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비타민

B 비타민은 8가지 다른 비타민으로 이루어진 새로운 그룹으로 대표된다

비타민 B는 8가지 다른 비타민으로 이루어진 새로운 그룹으로 대표된다: B1 – 또한 티아민과 B2- 리보플라빈이라고도 불리는 두 가지 중요한 비타민만을 논의했다. 모든 조언자들은 탄수화물을 포도당으로 분해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

모든 조언자들은 신체가 필요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신경계는 또한 B 비타민이 단백질과 건강에 좋지 않은 지방을 분해하기 때문에 그들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 그들은 피부, 머리카락, 눈, 입에 존재한다.

열심히 일하는 간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촉진하고, 칼슘을 뼈와 치아에 침전시키고, 성장한 세포를 조절하며, 방어에 역할을 할 수 있다.

비타민D와 관련된 연어, 우유, 강화 주스와 시리얼은 골다공증, 골연화, 구루병 또는 골성장 불량을 의미할 수 있다.

그것은 신체처리에 의해 저장되기 때문에 독성이 있을 수 있다.

신장 결석을 일으킬 수 있다.

약한 근육, 약한 뼈, 과도한 출혈 50세까지는 매일 5마이크로그램이 필요하다. 70세까지는 하루에 10마이크로그램까지, 70마이크로그램 이상은 하루에 15마이크로그램을 먹어야 한다.

당신은 낙담하고 있는가? 당신의 정상적인 모습이 아니라? 매일 더 힘들거나 쉬울까? 삶이 더 힘들어지면, 여러분을 자극하기 위해 비타민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호모시스테인은 신경세포에 독성이 있는 독소인 아미노산으로 B 비타민이 호모시스테인 B 비타민을 분해하여 새로운 것을 운반하는 적혈구의 생산에 도움을 준다. 뇌가 산소 연구의 가장 큰 소비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가장 중요한 B 비타민은 B6, B12, Folic Acid(B9)이다. B-Vita를 증가시킬 수 있다.

식이요법이나 비타민 건강을 통해 민스

비타민 B는 또한 모발에 더 많은 영양분을 공급하여 모발에 더 빨리 발달시키고 더 많은 건강을 증진시킨다. 비타민 B와 관련된 몇몇 다른 것들은 심지어 느리고 또한 회색 머리카락의 역 지표를 고려하기도 했다. 또한 적절한 수분 공급은 이상적으로 건조한 모발이 수화된 모발보다 부서지고 쉽게 부서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모발 성장에 엄청난 차이를 만든다.

비타민을 사기 전에 비타민에 철분과 관련된 반대 의견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하지만 당신은 단지 철분으로 비타민을 주어야 한다.

다른 사상의 학교는 어떤 상황에서도 철분을 가진 비타민을 상속자에게 보내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내 경험으로는 내 아이가 처음에는 철분이 낮은 징후를 보였다. 그의 의사의 조언에 따라 우리는 그를 철강화 비타민에 넣었다. 이제 특정한 남편은 건강하다.

야채와 과일을 여러분 자신의 피라미드의 밑바닥으로 만들어라. 물론 고기를 먹지만 적당히 참여하여 호르몬(예: 풀밥, 자유 범위)이 없는 것을 돕는다. 또한 차가운 물 생선(살몬, 대구 등)과 가금류를 혼합비타민 A: 눈의 시력뿐만 아니라, 밤의 시력은 여드름과 관련된 피부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유용한 뼈와 치아를 강화시킨다. 비타민 A는 면역력 결핍, 시력 및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참외와 같은 과일과 LG공기청정기렌탈 당근 및 호박과 같은 채소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우유에서도 발견됩니다.

건강한 모발 성장은 또한 혈액 순환이 최고의 비타민 c에 참석하도록 요구한다.

혈액 림프계에 좋다. 그것은 혈관이 모발의 뿌리까지 혈액을 이동시키는 것을 용이하게 하고, 그들 모두를 더 강하게 하고, 식단에서 비타민 C를 약 3,000에서 1만 mg까지 매일 섭취하는 것을 좋은 성장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모발에 좋은 비타민이 될 것이다.

비타민 A는 야채와 우유뿐만 아니라 적색과 주황색에서 발견되며, 시력을 보장하고, 세포와 신체 조직의 성장을 촉진하며, 감염으로부터 훨씬 더 잘 보호하며, 면역법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결핍은 야간 실명, 성장 부진, 면역 과잉을 유발할 수 있어 두통, 간 손상, 비정상적인 뼈 통증과 성장, 선천성 결함, 신경 손상 2-3 알량까지 유발할 수 있다.

14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에게는 남성은 900마이크로그램, 여성은 700마이크로그램이다

여자들은 난소와 다른 특별한 여자들을 가지고 있어. 우리는 전립선 건강을 가지고 있다.

호두 모양의 샘은 지난 10년이나 20년 동안 많은 남성들이 전립선암이나 전립선암에 걸리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눈부신 관심을 끌었다.

또한 여러분이 찾고 있는 비타민의 종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에너지 수치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인식되는 멀티비타민을 찾고 있다면, 여러분은 어떤 비타민이 전형적으로 에너지를 강화하는데 좋은지 아십니까? 비타민 B와 항산화제는 에너지 증가 제품에 필수적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고려하고 있는 비타민을 찾을 때, 그것이 정확한 비타민 균형 소망을 전달하도록 보장하라.

마지막으로 고려해야 할 것은 수입된 비타민이 영국산 비타민과 항상 같은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