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저축 계획 또는 529 계획은 유리한 세금 구제를 위한 이 세법의 섹션에서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저축계획 또는 529개 계획은 이 세법의 제목을 따라 그들의 유리한 세금구제를 위한 것이다. 529개 계획은 등록금, 장부, 물품, 장비, 방과 이사회를 포함한 미래의 자격 있는 교육비에 대한 급여를 지원하기 위해 투자계정이 설계된 계획이다.

대학 자금 조달에 대한 적절한 접근은 많은 단계를 포함한다.

바로 무료 자금 조달에서부터 비공개 학자금 대출에 이르기까지. 돈을 이해하는 것은 아마도 여러 출처에서 올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각 과정을 이해하고 추구할 수 있다.

자세히 살펴보자.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한 사람은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직업만을 선택한다.

아마도 당신이 만족하는 과정을 찾지 못하는 것처럼, 당신은 뛰어나지 못할 것이고 또한 회개할 수 있는 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선불 학비 계획 선택이 계획들은 현재 대학 등록금을 동결할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이 계획들은 나중에 증가 비용을 처리하지 않아도 되는 현재의 대학 등록금을 동결할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게다가, 이 단계에서는 어떤 대학도 먼저 선택할 필요가 없다. 주를 통해 계획이 관리되고, 학생은 그의 등록금 계획이 나타내는 그 주 내에서 어떤 공립 대학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그가 다른 좋은 주나 사립 대학의 다른 대학을 시작하고 싶다면, 그는 결국 급여를 받게 된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그들의 친구나 다른 캠퍼스 동료들을 덮는 것을 도와서 교수형으로부터 받는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교육을 받을 것 같은가? 나처럼, 그들은 그저 생각과 대처의 나쁜 습관을 얻거나 강화할 가능성이 거의 없다. 그것은 평생 동안 그들을 끔찍한 전염병처럼 괴롭힐 것이다.

우리가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개선하는 것은 더 높은 지식을 받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지금 당신이 한 종류의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는 것에 대해 가장 좋다고 믿는다. 이것은 감소된 문제를 야기한다: 고등교육비를 등록하고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말이 안 될 것이 에스티유니타스 다. 어떻게 내가 당신에게 경제 침체 속에서 대학을 위해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을 줄 수 있을까? 답은 쉬운 미국 정부가 대학에 가기 위해 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하는 것이다. 만약 학교를 위한 무료 돈이 당신을 흥분시킨다면, 제발 독서를 계속하십시오.

대학 진학을 위한 요구조건과 재정적인 투자는 기껏해야 압도적일 수 있다.

당신은 일하기 위해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몇 년이 흘렀는지,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났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당신은 궁금해, 기다려, 나는? 나는 대학을 졸업하고 싶었거나, 아니면 내가 대학에 가고 싶다고 생각했거나, 아니면 일반적으로 나와 같거나, 더 나은 직업, 더 많은 돈, 내 경력의 업데이트를 원했을 수도 있다.

나는 요즘 교육대학 없이는 내가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어느 정도도 없는 유급 경력을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대학이나 다른 곳에서 열리는 진로 박람회에 가서 고용주들이 어떤 학위, 과정, 기술, 경험을 찾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동료 학위와 학사 학위를 갖는 것 사이의 중간 소득 차이는 그리 많지 않지만, 위의 차트에 따라 10년 이상, 그리고 어떤 봉급 인상을 할인하는 것,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8,840달러를 버는 부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거의 14만 1천 달러의 차이 유사하게, 석사 학위 소지자는 같은 기간 동안 661,440달러를 벌게 되는데, 이는 학사 학위 소지자에 비해 12만 1,680달러의 차이다.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이나 CD에 예금증명서를 받기로 선택한다.

왜냐하면 CD는 당신을 바로 가두고 절대 현금화하지 못하게 하기 때문이다. 여기서 문제는 CD가 가엾게도 적은 수익을 지불하는 것이 거의 유리하다는 것이다. 특히 사람들은 인플레이션을 계산한다.

하지만 4년제 대학이나 대학에 가고 싶다면, 아직 많은 선택권이 남아 있기 때문에, 입학 요건이 더 엄격한 몇몇 대학을 전수해야 할지도 모른다.

이 계획에 기여한 사람들, 즉 돈을 준 사람들은 단순히 대학 연령이 될 때까지 자금을 통제하는 사람들이다. 게다가, 이러한 계획들은 저축한 돈이 어떻게 교육대학 모금과 관련된 비용에만 사용되도록 요구하는가? 몇 천 명을 빼서 사건을 일으키지 않는다!

마약 사용 – 침입자가 현실을 마주하고 더 나은 삶을 만드는 것과는 반대로 마약을 사용해야 하는 삶이 극도로 나쁘다면, 그들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그러한 파괴적인 과정이 보통 시간 낭비와 생명을 필요로 하는 곳에 깨어날 시간이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