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나는 타이거의 성공에 대한 속임수가 사실 전혀 속임수가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그건 힘든 피비린내 나는 일이다!연습하는 데 시간을 보냈는데, 이것은 여러분에게 자신감을 주고, 여러분에게 자신감을 준다.

나는 타이거즈의 성공에 대한 속임수가 사실 전혀 투자 속임수가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그것은 힘든 피비린내 나는 일이다!연습하는 데 시간을 보냈는데, 그것은 당신에게 경험을 주고, 그것은 당신에게 자신감을 주며, 그것은 당신에게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게 한다!누가 그렇게 간단할 거라고 생각했을까(힘들었어!)?

돈을 가지고 약간의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필수적인 이유는, 그것이 당신이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저축 계좌는 1%의 이자를 지불하고 있다.

1%에서 당신의 현금을 두 배로 늘리는 데 72년이 걸릴 것이다. 은퇴하기 위한 돈을 모으는 좋은 방법이 아니다!그러나 증권거래소는 실제로 장기적으로 10%를 반환했는데, 이것은 7년 조금 지나면 당신의 돈을 두 배로 늘릴 것이다!그것은 부를 발전시킬 것이다 – 저축 계좌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 그리고 당신은 편안한 은퇴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주식에 투자할 필요가 있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투자하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100가지 다양한 상상력을 가진 부동산을 구입하는 방법을 이해한다.

그러나 나는 영감을 받지 않은 광고 결과, 콜드콜, 수많은 고약한 철수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그리고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심지어 나는 팔려고 하는 반쪽짜리 방법과 대화할 가능성도 얻기 전에.

투자 스타일을 파악하십시오. 위험 감수자인가? 아니면 일관된 이득을 좋아하십니까? 이런 생각을 해보세요. 재정 투자가 줄어들고 있고, 증가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 저녁에 평화롭게 잠을 잘 수 있는 능력이 있을까요? 아니면 펀드 감독관에게 자금을 넘겨주는 쪽을 택하는 겁니까? 당신은 당신의 자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한 위협이 거의 없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당신이 어떤 위협적인 사람인지 생각해보라.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이 구매할 금융 차량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국제시장에서 금의 가치가 높아지면서 이 서비스의 전문가도 이 사업이 어떻게 법적으로 운영되는지를 알고 이해했기 때문에 바가지 씌우기를 쉽게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독단적인 투자 방식 밖의 거래는 사기라고 생각할 수 있다.

새로운 금융가로서, 당신은 합법적이고 진정한 동전을 식별하는 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수많은 것과 같은 디스커버를 할 필요가 있다.

먼저 당신 주변의 수많은 바가지에 대해 잊어라. 무엇이 합법적이고 진실한지에만 초점을 맞추면, 당신은 동전 투자 거래가 사기인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에 놀랄 것이다.

5년 후, 50여 대를 새로 구입하여 다시 제공한 후, 저는 상상력이 풍부한 재산 관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두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구입하는 것이지, 당신의 현금이 아닙니다

아직 투자에 신참이지만, 인내와 올바른 기술로 오랫동안 시장에 나와 있던 다른 사람들보다 당신이 더 나을 것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실제로는 그들과 대등하고 심지어 그들보다 더 잘할 수 있다.

충분히 사실이다. 그러나 처음에는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유지하면 결국 더 잘할 수 있고 선택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다.

따라서 현재 주식, 부동산, 금융, 채권 또는 공유채권에 투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현금을 만드는 것이 필요하므로 투자는 필요한 것으로 생각된다. 이러한 유형의 투자는 좋은 현금을 보호하고 가정에 큰 재정적 안정을 주는 데 가치가 있다.

따라서 투자의 투자 측면과 다양한 방법에 대해 좀 더 이해하도록 하자. 그래서 투자는 당신이 하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 현재 주식, 부동산, 금융 또는 채권 또는 상호 채권에 대한 투자 이러한 종류의 투자는 큰 현금을 확보하고 가정에 우수한 재정적 안정성을 얻는 데 실용적이므로 투자 요인과 다양한 투자 방법에 대해 좀 더 이해하도록 합시다.

호황의 시장에서 투자자는 저가와 고가를 예측할 수 없을 때까지 일찍 사서 주식을 보유하기를 원한다.

많은 금융가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상승하는 시장에서 더 많은 현금을 번다. 그들은 주식이 상승하고 더 많은 이익을 이해하면서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다.

주식시장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면 투자의 가치를 발견해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책이나 온라인과 같은 다양한 자원으로부터 개념을 얻을 수 있다

단독주택과 다가구투자의 한 가지 큰 차이점을 파악하는 방법은 단독주택의 가치가 어떻게 결정되는가를 살펴보는 것이다. 비슷한 주택의 판매량을 보면, 비슷한 주택 판매량을 살펴봄으로써 가격이 책정되지 않을 수 있는 주택의 가격을 결정할 수 있다.

다가구주택가치는 생산된 수익으로 확인된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있는 상태에서, 당신은 단호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질 수 있도록 설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