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nba에 대해 배우기 위해 해야 할 일을 잊기 전에

49세의 Eard는 Longhorns의 최고 감독으로서 그의 두 번째 시즌에 있었고 텍사스를 기록으로 이끌었다. 크리스 델 콘테 체육국장은 목요일에 텍사스 롱혼스가 농구 코치 크리스 비어드를 해고했다고 소개했다. 야후 스포츠의 보도에 따르면, 도시는 목요일에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 함께 운동했다. 르브론 제임스의 팀은 3점 촬영에 있어 의심할 여지 없이 리프트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레이커스가 마브스보다 더 많은 기회를 도시에게 제공할 수 있는지 지켜볼 것이다.플레이어가 자신의 위치 옆에 색상 막대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이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르브론 스코어링 트래커 르브론이 역대 득점 기록을 추적하는 것을 계속 감시합니다. 이미 GOAT 대화 상자 안에서 르브론 제임스는 NBA 역대 득점 기록과 미지의 성층권에 근접하고 있다.

로스앤젤레스의 경우, 웨스트브룩으로 밴 블릿을 착륙시킬 수 있다면, 서부 컨퍼런스에서 약간의 소음을 낼 수 있을 것입니다.RotoWire에서는 이 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Projected Minutes라는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이 기능은 모든 플레이어에 대한 예상 시간을 제공하여 참가자가 몇 분 동안 플레이할 것으로 예상되는지에 대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프로젝션 패션, DFS, 플레이어 소품 및 기타 유형의 NBA 게임에서 프로젝션 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잠재적 결과를 이해하고 예측하는 핵심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메릴랜드 주에서 NBA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모션 중 하나는 BetMGM 메릴랜드 보너스 코드이며, 여기서 1,000달러 상당의 첫 번째 추측 보 nba중계 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아니스는 세 번째로 올스타 주장으로 선정되었으며, 지아니스 아데토쿤보는 동부 콘퍼런스를 올스타 주장으로 상징할 것이며, 그의 세 번째 주요 투표이다.터너는 인디애나를 즐기고 페이서스는 현재 동부 콘퍼런스 순위에서 8위를 달리고 있는데, 이는 6번 시드의 뉴욕 닉스와 단 두 경기만 더 치른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터너와 페이서스의 개념에 대한 사실이 이 뉴스가 단순히 마무리로서 인도로부터의 무역 레버리지가 되는 것과 반대로 확장을 해결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상상하게 한다.

60득점, 21리바운드, 10어시스트로 NBA 역사상 두 번째로 60득점 트리플 더블을 기록했다. 그는 이전에 더크 노비츠키가 보유했던 단일 레크리에이션의 요소들에 대한 새로운 프랜차이즈 보고서를 작성했다. 동치치는 또한 노비츠키와의 동점을 깨고 3개로 직원 역사상 가장 많은 50점을 기록했다.그들은 NBA 트레이드 마감일을 앞두고 추가 파업을 할 수도 있다.

2개의 올스타 유니폼은 유타주 남부 유타주 버전의 유니폼에 다시 귀를 기울이는 보라색, 주황색, 노란색 그라데이션 저지와 파란색과 검은색 그라데이션 저지이다. 르브론 제임스, 니콜라 요키치, 시온 윌리엄슨, 스테판 커리, 루카 동치치가 서부 콘퍼런스 선발투수들이다. 스포츠 당 어시스트는 모란트에게 경력 사상 최고이며, 그는 추가적으로 3개의 트리플-더블을 기록했는데, 이는 아마도 한 시즌에 그가 가졌던 가장 많은 것이다. Ja Morants는 팬 투표의 세 번째 구형 이후 그의 2연속 NBA 올스타 경기를 시작할 가능성이 희박해 보였다.패커는 1974년 NBC가 그를 고용하기 전에 웨이크 포레스트의 참가자로서 All-ACC 선택이었고, 마침내 그가 텔레비전에서 대학 농구의 상징이 되는 장소인 CBS로 옮겨갔다. 조엘 엠비이드는 이번 시즌 스포츠당 평균 33.4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동부의 2번 시드로 그의 식서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무시는 올스타 게임에서 “중앙” 위치를 제거한 것으로 인정되어야 한다.

나는 모란트가 선발 라인업을 간과하는 것에 전적으로 동의하지는 않지만, 그는 확실히 그 안에 있는 이유가 있다.

르브론 제임스가 카림 압둘-자바의 NBA 통산 득점 문서를 마무리하고 있다.

그리고 이제, 그는 올스타 보고서 책의 다른 한 페이지에서 압둘 자바를 잡았다. 르브론 제임스와 지아니스 아데토쿤보가 주장으로 지명된 것은 1993년 이후 처음으로 올스타전이 솔트레이크시티로 복귀하기 때문이다.오늘 밤 휴스턴 로키츠에서 5연승을 노리는 마브스 태클의 최종 결과로 돈치치가 무리하지 않고 즐겼기를 바란다. 루카 돈치치는 22일 밤 뉴욕 닉스와의 댈러스 매버릭스와의 경기에서 60점짜리 트리플더블을 기록한 뒤 “회복된 맥주를 원한다”고 말했다. 팬 투표의 일차적인 회차가 들어오면서, 돈치치는 서부 컨퍼런스에서 상위 3위의 표를 얻기 때문에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르브론 제임스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스티븐 커리에 합류한다.

제임스는 310만 표를 조금 넘는 표로 모든 선수들을 리드하고 있는 반면, 커리는 40만 표 미만으로 서부 최고 가드 자리를 위해 동치치를 근소한 차이로 앞서고 있다.

댈러스 매버릭스가 목요일 저녁 극도로 육체적인 경기에서 더블 오버타임 스릴러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를 이겼다.Christian Wood가 라인업에서 제외됨에 따라 그의 가동률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그는 정규 시즌 내에 선즈와 만약 그렇다면 40개 이상의 요소의 프로 경기 2개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