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다른 사람들이 신용 카드의 몇 가지 큰 이점을 이해하도록 돕는 것

캐나다 정부는 캐나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약 200 개의 은행 카드에 대한 요금, 옵션, 이자율 및 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유지 관리합니다. 이 데이터베이스는 은행 카드 발급 회사가 제공한 정보로 분기별로 업데이트됩니다. 데이터베이스 내의 정보는 매 분기마다 캐나다 금융 소비자기구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후행 관심은 월간 성명서가 작성된 후 안정성에 발생하지만 꾸준함이 상환되기 전에 발생하는 호기심을 나타냅니다.

쇼핑객들이 얻을 수 있는 은행 카드가 너무 많아서 최고의 카드를 결정하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

그러나 모든 신용 카드에 맞는 크기는 없지만 다양한 종류의 개인을 대신 할 수있는 옵션으로 – 당신이 미식가, 거리 전사, 여행자, 학자 또는 신용 점수를 쌓으려는 사람이든 상관 없습니다. 약간의 분석은 특히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설계된 카드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확실한 보상을 받고 매년 무료 야간과 귀중한 가입 보너스의 전성기에 두 번째를 얻을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특전으로 가득 차 있다.

일상적으로 조정되는 보너스 보상으로, 아마도 가장 많은 돈을 쓰는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현금 회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이것은 우리가 검토하고 쓰는 제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수백 시간의 연구에 기반한 권장 사항이나 조언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우리의 파트너는 그들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유리한 리뷰를 보장하기 위해 우리에게 돈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카드를 활성화하고, 온라인 뱅킹에 등록하고, 청구서를 지불하고, 계좌를 검사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을 위해 최고의 은행 카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몇 가지 필수 고려 사항을 컴파일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1 분이 걸릴 것이며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의 신원을 보호하려면 개인 정보 또는 계정 정보를 제출하지 마십시오. 이 유형을 통해 요청된 질문에는 답변할 수 없습니다. 계정 또는 서비스 관련 포인트가 있는 경우 당사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귀하의 의견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Bank of America, 그 계열사 및 허가받은 당사자가 귀하에게 제한이나 보상없이 피드백을 사용, 상업화 또는 재생산 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Freedom Unlimited는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를 재생하는 가장 유연한 돈 보상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캐피털원 퀵실버 캐시리워드 신용카드는 인수와 상관없이 1.5%의 캐시리워드를 다시 받을 수 있는 노푸스 카드다. Chase Ultimate Rewards는 강력한 보너스 클래스와 합리적인 95달러의 연회비를 가지고 있다.

유일한 여행 보너스 클래스는 즉시 예약되거나 아멕스를 통해 예약되는 항공편으로, 이것은 여행 구매를 처리하기 위한 평범한 카드가 된다. Capital One Quicksilver Cash Rewards 신용 카드는 간단한 현금 환불 카드가 필요한 이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그러나 보상을 상환하는 데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는 다양한 선택이 있습니다.

이자는 돈을 빌리는 날부터 나날이 복잡해진다. 주요 신용 카드 번호 외에도 신용 카드는 발급 번호 및 보안 코드와 유사한 추가 코드와 마찬가지로 문제 및 만료 날짜를 추가로 전달합니다. 복잡한 스마트 카드를 사용하면 다양한 보안 코드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온라인 트랜잭션에 대한 보안이 강화됩니다. 모든 신용 카드가 동일한 코드 세트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동일한 숫자를 사용하지도 않습니다. 계좌 개설 후 첫 90일 이내에 최소 1,000달러의 구매를 한 후 25,000개의 온라인 보너스 요인이 발생하며, 이는 여행 구매에 대한 250달러의 진술 크레딧이 될 수 있다.

보안된 은행 카드는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현금 안전 예금을 제공해야 한다.

과거의 신용 점수만으로 신용도를 판단하는 대신 Petal은 유틸리티 과정에서 금융 기관 계좌를 연결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WebBank는 귀하의 은행 계좌와 청구서 자금 및 수입에 해당하는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귀하의 자격을 결정합니다. 꾸준함을 지니고 있다면 과도한 이자율을 가진 다른 카드와 비교하여 저금리 요금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잔액 이체는 각 현금 서비스 금액의 10.00 % 또는 2.00 % 중 큰 금액을 수수료로 부과합니다.

제로 수수료, 고정금리 또는 변동금리의 대안, 좋은 성적에 대한 현금 보상. 매달 요금이나 안정적 필수품 없이 온라인 당좌예금 계좌를 확인해 보십시오. 귀하의 신용 기록 과거를 구성하는 문상현금교환 데 도움이되는 보안 은행 카드를 탐색하십시오. 학생이라면 학교에서 신용 기록을 작성하고 Discover Student 신용 카드로 돈을 다시 즐기십시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와 함께 해당 신용카드 계정에 로그인하여 사이트에 접속하고 리워드 센터를 경유하여 리워드 센터 적립 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