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대부분의 사람들이 금연에 대해 잘못 생각하고 있으며, 왜 이 기록을 읽어야 하는가

당신은 당신의 의사, 가족, 그리고 친구들에게 당신이 더 건강하고 담배 없는 생활을 유지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최고의 방법으로 모든 이정표를 기뻐하는 것에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당신은 그럴 가치가 있어요. 담배를 끊은 지 2주 안에, 여러분은 여러분이 단순한 호흡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혈액순환과 산소공급이 개선되었기 때문이다. 일주일의 이정표는 여러분의 건강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성공적인 금연의 성공적인 대가를 위해서도 필요하다.전자담배는 일부 약국, 슈퍼마켓, 편의점 외에도 전문 베이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해 금연 회사들이 온라인으로도 배달될 수 있었다. 갈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완전히 다른 약과 치료법을 제공합니다. 담배를 끊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에 가장 좋은 요소입니다. 귀사의 성공을 지원할 수 있는 툴과 공급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담배를 피우지 않고 12시간만 지나면, 그 체격은 담배에서 나오는 과도한 일산화탄소를 스스로 씻어낸다.개발자는 이 정보를 제공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렵고, 당신이 영원히 끊기 전에 몇 번의 시도가 필요할 수도 있다.

당신이 그만두려고 시도할 때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조금 더 높게 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몇 번씩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과 같은 짧은 운동도 담배에 대한 갈망을 사라지게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담배에 대한 갈망에 굴복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면, 먼저 10분을 더 기다려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하세요. 그리고 나서 그 시점 내내 당신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무언가를 하세요. 이 간단한 속임수들은 여러분이 담배를 갈망하는 것을 극복하도록 조종하기에 충분할지도 모른다. 최근 전자담배(전자담배)는 기존 담배를 대신하는 담배로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니코틴이 포함되지 않은 다른 약들도 있습니다. 의사의 처방전에 따르면 말이죠. 그것들은 여러분의 뇌에 있는 니코틴 수용체에 나타나서 작용하고 흡연을 훨씬 덜 즐겁게 함으로써 금단 신호를 관리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효율적으로 담배를 끊는 것보다 더 일찍 다른 여행을 경험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쉽게 찾을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좋은 소식은 담배를 끊을 수 있는 많은 방법들과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자원들이 있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금연 초기에 직면하는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는 일반적인 갈망이다.그만둔 지 5년이 지나면 뇌졸중 위험이 줄어든다. 당신이 얼마나 오랫동안 담배를 피웠는지, 그리고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에 따라, 뇌졸중에 대한 당신의 위협은 담배해외배송 5년에서 15년 사이에 결코 담배를 피우지 않은 사람과 같을 것이다. 금연의 모든 원치 않는 영향들은 처음에는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부프로피온 및 바레니클린에 해당하는 약물은 단기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과 중단하려는 계획을 논의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책임을 지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여러분의 기분, 여러분이 힘들어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여러분이 몇 개의 담배를 가지고 있었는지 솔직하게 말하세요. 여러분의 갈망과 충동을 억제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도 있습니다. 폐질환 전문가인 네하 솔란키 박사는 담배를 끊는 것이 여러분의 건강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해 줍니다. 금연 보조제는 담배를 끊으려는 사람들을 위해 처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