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시작할 수 없기 전에 해충 제거제를 당신의 집으로 방출하고, 케이스에 접근하고, 무엇이 필요한지 결정해야 한다.

시작할 수 없습니다 전에 해충 제거 에이전트는 당신의 집에 출시되어야하고, 케이스에 액세스하고 수행에 관한 필요 사항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바로 그때 당신은 당신이 호출 한 회사가 당신을 위해 올바른 재봉틀이라면 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만드는 실수를하지 않고 프로만큼 모든 것을 떠나지 않습니다 그들은 기꺼이하고 모든 과정을 당신에게 설명하기를 열망해야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그들이 실제로 수행해야하는 작업을 정확하게 알고 있으므로 이미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의 해충 업무의 광범위함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본사를 일일이 확인하라 보통 그들의 위치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그들이 어디에서 운영하는지 보는 것은 좋다. 그것은 지역적인 것이 있는가? 지역 해충 방제 회사는 자신의 지역에서 특정할 수 있는 해충에 대한 이해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가정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충 방제 전문가는 이에 따라 무언가를할 수 있는 지역 주민임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사람들에게 물어보십시오 : 근절자가 당신의 소중한 돈의 가치가 있는지를 발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당신이 인식하는 사람들에게 물어 보는 것입니다. 가족과 함께 해충 방제 문제를 가진 사람이 비정상적인 회사 또는 기술자와 함께 큰 결과를 얻었습니까? 당신의 동료 또는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십니까? 개인 소개는 당신이 고용하는 사람이 당신의 해충 문제에 대해 완전히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당신의 노란 페이지 광고에 매달 $ 5,000를 것이라는 점을 플래쉬를 위해 말할 것이다 그 투자는 당신이 달 당 10 개의 전화, 달 당 50 개의 전화 또는 달 당 500 개의 전화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결과가 급격하게 변화 할 수있는 동안, 남아있는 것을 무시하십시오 동일

난초 해충 방제의 다음 지역 중 하나는 기타 비늘입니다 비늘은 진딧물에 할당 된 작은 곤충입니다 그들은 식물 주스를 먹고 줄기와 잎에서 발견됩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진딧물을 위해 식물을 확인해야합니다 일부를 구입, 당신은 스폰지 또는 조직을 사용하여 그들을 긁어 내야합니다

정원과 라이닝 공간에 침입을 https://www.mogistop.com/ 얻거나 가능하게 당신의 가정 spic 및 범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원하는 경우, 해충 방제는 핵심 단계입니다 당신은 현명하게 해충 방제 제품의 다양한 방법으로 선택해야합니다 그들에 대한 광고는 시장과 온라인을 참조하십시오 가장 적절한 제품 중 하나를 선택의 이점은 당신의 시간을 절약뿐만 아니라 $ 더 이상 효과적인 해충 방제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선포하는 규칙이 없습니다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비용 중 3분의 1이 크게 든다.

기능에 대한 보장이 있습니까? 만약 회사가 보증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회의적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또한 흥정을 위해 당신의 편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좋은 것은, 만약 당신이 구조적인 변화를 한다면, 보증은 무효가 된다.

해충이 지역 사회를 혼란스럽게 만들었다면 이웃 사람들이 그들을 때려 눕힐 수 있습니다. 실제로 어떤 경우에는 환경 불만을보다 강력하게 통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지역 사회에 대규모 해충 질병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을 정확하게 상담하고 조언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쓰레기 수거 및 처리는 근처의 모든 곳에서 나오는 꿀벌, 파리 및 설치류의 인터넷 사업을 용이하게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하수도 제품은 또한 팝에서 해충을 생각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해충 방제를 판매하고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당신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마음의 평화, 가족 보호, 건강 및 투자 안전 (흰개미 보호의 경우)과 같은 감정적 인 이익을 실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격언을 들었을 것입니다 : 사람들은 훈련을 위해 드릴을 요구하고, 그들은 운동하는 구멍을 위해 드릴을 사고 있습니다. 올바른 것을 파는 것은 분명히 응답 부스터입니다.

또한 관리 회사와 채팅하여 더 많은 조언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종종 직원을 위해 연습하는 등고선에 도달하여 해충을 인식하고 해충과 함께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다시 한 번 살펴보고 얼마나 많은 진술이나 주장이 잠재 고객과 관련이 있거나 중요하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너무 많은 진술이 나에게 너무 많은 진술입니다. 너무 많은 진술은 경쟁이 사용하는 주장이나 진술입니다.

많은 회사는 단서가 없거나 100 % 무료 보증 서비스를 얼마나 자주 소유하고 있는지 알려주지 않지만 훌륭한 질문을합니다. 우리는 20 % 이상의 재 치료율을 언급하는 전국 해충 무역 저널에서 많은 이야기를 봅니다!당신에게 많은 혼란이 일어날 것이다.

일부 사람들과 심지어 살충제 회사는 곤충을 효과적으로 죽일 수있는 화학 물질을 사용합니다. 부적절하게 관리하면 많은 화학 물질이 인간에게 유독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충 방제에 관한 많은 팁을 제공해야합니다.

한 달에 200달러가 시작되기 전에 해충 제거제를 당신의 집으로 옮겨야 한다.

c에 접속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