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보호는 여러분이 혼자 있고 일단 떠나면 여러분 각자를 보호한다.

보호는 당신이 혼자 있을 때 그리고 일단 당신이 떠나면, 당신은 당신의 집을 보호한다.

사람은 좋은 국외로 나가거나 국외로 나가면, 당신은 당신의 집을 보존하는 시스템을 사용하여 당신의 집의 안전에 대해 걱정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의 집을 떠나 자유로워야 할 마음의 여유를 제공한다.

당신이 구입한 컴퓨터가 모든 것을 하는가?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집이 다행히도 보호하도록 돕는 가치 있고 효율적인 방법은 아니다. 당신이 소유한 어떤 보안 시스템으로도, 당신은 나중에 무기고에 감시를 추가할 수 있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그 가전제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감시 회사를 선택할 수 있다.

가정 보안 주택 보안 시스템은 또한 노인들이 공공 기물 파손과 강도로부터 쉬운 표적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가정에도 좋다. 많은 도둑들은 노인들이 강도의 쉬운 표적이 된다고 생각한다.

일찍이 사람들은 집에서 일어나는 범죄가 될 수 밖에 없다.

집과 가족의 안전을 희생하시겠습니까? 아마도 월별 모니터링 없이 시스템을 얻는 것이 누구에게나 더 나은 선택일 것이다. 서비스 제공자의 도움 없이 주택 도난 경보를 획득하는 것은 완전히 가능하다.

회로 시스템을 사용하면, 예를 들어, 누군가가 문을 열 때, 회로가 완전히 사라지고 경보음이 울린다. 반면에, 폐쇄 회로 시스템을 가지고, 문이 닫히자마자 회로가 닫힌 채로 남아 있다.

예를 들어, 문이 열리면, 회로가 깨진다면, 당신은 두 종류의 개방형 전기 회로 홈 보안 시스템 뒤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평균적으로 6채의 집 중 일프로 1채가 매년 강도를 당한다.

그래서 모든 주택 소유자들은 주택 강도라고 불리는 당신의 고임금, 안전한 사업의 위험을 무릅쓴다.

가정과 가정을 위해 당신이 있는 최고의 주택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움직임이다. 도난 경보기를 소유하는 가격은 너무 많이 떨어졌기 때문에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감당할 수 없다. 사실 당신의 집 주변에 조명의 질을 높일 가치가 없다. 나는 단지 내 현관과 함께 오는 동작 센서 홍수등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침입자들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런 다음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이나 덤불을 잘라내라. 대부분의 강도는 낮에 끝나서 잠재적인 은신처를 찾고 있다.

안전등은 가정 보안 외부 조명과 동작 감지기 조명의 주요 요인이다. 모든 외부 문은 당신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을 비추는 빛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침대에 있는 문을 위해 오고 빛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특히 주의하라. 가정 침입자들은 때때로 외부 조명 타이머를 비활성화시킬 것이다. 그리고 때때로 몇몇은 조명이 되고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는 휴가 중이나 당신이 집에 있는 동안 당신의 존재를 시뮬레이션하는 멋진 방법이다. 확장된 기간 동안 자리를 비웠다

구속과 충전 – 이것은 우연히 완전한 거래 살인자가 되었다!대부분의 주택보안회사 딜러 프로그램은 고객의 인수 영역을 유지합니다.이 금액은 대개 귀하로 인한 총 수수료의 5%-10%입니다. 또한, 요즘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딜러가 1년의 기간을 훨씬 더 많이 받기 위해 요금을 청구할 책임이 있습니다. 즉, 고객이 요금을 청구하는 해 내에 계약을 취소할 때 발생하는 수수료를 귀하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귀하의 귀하가 귀하가 귀하에게 귀하에게 귀하에게 귀하를 귀하를 귀하에게 귀하를 귀하를 귀하로 하십시오. 보안 시스템 지연 및 충전을 위한 딜러 프로그램 제휴. 비즈니스를 빠르게 중단할 수 있음

구매하는 방법이 다 하는 겁니까?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집 예방을 증가시키는 결정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이 아니다. 운 좋게도, 당신이 소유한 어떤 보안 시스템으로도, 당신은 나중에 무기고에 대한 감시를 추가할 수 있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컴퓨터 시스템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감시 회사를 선택할 수 있다.

첫째는 IP 디지털 slr이다. 그들은 실내나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고 야간 시력에 적외선 기능을 얻을 수 있다.

그것은 유선 카메라로 녹음을 위해 어떤 컴퓨터에 직접 연결된다.

자, 여러분이 정말로 이것을 하기로 결정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이 집 전체 면적을 가지기 위해 얼마나 많은 카메라가 몇 개의 기본을 하는지 알아야 하는 보안 수준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것이다. 침입자들이 여러분의 집에 가게 될 가능한 영역을 확인하고 나서 이러한 장소들의 추가적인 보안 보장이 필요하다고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일부 지역을 설치하는 데 필요한 모든 영역 알람 또는 모션 디텍터 가능하면 필요한 모든 항목에 대해 가입자 기반을 만들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