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문틀이 튼튼하고, 벽 스터드에 잘 고정되어 있는가, 아니면 손상되었는가? 만약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프레임을 통해 벽 스터드에 3인치 손톱을 쏘고 싶을 것이다.

문틀이 튼튼하고, 벽 스터드에 잘 고정되어 있는가, 아니면 손상되었는가? 만약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프레임을 통해 벽 스터드에 3인치 손톱을 쏘고 싶을 것이다.

사법당국은 보안의 외부 징후를 보여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안 카메라와 함께라는 것을 말할 것이다. 여기 상위 3개의 가정용 보안 카메라가 있다.

집의 배치와 보안 시스템을 위해 얼마를 쓸지 고려하십시오.이 부분은 예산을 결정합니다.이 부분은 선택을 줄이고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필요합니다. 기본 보안 시스템은 약 200 달러와 800 달러입니다.

진입 지점 확인. 진입 지점은 집 안에 있는 사람들을 허용하는 모든 영역이다. 여기에는 문과 창문이 포함된다. 집을 좋은 재고로 제공하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함으로써 시작하라.

가정용 보안 경보 시스템은 노인들이 이용할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수록, 부상의 가능성이 더 높다. 보안 경보 시스템은 심각한 실수나 추락의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마당은 낮은 매달린 나무나 큰 덤불로 자라서 도둑들이 숨을 수 있는 어두운 장소를 만들고 있는가? 같은 선을 따라, 지나치게 자란 나무와 덤불은 도둑들에게 최고의 은신처를 제공한다.

만약 그들이 다시 다듬지 않는다면, 당신은 잠재적인 도둑들을 당신의 재산에 초대하고 있다.

범죄자들은 물건을 팔기 쉬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창문에서 일용직 보인다면 그것은 도둑으로부터 원치 않는 관심을 끌 수 있다.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같은 큰 티켓 물건들을 사용하지 않을 때 눈에 띄지 않게 하라. 집 안팎을 산책하고 무엇이 보이는지 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은 주택 보안을 강화하고 강도를 방지하기 위해 지불하는 작은 가격

텔레비전 광고는 가정경보기 시스템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침입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라는 생각을 팔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모두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침입자가 당신의 문을 열고 당신의 가족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바로 걸어 들어오는 것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첨단 기술 보안 시스템이 제자리에 있을 때 어떻게 가능한가? 보안 시스템은 또한 누군가가 내부 침입을 결정하면 집에 보호 기능을 추가한다.

경보가 자동으로 울리고, 집에 도착하지 못하면 보안 회사에 경고를 하고, 긴급 요원은 즉시 침입에 대한 경고를 받는다. 이것은 당신의 집에 도둑이 있는 시간을 대폭 줄이고, 그들이 잡힐 가능성을 높인다.

그들은 최소한으로,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숨어있는 장소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이 당신의 집으로 침입하는 것을 볼지도 모르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그러한 은신처를 사용한다.

이런 종류의 가정용 보안 장치를 사용할 때는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여전히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테스트해야 한다.

또한 송신기가 홈 엔트리 근처에 있다는 것이 제안된다. 또한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바로 어디에나 배치될 수 있지만, 반드시 물 튀김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많은 전선을 다룰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덜 골치 아픈 일이다.

울타리를 잠그고 있니? 무거운 자물쇠로 울타리를 닫는 것이 너의 습관인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 습관을 실행하는 것을 고려할 때, 당신은 종종 귀중한 물건들을 뒷마당에 놓아두고, 자물쇠는 그 물건들이 도난당할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지는 못할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큰 문제다. 미국과 영국과 같은 나라들이 높은 주택 강도율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전 세계의 다른 나라에서 일어나는 주택 침입의 양을 상상할 수 있을 뿐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비교적 저렴할 수 있고 당신의 안전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투자는 없다. 전자 주택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집에 99달러에 설치될 수 있고 당신의 집을 안전하게 유지할 것이다.

대부분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는 안전은 경보를 울릴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그것을 제공한 회사에 잠재적인 위반을 경고한다.

만약 당신이 그 과정에 익숙하지 않다면, 경보가 울리면, 시스템은 보안 회사에 경고를 할 것이다. 당신은 모든 것이 괜찮은지 그리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집을 확인하기 위해 법 집행 기관을 보내게 될 것이다. 이제 그것은 당신을 위한 보안 기능이다!당신이 집에 있든 도시 밖에 있든, 당신은 당신의 집이 침입자들로부터 안전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범죄자들은 비싼 물건을 팔기 쉬운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창문에서 보인다면 그것은 도둑으로부터 원치 않는 관심을 끌지도 모른다.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와 같은 큰 티켓 아이템을 보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