용을 감소시켜 기억에 남을 때까지 다른 종류의 간식을 먹어라. 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을 발견할 때까지 다른 종류의 간식을 먹어라.

개 훈련의 본질을 고려하는 개인이 훈련에서 너무 많은 것을 예상하는 것이 중요할 때, 개들을 이해시키기 위해 당신이 가는 것을 선택하는 동안 개들을 이해하는 것은 짧은 폭발에 있어야 한다.

개들이 매우 많이 덮으려고 시도하는 것은 실수다. 개들이 쑤셔넣으려는 전략을 파악하기 전에 그것은 혼란스럽고 당황스러운 강아지로 만들어 낼 것이다.

참고 : 명령과 수정이 일관되어야할 뿐만 아니라 재산 규칙은 일정해야 합니다.한 사람이 강아지 또는 개를 침대 또는 소파에 허용하고 지침이 가구의 애완동물이 아닌 경우 동물을 혼란스럽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