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질염

만약 몇몇 파트너들 중 한 명이 당신의 감염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다른 파트너에게 성교 중에 전달된다.

만약 몇몇 파트너들 중 한 명이 당신의 감염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그것은 성교 중에 당신의 다른 파트너에게 전달된다. 그러나 그것은 성병으로 착각되어서는 안 된다.

발라니티스: 효모는 또한 신사를 감염시킬 수 있다.

이 남성 효모 감염은 남성 장기, 성기에 일어난다. 증상은 보통 성기에 자극적인 느낌과 감염이다.

여성의 효모 감염은 적어도 개인의 요구를 증가시키고 그를 이 질병 감염 증상의 희생자로 만드는 곰팡이 칸디다 알비칸스에 속하는 확산에 기인한다.

여성에서의 이 감염 증상은 가려움, 통증, 질 부위의 적색, 성교 중의 통증 또는 질 부위에서의 백색 방출이다.

순수 요구르트 – 질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순수한 요구르트를 사용할 수도 있다.

그 방법은 위의 방법에 비견될 수 있다.

깨끗한 천을 가져다가 순수한 요구르트 안에 담근 다음 영향을 받는 요인에 적용하면, 전형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상태가 호전될 때까지 하루에 적어도 세 번 이상 성취하기를 원한다.

질 부위에 염증이나 발진이 있다면, 그 안에 요구르트를 문지르기도 한다.

더 나은 결과를 원하시면, 요거트를 행성 식단으로 포함시켜야 합니다

차나무 기름 – 차나무 기름 몇 방울을 가져다가 올리브 연료 한 티스푼으로 희석시켜라. 면으로 만든 깨끗한 재료를 찾아서 차나무 기름을 더 잘 담가라. 다음으로 질에 삽입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것에 사용되면 확실히 염증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차나무 기름을 사용할 때 주의할 필요가 있다.

사람을 따라 화장실로 가야 하는 한 가 성인용품 지 팁은 사실 항상 가장 좋은 쪽에서 뒤쪽으로 닦아서 박테리아의 확산을 피하는 것이다. 이 방법을 따라 박테리아의 확산을 예방하라. 이것은 신체에 효모 감염이 형성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이다.

오늘날 기업인들은 자연요법이 더 낫다는 사실을 알기 시작하고 있다.

게다가 요거트, 사과 사이다 식초, 마늘과 같은 기본 품목이 거의 모든 가정에 포함되어 있고, 집에 두지 않아도 쉽게 구입할 수 있다면, 당신이 하는 것과 같은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

반면에 자연적인 치료법은 증상의 치료에 도움이 되며 근본적인 원인은 물론 자연적이고, 바람직하지 않으며, 전혀 비싸지 않다. 왜냐하면 효모는 집중적인 테스트가 자연적이고 오비어 약물 기반일 수 있기 때문에 그러한 치료에 대한 저항력을 거의 구축하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리는 자연적인 치료법이 당신의 지식 효모 감염 치료법을 전달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고품질의 주서가 필요하다. 주서기는 아마도 주스를 추출할 수 있을 것이다. 과일, 야채, 풀, 허브 등의 과일, 당신은 실제로 주스커와 함께 추가될 의도가 동일하게 만들어져 고객을 위한 올바른 주스커에 접근하는데 더 많은 돈을 쓰는 역할을 한다.

당신은 또한 믹서기를 나중에 만들어 다른 흥미로운 혼합물을 많이 만들려고 할 것이다. 예를 들어 주스와 다른 씨앗을 섞는 것.

전문가를 하는 것과 관련된 한 가지는 평범하고 달지 않고 자연적인 모든 것을 사용함으로써 고무적이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살아있는 문화를 갖기 위해서일 것이다. 당신은 욕조를 확인하고 더운 날씨에 살아있는 문화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

당신은 아마도 슈퍼마켓보다 건강식품 가게에서 이것을 더 많이 얻을 것이다.

또 다른 효과는 설탕으로 만든 플라크입니다. 여러분의 몸이 산성이라면 비타민과 미네랄을 흡수하는 데 어려움을 주므로, 그 결과, 여러분은 그것을 효모 감염에 더 취약하다는 것을 빠르게 깨닫습니다. 이 특별한 것을 통제하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간단한 방법은 식수를 더 많이 마시는 것입니다.

순수 요구르트 – 질의 탈수를 치료하기 위해 순수한 요구르트를 사용할 수도 있다.

그 방법은 위의 방법과 유사하다. 깨끗한 천을 가지고 그것을 안에 있는 순수한 요구르트에 담근 다음, 영향을 받는 요인에 바르면, 전형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상태가 호전될 때까지 매일 적어도 세 번 이것을 성취하기를 원한다.

질 부위 안에 염증이나 발진이 있다면, 당신은 요구르트를 문지르게 될 것이다. 더 나은 결과를 원한다면 요거트를 행성 식단으로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때때로 질 효모 감염은 여성이 임신했거나 임기를 가질 때 발생한다.

이것은 이 시기에 그녀의 몸에 일어나는 호르몬 변화로 인해 발생한다.

이것은 또한 이 감염에 기여할 수 있다.

Pau Darco는 항 진균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감염 절차에 사용되어야 합니다.이 항 진균 성질은 사람을 위해 모든 신체를 발달시키고 문제를 일으키는 효모를 실제로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 다른 치료법은 항야동제와 로젠제다. 당신은 몇몇 휴식 방법이 단지 감염의 가려움을 없애줄 뿐 아니라 칸디다를 야기하는 것을 파괴하고 잠재적인 웰빙을 촉진한다는 것을 알았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