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그는 사진의 열쇠를 잃어버렸다

귀하의 포트폴리오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이미지 제목인 영국 사진 저널(Journal of Photography)이 포함되어 있으며, 당사의 상은 역사적으로 가장 고려되는 사진 전시회 중 하나입니다. 아티스트 이름, 장르, 장소 또는 역사적 이벤트를 찾아 아카이브에서 수천 개의 기사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직접 선택하고 싶다면, 여기 우리의 모든 디지캠 비평의 목록이 있다.

개인적인 취향, 선택 미러리스중고 , 그리고 포착하는 습관이 당신의 선택에 더 중요할 것이다.이러한 이미지는 낮이나 저녁에 촬영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대도시의 큰 부분에서 기능합니다. 광각 렌즈는 이러한 촬영을 달성하기를 원하지만, 망원 렌즈는 도시의 더 작은 공간을 차지하는 데 적절하게 유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광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될 수 있기 때문에 사진작가들은 오랜 홍보 기능을 가진 영화와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이러한 사진의 대부분을 캡처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수 장비와 전략은 세부 사항을 포착하는 데 꽤 중요하므로 천체 사진으로 이동하는 것은 장난이 아닙니다.이것은 본질적으로 피실험자들이 사진이 찍히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동의는 사진을 사용하는 입장에서 계속해서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의 솔직한 사진들이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의 진정한 장면, 반응, 그리고 얼굴 표정을 포착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해야 한다.

종종 기본적이고, 시대를 초월하고, 스타일리시한 사진들을 포착하면서, 흑백 사진은 오늘날 특히 멋진 예술 사진들로 생각된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얻을 수 있는 컬러 필름은 다층 에멀젼과 동일한 아이디어를 사용하며, Agfas 제품과 가장 조심스럽게 유사하다. 현존하는 최초의 디지털 카메라 사진인 1826년 르 그라의 창문에서 보기. 빌헬름 홈버그는 1694년에 빛이 어떻게 화학물질을 어둡게 하는지를 설명했다.이러한 모든 기본 이미지에 대해 노출이 가장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구성과 프레임은 초보자 사진에서 무트 포인트로 변합니다. 제가 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게 되었을 때, 저는 꽤 멋진 사진들을 찍기 시작했습니다.사진의 몽타주, 즉 한 장면이 작은 덩어리로 촬영된 후 결합되며, 한 사람이 동일한 장면에서 여러 가지 사례를 포착하는 다중성 또한 합성 사진을 만들 수 있다.

다른 각도나 초점에서 장면을 포착한 다음 하나로 혼합하는 장소인 포커스 스태킹은 피사체의 깊이를 크게 만드는 데 사용되는 또 다른 방법이다. 적외선 사진을 연습할 때 적외선 젠틀에 민감한 영화나 사진 센서가 이미지를 캡처하기를 원한다.

이중 노출 사진은 두 이미지를 하나로 병합하여 생성됩니다. 역사적으로, 이것은 특정한 카메라와 영화 개발 기술을 필요로 했다. 현대의 디지털 카메라는 이제 다중 노출을 포착할 수 있는 설정을 갖추고 있다.

파노라마 사진을 처음 보는 분들이라면, 숙련된 풍경 사진작가가 6가지 일반적인 오류와 오류를 수정하거나 방지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논의하는 이 믿을 수 없는 비디오 튜토리얼을 살펴보십시오. 스포츠 이미지를 포착하는 행위를 스포츠 사진이라고 한다.

이러한 유형의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전문 스포츠 활동과 관련하여 포토저널리즘의 한 분야로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