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지식 교육 대학

이삭이 학부생으로 건설한 리더십과 생산성의 토대는 사회 정의에 대한 헌신의 발판이 될 것입니다. CSU Fullerton에서 Isaac은 남성 성공 이니셔티브에 가입했습니다. 남성 성공 이니셔티브에서는 남성이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았습니다. 처음으로 “가정에서”느끼면 자격증 서, 정책 변화를 통해 교육에서 접근 가능하고 포괄적 인 미래를 옹호하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대학, 대학 또는 기술 연구소에서 이루어지는 일반적인 더 큰 교육 및 훈련에는 일반적으로 활용된 기능 외에도 중요한 이론 및 추상적인 부분이 포함됩니다. 대조적으로, 직업 대학 및 학부에서 이루어지는 직업적인 대규모 교육 및 훈련은 일반적으로 이론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합리적인 응용에 집중합니다. 1997년 국제 표준 교육 분류는 처음에는 모든 고등 교육을 1997년 스키마 모델로 분류했습니다. 그들은 5단계라고 불렸고 6단계에서 박사학위 연구라고 불렸다. 2011 년에는 2011년 모델을 개선하고 확장했습니다.

내 꿈은 내 이웃인 마츠키 퍼스트 네이션으로 돌아갈 수 있는 도구를 얻고 그들이 훌륭한 방법으로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들도 진화하고 성장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대학 교육부는 1958년 라자스탄 주 내의 고등 교육 행정 및 개선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IOE Teacher Education College는 Ofsted Outstanding PGCE 제공 업체이며 영국에서 가장 큰 학교 중 하나이며 매년 1,000 명 이상의 대학생을 교육합니다.

이학과 프로그램의 주요 목표는 학부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 고등학교에서 능력을 갖춘 훌륭한 학문으로 전환하기 위해 대학생을 준비, 연습 및 교육하는 것입니다. 또한,이 부서는 대학원 프로그램을 통해 숙련 된 교육자 코칭 및 적용 범위 성장에 훌륭한 기여자가 될 것입니다. 우리 부서는 합리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학교 아이들이 화학 공학 및 학교의 각 분야에서 대학생들의 학문적 이론과 합리적인 방법론을 제공하는 유능한 강사로 밝혀지기 위한 주요 연구의 광범위한 데이터에 중점을 둡니다. 학생들은 졸업과 함께 2 차 학부에 대한 인증을 지시하면서 화학 공학을 보여줄 수 있는 이론적 배경과 능력을 구입할 것입니다. 또한 대학생들은 학교에서 통합 프로그램을 통해 추가 인증서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수준의 대학원 프로그램에 입학하기 위한 요구 사항은 매우 공격적이며, 입학한 학생들은 잘 수행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오늘날의 대학 시스템에서 우리는 각 어린이의 미래를 위해 어렵지만 생산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적절한 교육은 교육적 진보를위한 생산적인 기회에 중요한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