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부동산 투자와 함께 그것을 피하는 방법

그리고 그들은 유튜브에서 홈 플립과 리노베이션 모험을 하고 있는데, 그들의 채널과 다른 소셜 미디어 계정은 지난 12개월 동안 102,000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보수를 처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편리하다면, 당신은 집을 뒤집는 방법으로 강력한 수익을 올릴 가능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다. 그런 다음 둘 다 부동산에 머물거나 임대하여 가치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 부동산을 임대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월별 수표들을 당신의 월별 주택담보대출 수수료의 전부 또는 일부를 상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지속적인 부동산 유지 비용, 상당한 다운 비용이 필요할 수 있으며, 모기지를 지불할 수 없는 경우 압류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자 연준은 전례 없는 속도로 금리 인상에 나섰다. 수수료 인상은 부동산을 덜 비싸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고 많은 집 파는 사람들은 그들의 비용을 줄이고 있다.

주택담보대출 수수료가 2021년 최저 수준을 크게 벗어났지만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 적극적으로 금리를 인상해야 했다. 그러나 중앙은행은 앞으로 몇 달 동안 요금을 상당히 인상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분명히 했다. 결과적으로, 현명한 소비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구입에 더 낮은 담보 대출 금리를 적용하는 것처럼 보였다.또한 자산 포트폴리오에 실제 자산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시장의 연간 약 10%의 장기 수익률과 동등한 목표를 가지고 주식에만 집착하며 수동적인 투자의 장점을 즐 간판제작 긴다. 당신의 현금을 상업용 부동산에 넣는 것은 많은 다른 것들을 의미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목표를 향해 여러분을 앞서게 할 행동들을 하는 데만 시간을 소비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 공유할 수 있는 추가 광고 캠페인은 말 그대로 많습니다(아래 피드백 내에서 자신의 즐겨찾기를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여러분에게 처음부터 몇 가지 결정을 줄 효율적인 선택들입니다.Fintor를 사용하면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면서 부동산 시장에 돈을 쓰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 앱에 학문적 특징을 구성해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가면서 공부할 수 있을 것이다. 단순하고 간단한 정의를 보려면 중요한 문구를 배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