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당신이 mlb를 위해 요구해야하는 주요 질문

Bryan Hayes, Gord Miller 및 Frankie Corrado는 Blue Jays 사장 겸 CEO 인 Mark Shapiro와 함께 게이머가 시즌보다 일찍 기대치를 어떻게 처리했는지, John Schneider의 역할 및 오늘날 스포츠에서 관리자의 기능의 진화에 대해 논의합니다. 알투브가 10일(현지시간) 텍사스 레인저스를 상대로 4-3으로 승리하며 10회 2사 만루에서 레인저스 호세 알투브를 꺾었다. Moncada는 White Sox가 Athletics를 물리 치고 Yo ⁇ n Moncada는 2 홈런 5 타점으로 6 타수 5 안타를 쳤고 Dylan Cease는 6 이닝 동안 9 타를 쳐 냈고 Chicago White Sox는 목요일 저녁 Oakland Athletics를 14-2로 제압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카고 사람들은 Cease의 2022 전시와 2016 년의 다른 시카고 hurler – crosstown righty Jake Arrieta의 효율성 사이의 유사점을 의심 할 여지없이 볼 수 있습니다. 이전 15 번의 선발 등판에서 Cease는 방어율 1.45의 90 이닝을 기록했고 12 번의 이벤트에서 상대를 1 점 또는 0 점으로 잡았다. Cease는 Arrieta 지역에서 공정하지 않지만 (지난 147 이닝 동안 0.86의 방어율), 그는 둘 다 아주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직원은 공통 시즌 동안 방송하는 아나운서를 고용합니다. 대부분의 그룹은 팬 기반을 보호하기 위해 지역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이 지역 네트워크 중 일부는 미국 전역에 위치한 계열사와 안전놀이터 전국적으로 연결됩니다. 메이저 리그 야구는 MLB 네트워크 라디오 채널을 통합하고 모든 비디오 게임을 실황으로 유지하는 XM 위성 라디오와 독특한 권리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많은 팀들이 스페인어로 게임을 방송하는 방송국 커뮤니티를 유지합니다. 2022년 현재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는 제 3 언어로 라디오 방송을 제작하는 유일한 직원이며 한국어로 선택된 비디오 게임을 방송합니다. Santa Barbara, CA 출신인 Spilborghs는 University of California에서 Santa Barbara에서 야구을 하기 위해 모집되었으며, 그는 Big West에서 두 번 선정되었습니다.

전 시카고 컵스와 보스턴 레드 삭스 경영진 테오 엡스타인은위원회의 고문으로 재직했다. 연맹은 추가로 기지 규모를 3인치 늘릴 예정인데, 이는 충돌과 사고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대부분의 중·소규모 메이저리그 프랜차이즈와 마찬가지로 디백스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2020시즌 비미디어 수입이 모두 닳아 비디오게임 60개로 줄었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Willie Mays가 1965 년에 52 개의 집을 뛰었을 때, 단지한 명의 참가자 만이 19 세기까지 그 점수에 도달했습니다. 다음 yr, 다저스는 로빈슨을 가장 중요한 리그로 승격시켰다. 1947년 4월 15 일, 로빈슨은 14,000 명 이상의 흑인 후원자와 함께 26,623 명의 관중 앞에서 Ebbets Field에서 메이저 리그 데뷔를 했습니다.

무죄 판결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이 메이저리그에서 영구적으로 금지되었다. AL과 NL 간의 전쟁은 야구계 전역에 충격파를 가져 왔습니다. 1901년 시카고의 Leland Hotel에서 열린 모임에서 반대 야구 리그는 독립을 유지하기 위한 계획을 협상했습니다. 이 마이너 리그를 감독하기 위해 새로운 전국 협회가 결성되었다. MLB는 또한 메이저 리그 클럽과 제휴한 하위 팀을 포함하는 마이너 리그 야구를 감독합니다.

MLB는 2011년 11월 대만에서 MLB 대만 올스타 시리즈를 공연했다. 그것은 MLB 올스타와 중국 타이페이 전국 야구 팀으로 알려진 MLB 게이머들로 구성된 직원이하는 5 개의 전시 게임 모음입니다. 2011년 시즌의 최상위에서 시애틀 매리너스와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일본에서 시즌 개막전을 치를 것이라고 소개되었습니다. 2013년 10월 시카고 트리뷴의 필 로저스는 MLB가 대만과 한국에서 포스트 시즌 올스타 투어를 고려하고 있다고 썼다. 야구는 각 국제 지역에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오하이오 주 웨스트레이크에 거주하고 있다.

전 감원 투수이자 2005년 세 번째 구형 드래프트 픽이었던 루이스는 2005년부터 11년까지 인디언스에서 뛰며 4시즌(2007~10년)을 대규모 리그 멤버로 보냈다. 그는 애리조나와 시카고 컵스에서 각각한 시즌 동안 전문 직업을 마쳤습니다. 루이스는 인디언스를 2007 AL Central Division 타이틀로 이끌었고 포스트 시즌 월드 시리즈에 1 승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198 개의 직업 IP에서 14 세이브와 177 개의 삼진을 축적하면서 7×11과 3.68의 방어율을 기록하면서 거대한 리그 직업을 마쳤습니다. 루이스는 시보레가 야구 주제에 대한 탁월한 능력으로 지역 사회에 돌려주는 헌신을 결합한 선수에게 제공한 유명한 로베르토 클레멘테 상을 위해 2010 년에 지명되었습니다. 이상은 스포츠맨 정신, 이웃 참여 및 클럽에 대한 긍정적인 기여를 통해 야구 스포츠를 가장 잘 상징하는 게이머를 인정합니다.

그리고 나서 매리너스는 즉시 나가서 헌신했다.