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당신의 개에 대해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한 후, 당신은 확실히 몇 가지 명령을 사용하여 시작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의 개에 대한 긴밀한 유대관계를 구축한 후, 당신은 확실히 몇 가지 명령을 사용하여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가장 간단한 것은 개에게 그들 자신을 위치시키는 데 사용될 것이다 당신의 개가 그들의 리드를 약간 잡아당기는 동안 그들을 부드럽게 뒤로 밀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개에게 그들을 밀쳐낸다 할당은 앉는 장소 쪽으로 이동하라 이렇게 말한다.

y 맑은 목소리 그들이 앉은 자세를 취할 때 너는 그들을 칭찬해야 한다 그리고 그들이 사람을 기쁘게 했다는 것을 그들이 알도록.당신은 모든 거주지 지침을 일관되게 유지하는 것 외에. 다른 누군가가 단지 그의 웹사이트를 허락한다면, 한 사람이 가구나 당신의 침대에서 강아지를 멀리할 수 없다. 그것은 당신의 새로운 애완동물에게 혼란스러울 수 있고 왜 그가 한 개인이 말한 것으로 인해 혼날지 거의 확실히 알 수 없다. 많은 사람들에 의해 OkMartingale 칼라는 다양한 종류의 개 훈련 칼러들 사이에서 인간적인 칼라로 간주된다. 이 칼라는 양쪽 끝에 강철 눈알을 박고 있다.

작은 체인은 끈이 연결된 작은 고리에 의해 그것의 끝을 함께 고정시킨 채 두 눈 전체에 걸쳐 고리를 감을 수 있다.

몇몇 다른 칼라들, 마팅게일 칼러는 당신은 당신의 개를 질식하지 않고 통제한다.

그것은 항상 그들의 목보다 머리가 작은 개들에게 애착을 가진다. 기억하라, 개들은 자연적으로 무리를 지어 존재한다.

돌격하기 위해 자신만만하고 두렵지 않은 선두주자가 필요하다. 그러므로 당신은 이 역할을 채우는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의 개가 더 신뢰할 수 있을 것이다.당신의 개가 당신의 친척에게 책임감을 주지 않도록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계나 규칙으로 이루어진 훈련 그 자체. 또한 그것은 그의 생각을 통제하는 경향이 있다.

훈련은 단지 집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그가 산책하러 나가는 경향이 있을 때, 당신의 개가 방해하는 리크라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e 인간, 개는 좋은 방식으로 훈 강남고양이분양 련되어야 한다.

개는 특정한 상황에서, 주어진 시간, 어떤 특정한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그리고 주어진 날짜에 훈련 시간을 짧게 유지해야 한다.

훈련 시간은 낮 동안 많이 훈련한다.

이것을 이루기 위해 여러분의 개에게 재미있을 것이다. 작은 한 마리는 그를 그의 한계를 지나쳐 가게 한다.

일반적으로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약 5분 후, 누군가 당신의 새끼에게 실제로 두려운 연습을 하도록 가르칠지도 모른다. 다중 훈련 세션은 애완동물이 편법을 배우도록 도울 것이다.개를 훈련시킬 때, 개 주인으로서 스스로 코칭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강아지를 적절한 방법으로 훈련시키는 방법을 배우면, 당신은 당신의 직업을 훨씬 더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강아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훈련시킬 수 있고, 모든 개들이 훌륭한2- 새로운 학교 개 트레이너- 건강은 관련된 트리를 보충한다.

지속적인 사업 성장을 위해 간식을 사용하고, 개들의 행동을 형성하는데 수정이나 다른 억제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신체적인 교정도 잔인하고 불분명하다고 믿는다. 그들은 훈련용 칼라와 심지어 개들이 당신의 명령을 따를 수 있도록 실제 교정을 주는 장치들을 사용하는 것을 경고한다.

st 먼저 예상한 항목 동작에 대한 감각을 얻음. 그렇게 하려면 명령어에 대한 예상된 행동을 연관시켜야 한다.

또는 명령어에 대한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 단어들을 연관시켜야 한다.

고전적인 형태의 개 훈련과 달리 클릭러 훈련은 동물 훈련의 일반적인 함정을 피한다.

예를 들어, 파괴적인 제어, 직접 명령 등의 실제 사용과 훈련 중 결과를 얻기 위한 자연스러운 방법을 사용한다.

행동으로 보일 때, 주인들은 씹는 것과 공격성을 이해하는 몇 가지 다른 문제들이 있을 것이다. 어떤 개들도 가구나 그들의 기쁨을 보여주는 결과로 점프를 선호한다.

이것들 중 어느 것도 바람직한 식습관은 아니다.당신의 말을 실제로 듣는 얌전한 개를 만드는 것은 힘을 주고 당신의 애완동물이 당신의 최고의 강아지로서 당신을 도울 것이다 개 주인들에게 가장 흔한 불평은 당신을 산책과 아픈 팔로 데려가는 당신의 개와 같다 당신의 개 기본 명령을 가르치는 것은 애완동물 주인에게 당신의 경험을 즐겁게 해주고 당신의 사랑하는 애완동물이 당신을 도울 것이다.목적을 가지고 있고 그는 당신의 사업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언제 당신의 개고기를 칭찬할지를 아는 것은 진보를 훈련시키는 요인이다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을 즉시 한다 문제는 부정적인 지원을 위해 간다 당신의 개가 당신이 그토록 원하지 않는 것을 하는 순간, 그들에게 단호히 거절하고 올바른 관행을 하라 예를 들어, 강아지가누군가에게 달려들려는 유혹은 당신의 집에서 걸어들어가게 하고, 그들에게 앉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즉시 아니오라고 말한다.

앉게 하는 것, 그들 모두에게 즉시 보상하라. Clickers에 대한 보살핌은 타이밍을 잡는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