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 음악

이전의 몇 주는 로커빌리 음악사의 페이지로의 여정이었다.

지난 몇 주 동안 나는 로커빌리 음악사의 페이지로의 여정이었지만, 그것은 그 이상의 것이었다. 로커빌리 자체의 바로 그 심장부로의 여정이었다. 그것은 지난 세기 전반의 블루스, c, w, 리듬과 블루스 음악, 복음 음악에서 그것의 뿌리를 어떻게 발견했는지에 대해 블로그에 올린 것처럼 보이는 형태의 음악이었다. 그러나 그 뿌리들은 가지고 있었다. 1950년대 개인들에게 음악보다 더 많은 것을. 그것은 이전에 실제로 일어났던 어떤 것과는 달리 음악에서 새로운 변화의 씨앗을 가지고 있었다.

음악은 수세기 동안 전인적인 치유자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당신의 신경을 풀고 긴장을 낮추는 것을 돕는다. 게다가, 그것은 우울한 시기에 당신의 기분을 높이고 분노를 상쇄시키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여기서 핵심은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것을 들어달라고 요구하는 음악을 듣는 것이다. 단지 시나리오를 더 악화시킬 것이다.

어릴 때부터 나는 비치 보이즈, 비틀즈, 심지어 스테펜울프 우리 엄마도 비닐에 그 앨범들을 가 강남유앤미 지고 있었고 레코드 플레이어와 함께 거대한 스테레오를 가지고 있었다. 이해해. 그것은 80년대의 거대한 부피가 큰 스피커를 가진 스테레오들 중 하나였다. 그들은 너무 멋있어서 내가 듣고, 탐구하고, 그리고 그녀의 레코드 컬렉션에서 예술작품을 보는 데 활용했다. 새로운 소음을 발견하다

가사에 음악을 작곡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몇몇 중요한 작가들이 많은 사람들이 멜로디를 발견하는 것에 너무 집착할 것이다. 그들은 멜로디를 발견하는데 너무 집착할 것이다. 작사가 멈추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빈 종이를 얻으려고 노력하라. 그리고 미친 듯이 작곡하라. 단지 작곡하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마라.

반면에,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을 잠들게 할 음악을 선택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왜냐하면 이것은 훌륭한 명상 음악이 아니라는 사실 때문에 여러분은 명상 내내 잠이 드는 것을 발견한다면, 잠을 잘 수 없을 때를 위해 그것을 저장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첫 번째 문제는 목표 청중이 음악을 좋아할지 아닌지에 관한 것이다. 대답은 예와 아니오 둘 다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방문자들이 음악을 듣고 싶은지 아닌지를 선택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이 훨씬 더 낫다. 방문객들이 배경 음악을 켜고 끌 수 있게 함으로써 중간 경로를 택하도록 하는 것이 그들의 선택에 따라 음악을 시작하고 멈추게 하는 링크를 제공하라.

전년도에 걸쳐 트랩 음악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음악 장르가 되었다. 이 카테고리의 총 음악 제작에는 주로 다운 사우스 힙합, 하우스, 더블스텝에서 도출된 구성 요소가 포함된다. 이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은 실제로 새로운 제조업체, djs, 예술가들이 매일 등장하면서 음악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운드 결과, 다양한 악기 대안 및 기타 기능을 통해, 광범위한 음악 창작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당신이 당신의 표기법 플레이 백에 맞춰 음악을 구성하고 수정할 수 있게 하여 음악의 일부 또는 전체 트랙을 쉽게 테스트하고 재현할 수 있게 한다.

만약 당신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음악의 모든 버전을 저장하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라면, 당신은 당신에게 멋진 선택이다. 어떤 종류의 Subliminal Music에서든 체크해야 할 기본적인 측면 지역 자료다. 잠재의식적인 마음은 음악 파일에 긍정적인 긍정이 있을 때만 힘을 주거나 변형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긍정적인 긍정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상류층과 왕들은 공연을 위해 음악가들과 함께 일할 여유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큰 제안이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정규 음악가들과 함께 일하거나 아마도 오케스트라 쇼들은 매우 중요한 사회적 행사였다.

센트리 음악과 같은 제3자 사업은 그들이 당신에게 음악 로열티를 청구하고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과정을 훨씬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그들이 당신에게 선언하는 음악 로열티로부터 약간의 비율을 지불하고, 그들의 등록 시스템은 내가 PRS 사이트로 직접 가서 발견한 것보다 훨씬 더 간단하고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라디오를 사용할 때 당신이 배우고 세트리스트가 있는 라이브 프로그램에 대해 그들에게 말할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좋아한다.

TV 광고에 대한 음악에 대한 정기적인 요구를 보내야 한다.

지금 그것은 예술가들이 현실 음악 로열티가 될 수 있는 꿈일 수 있다.

우리의 음악 선택은 우리 생활 초기에 시행되기도 한다.

보통 부모들은 유아기 음악을 사용하여 잠을 자도록 달래거나 이른 아침에 깨우기도 한다.

음악은 이야기 시간과 비슷한 놀이 시간이나 마무리하는 일상이 될 수 있다.

음악에 극도로 열정적인 어른들은 그들의 열정의 뿌리를 추적하는 것이 그들의 어린 시절 환경에서 소중하고 동기부여되었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의 열정의 뿌리를 그들의 삶에서 더 일찍 거슬러 올라가는 것이 정말 전형적이다. 음악과 운동

무시의 중요한 가족 애완동물 오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