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셋째, 올바른 투자 수단을 찾아라

셋째, 주력주식시장을 모의실험하는 광범위한 시장지표펀드를 최대한 활용하는 투자차량을 발굴하라. S&P 500 지수펀드에 맞는 것을 찾아라.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당신이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지불할 직업을 고려해야만 한다면,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만족스러운 수술을 찾지 못한다면, 당신은 또한 회개할 수 있는 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즉, 충분히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충분한 도움이 필요하다.

멘토는 전문 고문이다.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처럼 어떤 사람들은 많은 분야에서 일반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에게 알릴 수 있다.

왜냐하면 보건 전문가는 법률과 정부 문제에서 변호사가 당신을 조언할 수 있고, 교사, 교육 행정가, 상담가는 당신에게 교육과 지도의 기회에 대해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도움이 되는 팁을 얻기 위해서는 질문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상담과 금융 장치를 얻기 위해 같은 적용이 적용된다. 당신을 찾을 수 있는 사람들이나 대학이 높은 캠퍼스가 아닌 사람들을 기대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 에스티유니타스 을 지고 질문을 한다.

내가 가장 위대한 것은 일찍 시작하는 것이다. 그리고 너무 늦지 않은 것은 시작할 수 없다. 더 이른 재료는 당신의 아이의 삶 안에서 더 많은 호기심을 얻을 수 있고 또한 당신이 그 시작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더 많은 복합적인 이자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일찍 교육대학을 시작했다면, 만약 당신이 나중에 동등한 금액의 돈을 성취한다면, 그것은 자신의 주머니에서 덜 투자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과음 – 학교에 다니는 동안 학년 평균과 일주일에 얼마나 많은 음료를 소비하는지에 대한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다.

더 많은 음료, Gpa가 적다. 그래서 만약 어디에서나 얻고 싶다면, 단지 술을 마시고 길을 따라 내려갈 때까지 일을 지연시켜라. 분명히, 분별 있는 사람은 그것이 당신이 갈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한다.

대학 프로그램이 볼게임을 하고 이 선수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고 또한 선수들이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할 때, 문제는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수없이 당신의 TV에 달라붙어 있고 선수들이 그들의 모든 것을 주고 있을 때–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는 것이다!

누구나 다음 몇 단락을 복사하고 배포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느끼는 사람에게는 누구나 자유롭게 느낄 수 있다.

2006-07 학년도에 이 프로그램에 지정될 7억 9천만 달러가 될 수 있다는 계획을 개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과 조언을 구하는 것도 현명하다. 이 보조금에서 최대 450억 달러가 될 수 있다.

2009년 이 보조금에서 학생 1인당 전형적인 상은 787달러였다. 교부금, 학생들은 엄격한 학교 학습 사양 프로그램을 충족해야 한다.

연방 펠 보조금을 받는 모든 학생들이 이 ACG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재정 고문을 불러와!당신이 당신의 대학기회일 때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투자하는 것이 효과가 있는지 또는 아마도 가장 좋은 과정을 취할 수 있는지 모른다면, 그것에 대해 그것을 하는 누군가와 이야기하라. 그들은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자원, 그리고 당신이 살 수 있는 다른 훌륭한 투자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내가 한 가지 강력한 제안은, 당신이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를 연구하고 그들이 개인적으로 나쁜 사업 결정을 내리는 지점에 갇히지 않는다는 것이다. 누가 훌륭한 리뷰를 가지고 있는지, 훌륭한 고객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몇 년 전에 그 사업에 종사해 온 사람을 찾아라. 그것은 당신의 돈인데, 단지 당신의 연구만으로 다른 누군가가 그것을 파괴했다.

우리 아기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당신이 그들의 교육을 위해 돈을 따로 모아야 한다는 것을 듣는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충고를 무시하거나 이것이 우리의 다른 모든 금전적 부채의 새로운 결과라는 것을 발견하지 못한다.

그러나 당신이 그들이 태어나는 시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얻은 것은 약 17년밖에 없다. 그것은 꽤 빨리 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점차적으로 그것을 얻을 수 있는 대학 교육 사고를 위해 저축을 지연시킬 수 있다.

그러나 결국에는 오지 않고 친절하다. 너도 알다시피 그들은 곧 대학을 시작할 거야

이런 종류의 마술 청바지, 내 딸들은 온라인 대출 지원 대학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거의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돈을 벌 것이다. 청바지도 선생님도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큰 소녀들은 엄마와 아빠의 주머니에서 거의 벗어나 그들의 교육을 위해 대학에 형성된다. 도중에, 나는 대학 등록금에 대한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대학 운동은 열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