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제휴 마케팅을 정확히 복구하는 방법

레벨 2까지, 많은 제휴 애플리케이션은 수수료를 받기 위해 당신이 쳐야 할 최소한의 수익 목표를 가지고 있다.

윅스의 경우에는 300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받아야만 수익을 당좌 예금 계좌로 보낼 수 있다.

ShareASale은 초보자와 숙련된 제휴 기업가가 시청자가 좋아하는 브랜드와 수익성있는 장기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전에 Commission Junction이었던 CJ는 지난 20년 동안 브랜드 및 출판사와의 관계를 구축하여 탐구할 가치가 있는 제휴 마케팅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제휴 웹 마케팅을 위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제품 카테고리는 장난감이며 작년에는 109 % 성장했습니다. 이미 웹 로그, 소셜 미디어 존재 또는 전자 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다면 이미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기적으로 예약 된 기사에 게시하는 제품 평가 블로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완전한 비즈니스를 구축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Kinstathrough를 판매하여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초보 제휴 기업가는 $ 0에서 $ 1,000 / 월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일하는 노트북, 괜찮은 웹 연결, 그리고 당신의 작은 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한 헌신적인 시간뿐이다. 이 부분에서는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묻는 몇 가지 질문을 분명히 할 것입니다. 시작하는 효율적인 방법은 제휴사와 브랜드 간의 중개자 역할을 하는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또한 수익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시청자와 더 많은 믿음을 구축하고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으로 취급하면 하늘이 제한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단순히 하나의 다른 전술로 취급한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매우 유익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 300달러짜리 실수에서 배운 것처럼, 하이퍼링크가 당신을 위해 모든 일을 해주길 바라면서 그냥 저 위에 하이퍼링크를 던지면, 글쎄, 그렇지 않을 거야.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가입하고 당신이 홍보 할 수있는 제품의 거대한 다양성에서 선택할 수있는 사이트입니다.높은 볼륨, 높 https://mt-report.com 은 커미션 (… 그리고 높은 경쟁).금융 제휴 프로그램, 또는 SaaS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모두 좋은 예입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 동영상을 포함하는 것도 전환을 촉진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초보자라면 블로그로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속 가능한 기업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해서는 안 된다. 제휴사 넷 마케팅의 가장 큰 부분은 첫날부터 9-5파운드의 수입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이다.자연스럽게, 당신은 그들을 신뢰하는 팔로워를 이미 고용한 잠재적 동료들을 조사하고 싶을 것이다. 숫자가 필요하지만 참여, 관계, 권한 및 웹 페이지 뷰도 의사 결정에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계획을 실행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운 좋게도, 당신을 관찰하게하는 몇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제품 클래스를 기반으로 eBay가 구매에서 얻는 수익의 일부를 얻습니다. 프리랜서 및 비즈니스를위한 무료 오픈 소스 송장 앱 인보이스 닌자 (Invoice Ninja)는 한 달에 10 달러에 닌자 프로 플랜 (Ninja Pro Plan)을 제공하며 제휴사로서 4 년 동안 모든 추천에 대해 50 %를 할 수 있습니다. 즉, 100 명의 Pro 고객을 추천하면 향후 4 년간 매년 5,000 달러를 받게됩니다. Acorn은 25 세에서 35 세 사이의 사람들이 적절하게 돈을 투자 할 수 있도록 돕는 micro-investing 셀 앱입니다. 이 인구 통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자문 웹 로그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 특히 자본이나 자산이 아직 발생하지 않은 경우 – 이것은 귀하를위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