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Mlb에 대한 광고되지 않은 세부 사항

McGwire, Bonds 및 Sosa는 성능 향상 물질의 사용에 관한 가설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McGwire는 나중에 그가 1998 절기를 통해 야구에서 아직도 승인된 스테로이드 호르몬을 사용했다는 것을 승인했다. 2002 년부터 2005 년까지 영향을받은 야구의 원래 스테로이드 테스트 범위는 첫 번째 건설적인 수표에 대한 10 경기 정지에서 네 번째 건설적인 수표에 대한 1년 정지로 시작하는 벌칙을 제공했습니다. 플레이어는 12 개월에한 번 이상 테스트를 받았으며 여러 플레이어가 yr 당 많은 인스턴스를 테스트할 수 있었습니다. 시즌 중반 이후인 7월 초에서 중반에 메이저 리그 야구 올스타전이 정규 시즌 일정에서 4일 동안 휴식을 취합니다.

이 움직임으로 캐나다는 단한 팀만 남았지만 33년 만에 야구를 워싱턴으로 돌려 보냈다. 이 프랜차이즈 전환은 이전의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이전에 버려진 대도시로 돌아가는 야구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단명한 연방 리그를 세지 않은 몬트리올은 1901 년부터 MLB 프랜차이즈를 부여받은 유일한 도시로 2004 년부터 현재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902년 이후, NL, AL 및 NA는 예비 조항 계약에 공정한 계약을 체결한 새로운 국가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이 합의는 브랜치 리키에 의해 정제된 바로 지금 시스템의 선구자인 마이너 리그를위한 공식 분류 시스템을 추가로 설정했습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토요일 감독인 토니 라 루사가 의사들로부터 웰빙 문제로 인해 남은 시즌 동안 팀을 감독하지 말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2022 시즌을 시작으로 팀은 각 리그의 6 개 플레이 오프 진영을 놓고 경쟁합니다. 정박을 안전하게하기 위해 그룹은 전체 리그에서 많은 비 수상자 중 많은 세 가지 가장 큰 정보 중 하나를 가지고 부문을 획득하거나 와일드 카드 지점을 포착해야 합니다. 세 번째 와일드 카드가 채택됨에 따라 이전에는 스포츠 163으로 확인된 추가 정규 시즌 레크리에이션과의 관계를 끊는 것이 타이 브레이커 방법에 찬성하여 삭제되었습니다. New York Knickerbockers는 1849년 4월 4일 파란색 양모, 흰색 플란넬 셔츠 및 밀짚 모자로 만든 바지에서 유니폼을 사용하는 최초의 야구 직원이었습니다. 모자와 다른 종류의 헤드 기어는 처음부터 야구 유니폼의 절반이었습니다.

ESPN은 역대 MLB 게이머 100명을 선발한다 – Nos. 25-1 이너 서클 명예의 전당. 역대 최고의 MLB 게이머 100명 중 우리의 순위는 가장 높은 25명으로 내려간다. 롤리는 시애틀 매리너스가 토요일 밤 캔자스시티 로얄스와의 경기에서 6-5로 승리했기 때문에 매리너스가 로얄스 칼 롤리를 홈으로 이기고 3점을 몰아넣으면서 HR, 3타점을 기록하고 있다.

필리스의 높은 평균 구원투수 중 한 명이 일요일 그들의 궁극적인 홈경기보다 더 일찍 선반에 올랐다. ESPN Deportes는 라틴 아메리카 전역의 스페인어로 많은 MLB 비디오 게임을 방영합니다. Wapa 2는 푸에르토 리코에서 비디오 게임을 방송하고 푸에르토 리코의 직원이 참여하는 스프링 트레이닝 비디오 게임과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게임을 많이합니다.

• Bobby Witt Jr.의 연장을 고려하고 있지만 팀은 확실히 그러한 거래에 관심이 있습니다. 22세의 이 선수는 강력한 신인 시즌을 마무리하고 있으며, 연장전은 각각 위트를 로얄스의 미래의 초석으로 굳히고, 게다가 K.C.를 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트는 이미 2027년 시즌을 통해 관리되고 있기 때문에 피콜로와 회사가 당장 연장 작업을 서둘러야 할 필요는 없다.

이 시대에 야구는 3 달러 (인플레이션 조정 달러 기준)로 46.89 달러에 달했고 집주인은 새로운 공을 사기를 꺼 렸습니다. 야구는 또한 담배 주스, 풀, 흙, 그리고 일반적으로 감초 주스로 얼룩 져서 일부 선수들은 공을 변색시키기 위해 씹을 것입니다. 1876년 NA가 비효율적인 것으로 판명된 후 National League of Professional Base Ball Club이 설립되었습니다. 그 리그는 선수들보다 골프 장비에 다소 중점을 두었다. 클럽들은 이제 선수 계약을 이행할 수 있게 되어 게이머들이 더 높은 연봉을 받는 클럽으로 뛰어드는 것을 막을 수 있게 되었다.

아메리칸 리그는 시애틀 조종사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추가했다. NL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외에 캐나다 최초의 프랜차이즈인 몬트리올 엑스포스를 추가했다. 내셔널리그는 2020년 지명타자 규정을 처음으로 사용했다. 2021-22 메이저 리그 야구 잠금의 해결의 일환으로,이 수정은 영구적으로 만들어졌으며 따라서 두 리그의 원칙을 동일하게 만들었습니다. 만약 그들이 페넌트 푸시를 했다면, 트윈스는 바이런 벅스턴이 지금 돌아오기를 바랐다.

야구 최초의 모든 전 HTTP://WWW.SAFE-CHART.COM 문 팀 인 신시내티 레드 스타킹 (Cincinnati Red Stockings)은 1869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프로 야구의 처음 몇년 동안은 리그 간의 경쟁과 일반적으로한 그룹 또는 리그에서 다른 그룹으로 뛰어 오른 게이머의 특징이 있었습니다. 1보다 빠른 간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